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이크쉑과 만났더니… 신세계 분더샵 협업 상품 3일 만에 완판

    최근 콜라보레이션의 범위가 확장되고 있다. 새우깡 티셔츠, 메로나 칫솔, 바나나우유 로션, 펩시 운동화 등 다양한 조합이 등장하고 있다.16일 신세계에 따르면 식품과 패션 등 이종 간 콜라보레이션은 신선함을 불러일으킨다는 평가를 받는다. 소비자에겐 새로운 브랜

    2018-05-16 진범용
  • GS리테일, 13년 연속 임직원 대상 헌혈 캠페인… 1만명 넘어

    GS리테일 직원들이 피를 나누는 사회 공헌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GS리테일은 지난 15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허연수 GS리테일 CEO와 임원들이 모두 참여하는 솔선수범을

    2018-05-16 김수경
  • 비비안 "성년의 날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예쁜 속옷""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로 만 19세를 맞은 이들이 성년이 된 것을 축하하며 선물을 주고받는 날이다. 일반적으로 성년의 날에는 장미·향수·키스 3가지 선물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6일 속옷 브랜드 비비안이 성년의 날을 맞아 지난 4일부터 1

    2018-05-16 김보라
  • [포토] 수박 연중 최저가로 들여가세요~!

    이마트가 ‘당도선별 수박’을 17일부터 23일까지 5kg 미만 9900원, 6kg 미만 1만2500원, 7kg 미만 1만3900원에 판매한다. KB국민·신한·삼성카드 등 행사 카드로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저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가 5

    2018-05-16 진범용
  • GS리테일, 한우 전상품 ‘우월한우’ 브랜드로 통합 운영

    GS리테일이 한우 상품 브랜드를 ‘우월한우’로 변경했다.GS리테일은 지난 1일부터 GS25, GS수퍼마켓, GS Fresh에서 판매하는 한우 전상품의 브랜드를  ‘우월한우’로 통합했다고 16일 밝혔다.‘우월한우’는 다른 것보다 나은 소(한우), 소가

    2018-05-16 진범용
  • 신라면세점, 해외 면세점 매출 강세… 1분기 역대 최고 실적 기록

    신라면세점이 해외 면세점 매출에 힘입어 최고의 1분기 실적을 기록했다.16일 호텔신라가 지난 15일 공시한 올해 1분기 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올해 1분기 매출 1조143억원, 영업이익 476억원으로 역대 분기단위 실적 중 가장 높은 실적을 거뒀다.신라면세점

    2018-05-16 진범용
  • 때이른 더위에… 유통업계, 여름면 전쟁 '후끈'

    때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유통업계가 '여름면'시장 경쟁에 나섰다. 16일 AC닐슨 자료에 따르면 관련 시장의 규모는 2015년 793억에서 지난해 1148억으로 2년 새 44% 가량 급등했다. 이에 따라 이 시장을 공략하기

    2018-05-16 김보라
  • [포토] 감사한 마음 ‘꽃’으로 표현하세요~!

    현대홈쇼핑이 5월 말까지 창사 17주년을 맞아, 플라워서브스크립션 전문업체 ‘모이’와 함께 ‘꽃을 잊은 그대에게’ 이벤트를 진행한다.현대H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꽃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과 대상을 남기면, 50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6월 초 전달할 예정이

    2018-05-16 진범용
  • "150개 협력사에 500억원 지원"… 이랜드리테일, 임금격차 해소운동 1호 협약

    이랜드리테일이 동반성장위원회의 임금격차 해소운동 협약 체결 1호 기업이 됐다. 임금격차 해소운동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임금격차를 줄여 청년실업률을 낮추고 중소기업 인력난을 해소하겠다는 동반위의 추진 과제다.이랜드리테일은 16일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김연배 이랜드리테

    2018-05-16 진범용
  • 초여름 날씨·평양냉면 특수에…CJ제일제당 '간편식 냉면' 매출 20% ↑

    CJ제일제당은 자사 '간편식 냉면'이 때이른 특수를 누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남북정삼회담 영향을 받은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16일 CJ제일제당이 최근 3주간(4월22일~5월12일) '간편식 냉면' 매출을 확인한 결과, 지난해 동

    2018-05-16 김보라
  • "변화한 시대흐름 잡아라"… 신기술 도입하는 이커머스

    "택배가 모레 도착합니다"… 11번가·쿠팡, 도착 예정일 서비스 확대

    11번가와 쿠팡이 직매입에 한정됐던 도착 예정일 서비스를 오픈마켓 제품에도 도입하며 확대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상품 도착 예정일을 사전에 공지해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스케줄을 조절하도록 하는 편의성이 존재한다. 그러나 만약 예정일이 맞지

    2018-05-16 진범용
  • 2020년부터 갈색 페트병 금지… "환경 부담금·대체 소재 모두 부담"

    부담 깊어지는 주류업계… 갈색 페트병 논란에 "생산 중단도 고려"

    오는 2020년, 국내에 갈색 맥주 페트병이 사라질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정부가 2020년까지 모든 음료 페트병을 무색으로 바꾸기로 하면서 주류업체는 갈색 페트병을 대신할 마땅한 대체제나 대안이 없어 아예 생산을 접는 방안까지 고려하고 있다.16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2018-05-16 김수경
  • 양키캔들, 신향 5종 국내 첫 론칭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신향 5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신향은 'Enjoy the Simple Things(순수함을 즐겨보세요)'과 'Just Go(일상탈출)' 2개의 테마로 선보였다. 'Enjoy the Simple Thin

    2018-05-16 김보라
  • 개점 1000일 맞은 현대百 판교점… "7740만명 다녀갔다"

    개점 1000일을 맞이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광역 백화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 강남권 수준의 해외 명품 MD 구성에, 주변 교통여건까지 개선되면서 판교점을 찾는 원정 쇼핑객들이 몰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판교점

    2018-05-16 김수경
  • KT&G,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릴 플러스' 선봬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릴 플러스(lil Plus+)'를 오는 23일 출시한다. 16일 KT&G에 따르면 '릴 플러스'는 소비자의 만족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 '릴(lil)' 디바이스 후속으로 출시되는 모델 체인지 제품이다. '릴 플러스'에

    2018-05-16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