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百, 5월 한 달간 '청춘마켓' 진행… 2030 겨냥
신세계백화점은 5월 한 달 동안 2030세대 청춘들을 위한 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신세계 청춘마켓’은 기존에 백화점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SNS 파워 인플루언서들의 제품들로 가득 채운다.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의
2020-05-13 한지명 기자 -
신세계, 1Q 영업익 전년比 97%↓…코로나19 직격탄
신세계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1분기에 직격탄을 맞았다. 백화점은 물론 연결 자회사의 총매출은 물론이고 영업이익까지 대폭 감소한 것이다. 12일 신세계는 실적발표를 통해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7.0% 감소했
2020-05-12 강필성 기자 -
코오롱FnC 커스텀멜로우, 릴리콩과 협업 상품 인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이번 시즌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릴리콩(Lily Kong)과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릴리콩은 홍콩계 영국인으로, 밝고 다채로운 컬러와 둥근 곡선의 그림과
2020-05-12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영등포점, 유아동 전문관 리뉴얼 오픈
롯데백화점이 10년만에 영등포점 전면 리뉴얼에 돌입한 가운데, 8층 아동·유아 전문관 일부를 새단장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이 아동·유아 전문관을 제일 먼저 리뉴얼 오픈한데는 상권의 영향이 크게 작용했다. 영등포점 상권은 서울시 2030대 인구의 3
2020-05-12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창립 19주년 맞아 ‘익사이팅 5월’ 행사
롯데홈쇼핑은 창립19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 사은품 증정, 적립금 지급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익사이팅 5월’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내수 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5월 한달
2020-05-12 한지명 기자 -
동원F&B, 50년 동원 노하우 담은 ‘수산 간편요리 KIT’ 3종 출시
동원F&B가 수산 원물의 맛과 식감을 살린 ‘수산 간편요리 KIT’ 신제품 3종(골뱅이 물회용 레시피, 백합 된장찌개, 우렁 강된장)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수산 간편요리 KIT는 국내 1등 수산식품 기업 동원의 50년 노하우를 한 팩에 담아낸 수산 가정간
2020-05-12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전남 신안에 스위트홈 8호점 건립 추진
롯데제과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은 11일 서울 마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롯데제과 스위트홈(Sweet Home)’ 8호점 건립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 이어지는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건립은 빼빼로 수익금으로 이루어지
2020-05-12 임소현 기자 -
애경그룹, 이석주 AK홀딩스 대표 선임 등 사장단 인사
애경그룹이 2020년 상반기 사장단 인사를 12일 발표했다. AK홀딩스를 비롯해 제주항공, 애경산업, 애경유화, 애경화학 등 5개 회사에 대한 상반기 사장단 인사를 단행하며 대표이사 5명 및 애경유화 CFO를 선임했다.이번 사장단 인사는 5명의 대표이사 및 1명의 CF
2020-05-12 한지명 기자 -
[이태원發 패닉] 성수기 오는데… 문닫는 유흥점에 속타는 주류업계
진정세 국면에 접어들었던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가 재확산의 기로에 서면서 일선 유통, 식음료, 숙박업계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등으로 간신히 봄을 맞이한 것처럼 보였던 소비심리가 얼어붙고 있기 때문이다. 당장 매출은 물론 방역 비상이
2020-05-12 강필성 기자 -
"한여름에도 시원"… K2, '오싹 레깅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오싹(OSSAK)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오싹 레깅스 시리즈는 냉감 소재와 냉감 공법을 이중으로 적용한 듀얼쿨링 시스템으로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20-05-12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자주 '애슬레저 라인' 론칭… 3조 시장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최근 패션업계 최대 트렌드로 떠오른 애슬레저 시장에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2009년 5000억원에서 2016년 1조5000억원으로 성장했으며, 올해는 3조원에 이를 것으로
2020-05-12 김보라 기자 -
“바이러스 물럿거라” CU-세스코 협업, 가맹점 할인 프로모션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살균 장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점의 생활방역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BGF리테일은 지난 2000년부터 지속적으로 세스코와 협력하여 전국 가맹점에 합리적인 가격의
2020-05-12 한지명 기자 -
한섬, 방탄소년단과 맞손… BTS 캡슐 컬렉션 출시
한섬의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BTS)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한섬은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시스템・시스템옴므|BTS 1차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시스템・시스템옴므|BTS’1차 캡슐 컬렉션은
2020-05-12 김보라 기자 -
카스, 백종원 대표의 비밀 레시피 '집맥 비법' 전수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는 백종원의 '알짜 맥주 클라쓰' 두 번째 에피소드 '집맥(집에서 마시는 맥주) 즐기기' 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는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로 홈술을 즐기는 많은 소비자를 위해
2020-05-12 한지명 기자 -
이랜드이츠 애슐리, 시즌 식재료 반영한 자체 캐릭터 론칭
이랜드이츠의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가 자체 캐릭터 4종을 12일 공개했다.이번 애슐리에서 공개한 자체 캐릭터 코타, 베리빗, 람찌, 오몽새는 애슐리의 대표 시즌 식재료인 치즈, 딸기, 갈릭, 새우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맛있고도 새로운 음식으로 가득찬 푸드 아일랜드를 배
2020-05-1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