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루나' 美 아마존 입점… 해외 공략 박차

    애경산업의 루나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 입점했다. 루나는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미국 아마존 고객들에게 루나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2021-04-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동인비, 스파오, 한섬 外

    ◇ LF 탄산수 제조기 아르케 신모델 출시LF가 국내 유통하는 아르케는 탄산수 제조기3(Carbonator3) 신규 모델을 출시한다.아르케의 베스트셀러 ‘탄산수 제조기2’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탄산수 제조기3’는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내구성을 갖췄다는게 회사

    2021-04-06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2025년까지 '일회용컵' 0% 도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일회용컵 전면 사용 중단 등을 포함한 2025년까지의 지속가능성 중장기 전략인 'Better Together:가치있는 같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향후 30% 탄소 감축을 목표로 하는 '플래닛(Planet)'과 30% 채용 확대 등을

    2021-04-06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오라팜,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 오라팜 구강유산균,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 18만 조회 기록오라팜은 지난 2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첫 방송 한 시간 동안 조회 수 18만회를 기록했다. 이는 유산균 업체 평균 조회수 3만2000회보다 5.6배 높은 수치라는 설명이다. 판매량은 같

    2021-04-06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노르웨이 자반 고등어’ 4마리 5980원…40% 더 싸다

    롯데마트가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창립 2탄 행사로 8일부터 14일까지 ‘노르웨이 자반 고등어’를 시세 대비 40%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등어는 가격대가 비싸지 않으면서 영양가가 높다고 알려져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생선이다. 롯데마트에서도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

    2021-04-06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앱 결제하면 "스타벅스 우산 증정"…콜라보 이벤트

    이마트가 유통업계 최초로 한정판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8일부터 5월 19일까지 6주간, 이마트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이벤트 스탬프 카드’를 생성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행사

    2021-04-06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단순 실수, 전형적 불공정 행위 없었다”

    홈플러스가 공정거래위원회의 유통업법 위반 행위의 과징금 부과와 관련 담당자의 실수로 유통업계의 고질적이고 전형적인 불공정 행위가 없었다고 해명했다.홈플러스는 5일 공식입장을 통해 “판촉 행사 시작 전 행사비용 분담 약정서식 체결 지연이 위반사항의 전부로 경미한 사안을

    2021-04-05 강필성 기자
  • [단독] CJ제일제당 '화이트바이오' 조직 키운다… 롯데비피화학 대표 영입

    CJ제일제당이 본격적인 화이트바이오 사업 육성에 나섰다. 바이오사업부 내에 있던 화이트바이오 사업을 독립 조직으로 전환하기로 한 것. 이를 위해 롯데그룹 화학계열사 출신의 이승진 전 대표를 부사장으로 새롭게 영입했다. 친환경 분야에서 앞으로 고성장이 예상되는

    2021-04-05 강필성 기자
  • '아이코스' 일루마 vs '글로' 하이퍼… 하반기 맞붙는다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경쟁에 불이 다시 붙었다. 궐련형 전자담배 점유율이 역대 최고를 갈아치우며 때아닌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외국계 담배회사 역시 기세를 몰아 하반기 신제품 출시를 예고하며 시장을 확대해간다는 각오다.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필립모리스

    2021-04-05 한지명 기자
  • LF 헤지스,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LF의 헤지스는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싱가포르에 공식 브랜드몰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쇼피 싱가포르에 오픈한 헤지스 브랜드몰은 국내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로 남성 및 여성 캐주얼부터 액세서리, 골프웨어까지 한곳에 모아 선보이는 토털

    2021-04-05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다움’ 론칭

    세븐일레븐이 내달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한다. CU, GS25 등 경쟁사들도 앞다퉈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 빵 제품을 선보이면서 편의점이 전문 베이커리로 변모하고 있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

    2021-04-05 한지명 기자
  • 코오롱스포츠, 1분기 슈즈 매출 훨훨… 전년比 27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신발로 날아올랐다.5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코오롱스포츠의 1분기 신발 매출이 전년 대비 270% 증가했다.이 같은 상승세의 주인공은 테크 스니커즈 ‘무브’다.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2021-04-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한솔제지, '친환경 소재·포장재' 개발

    아모레퍼시픽과 한솔제지는 지난 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지속가능 친환경 포장재 및 원료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대체재 개발을 공동 목표로 하며, 기존의 화학유래 원료들을 대체할 수 있

    2021-04-05 김보라 기자
  • 던킨, 알루미늄 음료 용기 '던캔' 도입… 재활용 가능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로운 음료 용기 ‘던캔(DUNCAN)’을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던캔’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배달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했다. 더불어 더워진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자 고민

    2021-04-05 김보라 기자
  • 치킨 '빅3' 매출 1조 시대… 코로나발 배달 특수에 매출 25% 늘어

    국내 3대 치킨 업체(교촌, bhc, BBQ)가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 외식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비대면 시대 배달 수요 확대로 성장세를 보였다.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교촌치킨, bhc, BBQ의 지난해

    2021-04-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