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매출 180억원 달성본도시락 "철저한 위생 관리 및 선제적인 메뉴 리뉴얼 등이 주효"매장 수 376개… 지난해 46개 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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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이 지난 코로나 19로 인해 자영업이 최대 위기를 맞은 상황에서도 역대 최고 월매출을 기록했다.

    15일 본도시락에 따르면 12월 월매출 180억원을 달성하며 지난해 3월 기록한 월 기준 역대 최고 매출인 125억 원을 경신했다. 이는 2019년 평균 월 매출과 비교했을 때 86% 상승, 2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일 매출 또한 지난 12월 지속적으로 브랜드 자체 최고치를 경신했다. 올해 1월4일에는 약 8억원으로 일 매출 최고점을 달성했다.

    본도시락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산업의 성장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도시락 브랜드 최초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 획득, 한식의 가치를 높인 메뉴로 리뉴얼을 진행한 점 등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했다. 

    본도시락 매장 수는 지난해 12월 기준 총 376개로, 작년 한 해 동안 46개 점 신규 출점으로 전년 대비 53% 증가율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