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억개 팔린 SPC삼립 '숙식빵' 최대 판매빵 기록 도전
SPC삼립이 ‘56시간 저온숙성 부드러운 숙식빵(이하 숙식빵)’ 출시 20주년을 맞아 단일 브랜드로서 20년간 가장 많이 팔린 식빵으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추진 중이다. 3일 SPC삼립에 따르면 이번 인증은 식빵 부문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기록으로
2021-02-0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브자리, 노스페이스, 애경산업 外
◇ 삼성물산 패션,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안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코로나19 시대 속 희망과 치유를 담은 달콤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이탈리아 토리노 지역의 165년 전통 캔디 전문 브랜드 ‘레오네
2021-02-0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칠성음료, CJ제일제당, 정관장 外
◇ 롯데칠성음료, ‘미림’ 출고가 인하롯데칠성음료가 맛술 ‘미림’의 출고가를 인하한다. 정부가 발표한 주세법 개정으로 1월 1일부터 조미용주류에 대한 규제가 폐지되고 과세대상에서 제외되는데 따른 조치다.이에 롯데칠성음료는 ‘미림’에 주세가 미부과 됨에 따라, 소비자에게
2021-02-03 임소현 기자 -
위메프, 지난해 적자폭 축소… "올해 플랫폼 고도화 투자"
위메프가 지난해 적자폭을 줄이며 턴어라운드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올해는 손익개선 모드를 이어가는 한편, 플랫폼 고도화에 투자한다는 계획이다.위메프는 지난해 연간 실적을 집계한 결과, 영업손실 540억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757억원 대비 29%
2021-02-03 한지명 기자 -
“설 음식도 간편하게”… 이마트·SSG닷컴, ‘피코크’ 간편제수용품 확대
이마트와 SSG닷컴이 올 설 명절을 맞아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물량을 20% 확대해 준비했다.비대면 명절에 많은 가족이 모이지 못하는 상황 속에서 명절 음식도 간편 제수용품으로 간편하게 먹을 만큼만 준비하는 수요가 늘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차례상을 차리려고 해도 일
2021-02-03 한지명 기자 -
[르포]설 대목에도 막막한 전통시장… 천정부지 장바구니 물가
설 대목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가 고공행진하는 가운데,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에 손님의 발길이 뚝 끊긴 모양새다. 길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이 없을 뿐더러 수입이 줄어든 사람들은 많지만 체감 물가가 오르면서 소비자들의 지갑이 닫혔다.지난 3일 오전 11시30분께
2021-02-03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 ‘처음처럼’ 새 모델 블랙핑크 ‘제니’ 발탁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소주 ‘처음처럼’의 리뉴얼에 맞춰 ‘처음처럼’을 대표하는 얼굴로 가장 트렌디하고 핫한 이미지의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신규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블랙핑크 ‘제니’는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으며,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
2021-02-02 강필성 기자 -
쿠팡, 공정위와 손잡고 영세 소상공인 지원 나선다
쿠팡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나섰다. 쿠팡은 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유통업계, 중소납품업계와 함께 2년 연속 상생협약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금년 협약식에
2021-02-02 강필성 기자 -
GS수퍼마켓, 1시간내 빠른 배송 인기…매출 237%↑
GS수퍼마켓(GS더프레시)가 도심에 위치한 점포를 세미다크스토어로 활용한 1시간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 향상 및 매출 신장 효과를 보고 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는 지난해 12월부터 ‘요기요’와 ‘GS수퍼마켓앱’, 올해 1월 15일부터 ‘카카오
2021-02-02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 비대면 선물 서비스 업그레이드
현대백화점은 ‘더현대닷컴’ 모바일앱에서 운영중인 ‘선물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다고 2일 밝혔다. ‘더현대닷컴 선물서비스’는 ‘더현대닷컴’ 모바일앱에서 구입한 상품을 상대방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휴대폰 번호를 알거나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돼 있으면 각각 문자 메시지와
2021-02-02 강필성 기자 -
롯데하이마트, 설 앞두고 ‘온라인 선물하기’ 매출 75%늘어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설 명절 이벤트 시작 이후 11일간(1월 21~31일) ‘온라인 선물하기’를 이용해 선물을 구매한 매출액이 직전 11일(1월 10~20일)보다 75% 늘었다고 2일 밝혔다.‘온라인 선물하기’ 주문량을 분석한 결, PC 품목(노트북, 태블릿,
2021-02-02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쿠팡, CJ오쇼핑, 한샘 外
◇ "최신 디지털 기기 할인"… 쿠팡, '신학기 아카데미 위크'쿠팡은 새학기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신학기 아카데미 위크'를 연다. 온라인 교육에 필요한 디지털 기기들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이번 신학기 아카데미 위크에는 노트북, 데스크톱
2021-02-02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맘스터치, 이디야커피, 하이트진로 外
◇ 맘스터치, ‘닭강정 트리오’ 출시맘스터치가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해 더 맛있어진 순살 떡강정 3종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닭강정 트리오’를 출시한다. 닭다리살과 쫄깃한 쌀떡이 조화를 이룬 순살 떡강정 세트 메뉴다. 맘스터치의 노하우가 담긴 싸이버거
2021-02-02 김보라 기자 -
커지는 ‘개인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CJ제일제당, 사업 강화
CJ제일제당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강화한다. 국내 식품업계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맞춤형 건기식 시장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협업은 물론, 각종 서비스 개발 등으로 시장 선점에 집중한다.CJ제일제당은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케어위드’(CAREWIT
2021-02-02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웰메이드, 에블린, 락앤락 外
◇ 세정 웰메이드, ‘혜택이 소복소복’ 설 선물 기획전 진행세정의 웰메이드는 오는 14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 브루노바피, 데
2021-02-0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