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협업해 직영점 오픈이마트에브리데이 서초동점, 고덕 강일점서 선봬“향후 숍인숍 형태의 신규 레뱅샵 오픈할 것”
  • ▲ ⓒ이마트에브리데이
    ▲ ⓒ이마트에브리데이
    와인 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은 지난 1일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협업하여 직영 와인매장인 ‘레뱅샵’ 2개 점포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레뱅샵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서초동점, 고덕 강일점에 오픈했으며, 점차 매장 수를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레뱅샵에서는 전세계 판매 1위 프랑스 데일리 와인 브랜드 ‘로쉐마제’, 칠레 최초 친환경 와이너리 ‘얄리’ 및 다양한 레뱅드매일의 대표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 행사로, 6월 한달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이마트가 운영하는 슈퍼마켓 브랜드로 전국 234개점이 운영중이다. 레뱅드매일의 신규 레뱅샵 오픈은 최근 급속도로 증가한 소비자들의 와인 수요에 발맞춘 것으로 에브리데이 내 숍인숍 형태로 운영된다.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접하기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일명 슬세권이라고 하는 동네 상권에서 다양한 와인을 쉽게 접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 레뱅드매일의 전략이다. 

    레뱅드매일은 기존 ‘레뱅샵’ 1호점인 역삼점 외에도 올해 초에는 종로점을 추가로 개점해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와인의 진입장벽이 낮아지면서 와인 소비량이 크게 증가한 현 트렌드에 발맞추어 편의점, SSM 등 일상 공간에서 레뱅드매일 와인의 접근성을 높여 갈 수 있도록 직영샵을 늘려가는 것이 장기적 목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