•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CJ올리브영, 프로스펙스 外

    ◇ 아토팜, 위생용품 사업 진출아토팜이 스킨케어를 넘어 위생용품까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와 ‘안심 설거지 바’를 출시한다.‘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와 ‘안심 설거지 바’는

    2021-04-16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 안마의자 시장 쑥쑥… 바디프랜드·코지마·휴테크 '好好'

    국내 안마의마 '빅3'(바디프랜드, 코지마, 휴테크)가 지난해 호실적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콕족이 늘면서 안마의자 도입 가구가 크게 늘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16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 5557억

    2021-04-16 김보라 기자
  • [단독] 롯데칠성음료, RTD 주류 신제품으로 가정시장 본격 공략

    롯데칠성음료가 레디 투 드링크(RTD) 형태의 주류 신제품을 연달아 출시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와 ‘홈술족’과 ‘혼술족’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저도주 신제품으로 가정용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

    2021-04-16 한지명 기자
  • '불가리스 논란' 남양유업 "오해 일으켜 죄송"

    남양유업가 최근 발효유 불가리스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다고 발표한 것과 관련해 사과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남양유업을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고발 조치한지 하루만이다.남양유업은 16일 입장문을 내고 "이번 심포지엄 과정에서,

    2021-04-16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풀무원, 빙그레, 롯데제과 外

    ◇ 풀무원, 국내·외 생산기지에 ‘스마트 글라스’ 도입풀무원은 스마트 글라스를 원격 설비 검수 및 현장 트러블 슈팅(Trouble Shooting), 내부 기술교류, 교육자료 활용 등에 다양하게 적용하여 글로벌 전 생산기지에 디지털 스마트 팩토리(Digital

    2021-04-16 김보라 기자
  • '금호석유화학 새 식구' 금호리조트, 아산스파비스 17일 시즌 오픈

    금호리조트의 온천 및 워터파크 시설인 '아산스파비스'가 17일부터 주말 시범운영에 돌입한다. 시범운영 후 5월부터는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16일 금호석유화학에 따르면 지난해 코로나19로 장기 휴장이 이어짐에 따라 아산스파비스는 전 시설 보수 및 안전점검을 진행하고 방역

    2021-04-16 성재용 기자
  • 협상 컨설팅 스캇워크 코리아, 한국어 협상 교육 과정 론칭

    협상 전문 교육 컨설팅 전문기업인 스캇워크 코리아는 오는 5월 협상 역량 진단부터 실전 협상에 적용 가능한 스킬을 담은 비즈니스 협상 교육 과정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설립 46년을 맞는 스캇워크는 영국 스코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협상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수

    2021-04-15 강필성 기자
  •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도서 카테고리 거래액 10배 ‘껑충’

    국내 e커머스 시장의 치열한 물류 경쟁 속에서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의 ‘벤더플렉스’ 방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쿠팡, 마켓컬리, 네이버쇼핑 등의 치열한 물류센터 투자 경쟁 속에서도 이베이코리아는 돋보이는 행보를 보이는

    2021-04-15 강필성 기자
  • 위메프오, 단건배달 도입…쿠팡·배민과 배달 경쟁

    위메프오가 한번에 1건의 주문만 배달하는 단건 배달에 나선다. 쿠팡의 배달앱 쿠팡이츠가 불을 당긴 단건배달 경쟁에 업체들이 잇따라 뛰어드는 모양새다.위메프오는 위치 기반 서비스 개발업체인 LK ICT와 업무협약을 맺고, 음식 주문과 배달 라이더를 일대일로 연결하는 시스

    2021-04-15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하이주얼리 브랜드 강화…부첼라티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0일 명품관에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브랜드 ‘부첼라티’를 국내 최초로 오픈, 명품관의 하이주얼리&워치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1919년에 창립된 부첼라티는 100년 역사를 자랑하며 특별한 색의 흔하지 않은 원석을

    2021-04-15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호텔] 롯데호텔, 라한호텔, 소노펫클럽 外

    ◇ 롯데호텔 서울, 아쿠아 디 파르마 협업 진행롯데호텔 서울의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는 오는 5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1 머스트 비 트로피칼 :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

    2021-04-15 임소현 기자
  • CJ오쇼핑, 모바일 자체브랜드 확대… 취향저격 시장 공략

    CJ오쇼핑이 지난해부터 시작한 모바일 PB 사업을 전방위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최저가, 물량, 배송속도 경쟁에 매몰되어 있는 유통시장 경쟁에서 벗어나 취향 맞춤형 니치마켓을 공략하며 모바일 시장에서 차별화를 꾀한다는 포부다. 아트웍스코리아, 다다엠앤씨 등 별도 판

    2021-04-15 강필성 기자
  • "클라우드 마시는 BTS"… 맥주업계, 성수기 앞두고 마케팅 경쟁

    맥주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마케팅 경쟁을 본격화 하고 있다. 리뉴얼 제품의 TV 광고를 비롯해 글로벌 슈퍼스타를 모델로 발탁하는 등 총력전을 펼치는 것. 올해를 기점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경쟁도 덩달아 뜨거워지

    2021-04-15 강필성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3D 맵핑쇼 'iF디자인 어워드' 수상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지난해 선보인 3D 멀티미디어 맵핑쇼 '매직 캐슬 라이츠 업(MAGIC CASTLE Lights up)'이 ‘2021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매직 캐슬 라이츠 업은 롯데월드가 미디어를 활용해

    2021-04-15 임소현 기자
  • 동남아 'K-소주' 열풍에… 하이트진로, 수출 최대 5배 ↑

    한류 문화의 인기에 힘입어 동남아시아에서 'K-소주' 인기가 뜨겁다.하이트진로는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의 소주 수출 성장률이 2016년 대비 지난해 각각 5배, 3배 이상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두 국가의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 과일리큐르 인기를 앞세

    2021-04-15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