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SSG닷컴, 물가 안정 나선다… 고구마·버섯 등 6개 품목 할인
이마트·SSG닷컴은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오는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1주일간 ‘대한민국 농할갑시다’(이하 농할) 행사를 진행한다.위 기간 이마트에서 농할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신세계포인트 회원에 한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SSG닷컴에서도 동
2021-01-28 한지명 기자 -
코로나 넘은 차석용 매직… LG생활건강, 올해 매출 8조 넘을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업계 불황에도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이 끝 모를 매직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경기 부진과 화장품 수요 감소에도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2005년 1분기 이후 16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화장품
2021-01-27 김보라 기자 -
[포토] "설 선물 영역 확대… 生 랍스터 등장"
홈플러스가 ‘활점보랍스터 선물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수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아 전통적인 고급 선물세트로 통용되던 굴비 선물세트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연어 선물세트 등 한층 고급화된 수산 카테고리의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사진은
2021-01-27 강필성 기자 -
홈앤쇼핑, 준법·윤리경영 서약… "윤리가 생명이다"
홈앤쇼핑이 준법·윤리경영 및 부패방지경영 실천을 위한 조직문화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홈앤쇼핑은 윤리경영 강화를 위한 윤리헌장을 선포하고 임직원 서약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홈앤쇼핑은 지난 26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김옥찬 대표이사, 김동수 윤리위원장(전 공정
2021-01-27 강필성 기자 -
"코로나19에도 차석용 매직은 매직" LG생활건강, 16년 연속 최대 실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업계 불황에도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글로벌 경기 부진과 마스크 일상화에 화장품 수요 감소 우려가 있었지만 이 같은 우려를 불식하며 16년 연속 성장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매출
2021-01-27 김보라 기자 -
[포토] 하얀 소의 해 '소 와인세트' 만나보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아 소 모양 로고가 그려진 '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는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2021년 설 명절 선물세트로 오스트리아 대표 와이너리인 '마인크랑'에서 양조한 와인으로 구성됐다.
2021-01-27 한지명 기자 -
LG생활건강, 작년 매출 7조8445억원… 또 사상 최대 실적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매출 7조8445억원, 영업이익 1조2209억원, 당기순이익 8131억원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2.1%, 3.8%, 3.2% 증가한 수치다.
2021-01-27 김보라 기자 -
새 먹거리 찾는 유통업계, 앞다퉈 벤처 투자사 설립 중
유통업계가 벤처캐피탈에 푹 빠지고 있다. 주요 유통그룹이 앞다퉈 벤처캐피탈을 설립하거나 운용을 준비하면서 본격적인 벤처기업 투자 준비에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급격한 변화가 예고되는 상황에서 스타트업에 적잖은 기회
2021-01-27 강필성 기자 -
"산지서 당일 저녁 식탁으로"… 이랜드리테일, '대표 산지 라방' 강화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을 운영하는 이랜드리테일이 검증된 산지의 신선 상품을 방송 당일 바로 배송하는 '대표 산지 라이브방송'을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이랜드리테일의 '대표 산지 라이브방송'은 자체 운영하는 산지 직거래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이 농어촌 산지 생산
2021-01-27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NS홈쇼핑, CJ오쇼핑
◇ 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신상품 2종 출시 NS홈쇼핑은 28일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의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배우 오윤아가 직접 출연해, 신상품을 소개하며 엄마의 마음을 가득 담은 요리를 선보일
2021-01-27 한지명 기자 -
화장품업계 "재활용 안되는 용기 OUT!"
화장품업계가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 절감과 지속가능한 순환경제 실현을 위해 앞장선다.대한화장품협회는 지난 26일 로레알코리아,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LG생활건강 등과 함께 2030 화장품 플라스틱 이니셔티브를 선언했다고 27일 밝혔다. 2030 화장품 플라스틱 이니셔
2021-01-27 김보라 기자 -
귀포족·발렌타인족 포기못해… 명절 자유 휴무에도 "편의점 문 엽니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 휴무를 선택하는 편의점주들이 많지 않을 전망이다. 코로나19에 귀향을 포기하고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사람들이 편의점을 찾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점주들 역시 명절 특수를 잡기 위해 휴점 대신 영업을 택하고 있다. 업계는 올 설 연휴가 이례적으로
2021-01-27 한지명 기자 -
스켈레톤 윤성빈 준우승, 숨은 공신 '휠라'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가 2020-2021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IBSF) 7차 월드컵 남자 스켈레톤 경기에서 준우승 기록하면서 후원한 휠라가 주목받고 있다. 27일 휠라에 따르면 지난 2018년 12월,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과 공식 후원 협
2021-01-2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업계 최초 환경부 통합환경허가 취득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업계 최초로 환경부의 통합환경허가를 취득했다고 27일 밝혔다.허가대상 사업장은 오산에 위치한 공장 '아모레 뷰티 파크'로, '환경오염시설의 통합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허가를 승인받았다.환경부가 2017년 처음 도입한 통합환경허가 제도는 대기·수
2021-01-2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잇츠스킨, 무신사, 블랙야크 外
◇ 잇츠스킨, 유럽 화장품 시장 공략 강화잇츠스킨이 유럽 화장품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잇츠스킨은 올 상반기 화장품 시장의 본고장 서유럽으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3월 유럽 아마존에 잇츠스킨 브랜드관 오픈을 준비 중이며, 유럽 내 최대
2021-01-2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