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百, 11일 ‘컨버스-런스타 하이크’ 10만9천원에 한정 발매
롯데백화점이 오는 11일 컨버스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인 ‘런스타하이크’를 본점과 부산본점 컨버스 팝업 매장에서 각 10만9000원, 11만5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발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에 판매했던 ‘컨버스 X JWA 콜라보’ 상품과 동일 디자인의 ‘
2020-05-10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기능성 침구로 ‘꿀잠’을 도와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족’이 늘어남에 따라 숙면을 위한 침구류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3~4월 침구류 매출은 전년 대비 18.8% 신장률을 기록했다.이에 롯데마트의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 ‘룸바이홈(RoomXHome)’이 건강한 수면에 도움을 주
2020-05-10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네이피어 SUV 텐트 크라우드 펀딩 판매
이마트가 2030 소비자를 찾아 상품 판매 플랫폼 확장에 나선다.이마트는 오는 17일부터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중개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30년 전통의 북미 1위 차량텐트 업체인 ‘네이피어(NAPIER)’ SUV 텐트를 39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
2020-05-10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국내 1호 산란용 토종닭 댤걀 선봬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와 e슈퍼마켓에서 '황실 토종 유정란'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국내 1호 산란용 토종닭으로 인증 받은 ‘황실 토종닭’이 낳은 달걀로, 백화점 업계에서 판매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n
2020-05-10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3주 빨리 넥타이 풀고 무더위 준비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정부의 마스크 생활화 방침 동참을 위해 예년보다 3주 먼저 하절기 매장 운영에 돌입한다.5월 들어 기온이 급격히 올라가면서 마스크 착용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6일부터 생활방역 체제를 시작하며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됐지만, 최근
2020-05-10 한지명 기자 -
식약처, 액상형 전자담배 유해성 6월말 발표… 담배업계 ‘예의주시’
액상형(CSV) 전자담배 성분과 유해성을 분석하고 있는 식약처의 최종 연구 결과 발표가 내달로 예정되며 담배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업계는 정부의 사용중단 권고 여파로 판매량이 급감하면서 액상형 전자담배가 사실상 퇴출 수순을 밟고 있다고 내다봤다.8일 관련 부처에
2020-05-08 한지명 기자 -
티몬,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 지원
티몬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온라인시장 진출 촉진과 판로확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티몬은 모바일 쇼핑 환경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브이커머스에 특화된 티몬 플랫폼의 강점을 활용해,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2020-05-08 한지명 기자 -
'1병에 2만원' 제주맥주, 한정판 배럴 시리즈 3천병 조기 완판
제주맥주가 위스키 브랜드 하이랜드 파크와 콜라보 한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임페리얼 스타우트 에디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3일 만에 조기 마감됐다.‘제주맥주 배럴 시리즈–임페리얼 스타우트 에디션’은 4일 저녁 7시부터 제주맥주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받았다. 준비
2020-05-08 한지명 기자 -
빙그레, 밀크시슬 첨가한 '간편한 닥터캡슐' 출시
빙그레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신제품 ‘간편한 닥터캡슐’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닥터캡슐은 이중캡슐 유산균으로 일반 비피더스 유산균 대비 1000배 더 살아서 장까지 가는 이중캡슐 발효유다.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여기에 간 건강에 도
2020-05-08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350ml 대용량 캔 출시
동아오츠카 오란씨가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 전통)를 살려 복고감성의 뉴트로 패키지로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특히, 용량은 커졌지만 기존 제
2020-05-08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임영웅 모델 선정 기념 SNS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한 것을 기념,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해당 이벤트는 바리스타룰스 제품명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출시와 가수 임영웅의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마련됐다.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 또
2020-05-08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에디션,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대용량 기획으로 미라클 에센스의 대
2020-05-08 임소현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영화 ‘기생충’ 협업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오스카 4관왕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협업 상품은 영화 속 상징적인 소품들과 대사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이번 1차 출시에서는 티셔츠 9종, 다이어리 1종,
2020-05-08 임소현 기자 -
GS25-CU, 코로나19에 엇갈린 1Q… 위기에 빛난 '효율화'
편의점 업계에서 1위를 다투는 라이벌 GS리테일과 BGF리테일이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희비가 엇갈렸다. GS리테일의 1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50% 이상 신장한 반면 BGF리테일의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0% 가깝게 감소했기 때문이다.비슷한
2020-05-08 강필성 기자 -
11번가, 한국 P&G와 전략적 업무협약… 공동마케팅으로 경쟁력 강화
11번가는 생활용품 전문업체 한국P&G와 전략적 맞손을 잡고 생활용품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양사는 지난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국P&G 본사에서 11번가 이상호 사장과 한국P&G 이준엽 부사장이 각
2020-05-08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