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L&C, 내년 인테리어 트렌드는 ‘스테이홈’ 제시
현대L&C가 내년 인테리어 트렌드 핵심 키워드로 ‘스테이홈(stayhome)’을 제시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변화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것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지난 6일 화상회의 프로그램(zoom)을
2020-11-08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한국의 맛 이번엔 ‘명인 특집전’
NS홈쇼핑은 오는 9일 오후 4시 30분부터 ‘명인 특집전’을 방송한다고 8일 밝혔다.NS홈쇼핑 중소기업특별전으로 마련된 ‘명인 특집전’에서는 우리 한식 명인이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만날 수 있다. 9일 4시 30분에 방송하는 ‘간월도 젓갈’
2020-11-08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에 ‘미스터트롯’이 떴다…굿즈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이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맞춰 ‘미스터트롯 굿즈 팝업스토어’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10~15일에는 영등포점에서, 17~22일까지 건대스타시티점에서 진행된다.팝업스토어에서는 미스터트롯 TOP6 주인공들의 얼굴이 새겨진 포토카드, 머그컵, 소주잔, 향초,
2020-11-08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13일부터 겨울 정기세일 돌입…해외명품 30% 시즌오프
갤러리아백화점은 13일부터 29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총 100여개의 브랜드가 최대 40% 할인에 들어가며, 해외 명품 브랜드들은 20일부터 30%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명품관에서는 세일과 함께 크리스마스 마케팅도 병행한다. 명품 브랜드 '펜디'(F
2020-11-08 한지명 기자 -
한섬, 3Q 영업익 226억… 전년比 6.6%↓
한섬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2612억원, 22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5%, 6.6% 감소했다. 같은 기간 순이익은 195억원으로 2.3% 줄었다.
2020-11-06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3Q 영업익 90.6%↑…"취급고·L&C 성장"
현대홈쇼핑이 고마진 상품을 중심으로 한 취급고 성장과 자회사 현대L&C의 수익성 개선에 힘입어 3분기 이익이 크게 급증했다.현대홈쇼핑은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38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0.6% 증가했다고 6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749억
2020-11-06 한지명 기자 -
[르포] 접근성·체험시설에 인기↑…'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 가보니
“아침 8시에 왔는데도 대기표를 받고 기다리고 있어요.”6일 오전, 현대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남양주점 나이키 매장 앞에서 만난 한 남성 소비자의 말이다. 오픈런은 점포 문이 열리자마자 상품 매장으로 쇼핑을 하기 위해 달려가는 것. 6일 그랜드 오픈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2020-11-06 한지명 기자 -
롯데쇼핑, 3분기 순이익 흑자전환… “부진점 구조조정 효과”
롯데쇼핑의 3분기 순이익이 흑자 전환했다. 마트와 슈퍼 등 부진점을 정리하며 영업이익이 개선된 데 이어 가전 ·건강식품 수요 증가로 전자제품전문점과 홈쇼핑이 실적 호조를 기록한 까닭이다.롯데쇼핑은 3·4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11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8
2020-11-06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도상철·조항목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
NS홈쇼핑이 임기가 만료된 사내이사를 재선임하고,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한다.NS홈쇼핑은 6일 판교 사옥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도상철 사장과 조항목 부사장의 사내이사 재선임을 결정했다. 주주총회 이후 이어진 이사회에서는 도상철, 조항목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을 의결했다.N
2020-11-06 강필성 기자 -
쿠팡, 물류센터만 6천억원 투자… 적자에도 영토확장 속도
“쿠팡을 보면 현재 적자는 아무런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 하는 것 같습니다.”한 대형 유통업계 관계자의 말이다. 최근 쿠팡의 투자는 그 자체로 자산매각, 점포폐점에 나서는 유통업계에게 적잖은 충격을 주고 있다. 올해 물류센터 투자만 총 5곳, 그 규모만 5800억원 수준
2020-11-06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루이비통 첫 협업… 팝업스토어 전용 한정판 공개
롯데백화점이 해외 패션 브랜드 ‘루이비통’과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2주 간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1층, 1층, 4층 총 3개 층에 걸쳐 루이비통의 카테고리별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잠실점 에비뉴엘은 올해 1월에 루이
2020-11-06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G9, 11번가, 위메프오 外
◇ 쿠팡,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쿠팡은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중소상공인과 지역 농어민들이 판매하는 우수 상품을 한곳에 모은 다양한 상생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해양수산부와 함께 신선한
2020-11-06 강필성 기자 -
[Daily New호텔] BWP강남호텔, 서울신라호텔, 소노호텔&리조트 外
◇ 아워홈, BWP강남호텔 ‘루프탑 가든 웨딩’ 인기아워홈이 직접 운영하는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호텔(BWP강남호텔)’의 루프탑 가든 웨딩이 거리두기와 ‘작은 결혼식’ 트렌드가 맞물려 인기를 얻고 있다.BWP강남호텔의 따르면 루프탑 가든 웨딩은 올 10월
2020-1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파스쿠찌, 매일유업, 서울우유 外
◇ 서울우유협동조합, ‘어른을 위한 치즈’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은 하루 한장으로 어른들이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는 종합 영양 치즈 신제품 ‘어른을 위한 치즈’를 출시했다.‘어른을 위한 치즈’는 시니어층을 위한 치즈로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
2020-11-06 김보라 기자 -
LF 美 텀블러 '하이드로 플라스크' 홈쇼핑 진출… 브랜드 최초
LF의 계열사인 구르메F&B코리아는 국내 전개하는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국내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텀블러계의 명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국내외 시장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국내 판매
2020-11-0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