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립 30주년 BAT코리아 이끄는 김은지 사장… '더 나은 내일' 만들 것

    “지난 연말부터 시장 점유율이 반등하기 시작했다. 일반 궐련 제품과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이 동반 상승세를 보이며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였다. 글로벌 본사에서도 한국·일본 시장을 중요국가로 보는 만큼, 한국 소비자에 맞춘 전략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김은지 BAT

    2020-11-05 한지명 기자
  • 오하임·삼성머스트스팩3호 합병 승인… ‘코스닥 상장’

    홈퍼니싱 전문 벤처기업 오하임아이엔티(이하 오하임)와 삼성머스트스팩3호는 각각 5일 주주총회를 열고 합병 안건을 가결했다고 밝혔다. 오하임은 마무리 작업을 거쳐 다음달 24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다는 계획이다. 오하임은 오는 25일까지 주식매수청구권 행사 기간

    2020-11-05 강필성 기자
  • '허영인 회장의 야심작'… SPC그룹, 패션5 테라스 개점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SPC그룹은 서울 한남동에 운영 중인 패션5 건물 내에 베이커리 레스토랑 브랜드 패션5 테라스(Passion 5 Terrace)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패션5는 국내 베이커리 문화를 선도해온

    2020-11-05 김보라 기자
  • 11번가, 3Q 영업익 14억원… 전기 대비 ‘흑자전환’

    11번가가 3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에 성공했다.11번가는 3분기 영업이익영업이익 14억원을 기록하며 전 분기 대비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5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1357억원으로 전 분기 대비 5.8% 늘었고 전년 동기 대비 7.7% 신장했다. 11번가는

    2020-11-05 강필성 기자
  • 거꾸로 가는 위메프 전략… 투자 못하나 안하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투자 경쟁의 격전지가 된 e커머스 시장에서 나홀로 역주행 중인 업체가 있다. 위메프가 바로 그곳이다. 위메프는 경쟁사인 쿠팡, SSG닷컴, 롯데온 등이 대규모 투자 경쟁을 벌일 때, 홀로 투자를 보류하고 ‘복지부동’ 중이다.

    2020-11-05 강필성 기자
  • "사옥 팔고 매장 접고"…K뷰티의 생존 전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상 초유의 위기에 직면한 화장품업계가 생존을 위한 몸부림을 치고 있다. 사업 축소는 물론 자산 매각에 나서는 등 허리띠 졸라매기에 나섰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사옥 건물 및 토지를 매각했다.

    2020-11-05 김보라 기자
  • BAT코리아 "글로, 흡연 관련 질환 위험 현격히 저감"

    BAT코리아가 5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BAT그룹의 주력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인 글로(glo)의 최신 과학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그룹차원의 비전 ‘더 나은 내일’(A Better Tomorrow)로 나아가기 위한 계획을 밝혔다.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이날 간담회

    2020-11-05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사회복지시설에 22억5천만원 규모 물품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억5000만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2020-11-05 김보라 기자
  • BBQ, 연말 겨냥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 3종 출시

    제너시스비비큐가 연말을 겨냥한 치킨 신제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는 치킨 통다리로 구워 스테이크로 만든 메뉴로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한 치킨 통다리에 감칠맛 나는 세 가지 특제소스와 시즈닝을 더했다.‘치본

    2020-11-05 김보라 기자
  • "홈트족·집콕족에"…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온라인 매출 300% ↑

    건강과 운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많아지며 제로칼로리 사이다가 인기다.5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00% 증가했다. 길어지는 집콕 생활과 홈트 열풍으로 회사는 분석했다. 네이버 데이터랩 쇼

    2020-11-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깔루아, bhc치킨, 풀무원 外

    ◇ 엔제리너스,  동절기 음료 2종 선봬엔제리너스가 쌀쌀해진 날씨에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료 2종 (체리 뱅쇼, 파인 샹그리아)을 한정적으로 선보였다.신제품 음료는 달콤한 체리와 상큼한 레드와인이 만나 진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체리 뱅쇼’,

    2020-11-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이처리퍼블릭

    ◇ 신세계인터내셔날 ‘세이브더덕’, 신세계百 강남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패딩 브랜드 세이브더덕(SAVE THE DUCK)은 본격적인 패딩 시즌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브랜드의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달 19일까지

    2020-11-05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50% 할인에 반하다’ 행사…신선·가공식품 할인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롯데마트 1+1과 최대50% 할인에 반하다’ 테마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전 점에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롯데마트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소비 침체를 타개하고 고객들의 소비생활 지원을 위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맞춰 준비한

    2020-11-05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뒤집어 있는 ‘플리스’가 대세…제품 비중 두 배↑

    올 겨울 ‘뒤집어 입는’ 양면 플리스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오피스룩과 야외활동 모두 한 벌로 가능한 기능성 의류가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여기에 동물복지·친환경 소재의 플리스는 호피무늬, 오버핏 등 트렌디한 디자인과 가성비를 앞세워 올 겨울 트렌드 상품으

    2020-11-05 강필성 기자
  • 이마트, 27주년 창립기념행사…핵심 생필품 행사 진행

    이마트는 27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2주간 코리아세일페스타를 겸한 대대적인 개점기념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이마트는 개점 27주년을 기념해 5일부터 행사카드(삼성, 국민)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마스크5매, 손소독 물티슈 30매, 향균클리너 30매로 구성

    2020-11-05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