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건강 지향성' 제품 신성장동력으로 집중 육성

    롯데제과는 일반 과자류에 건강 요소를 부각시킨 새로운 개념의 제품 카테고리인 건강 지향성 제품을 신성장동력으로 선정, 향후 주력 사업으로 집중 육성한다고 19일 밝혔다. 건강 지향성 제품이란 과자 등의 일반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의 중간 단계라 할

    2018-04-19 김보라
  • 단위 면적 효율, 대형 백화점 앞서… 지역 상권 맞춤형 전략 적중

    AK플라자가 분당·수원·구로·평택·원주 '랜드마크'된 비결은?

    단일 백화점에서 시작해 5개 전 점포를 랜드마크로 키워낸 AK플라자의 차별화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 강남과 명동 등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는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과의 경쟁에서 다소 밀려나 있다는 평가를 받지만 경기도 분당과 수원 등 지역 상권에서

    2018-04-19 김수경
  • 삼광글라스, 유리병·캔 B2B 사업 해외 진출 '잰걸음'

    삼광글라스가 병∙캔 제조 및 납품(B2B) 사업분야의 해외 수출에 박차를 가한다.삼광글라스는 최근 미주지역에 유리병 수출을 적극 추진 중으로 현재까지 올해의 병 목표 수출액인 30억원의 30% 가량에 해당하는 초도물량을 납품했다고 19일 밝혔다.회사측에 따르면 미주지역

    2018-04-19 김보라
  • 어바웃미, 中 티몰 단독 브랜드관 오픈…중화권 진출 본격화

    삼양그룹의 어바웃미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 단독 브랜드관을 공식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티몰 내 어바웃미 단독 브랜드관 오픈은 티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뢰도 높은 'K-뷰티' 브랜드로 중화권 유통망을 확장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2018-04-19 김보라
  • "햄버거 피자 비켜!"… 덩치 키우는 '샌드위치' 전문점

    경기불황과 시장포화 등으로 외식업계 성장성이 다소 주춤해지고 있지만 샌드위치 전문점들이 사세 확장에 나섰다. 샌드위치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떠오르면서 기존 업체들은 사업을 강화하는 물론 브랜드 론

    2018-04-19 김보라
  • AK플라자, 뷰티 플랫폼 '태그온뷰티' 1주년… 방문객 20만명 돌파

    AK플라자의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Tag On Beauty)'가 오는 25일 1주년을 맞는다. 19일 AK플라자에 따르면 태그온뷰티는 AK플라자가 특화된 뷰티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위해 론칭한 뷰티 편집매장이다. 지난해 4월 분당점에 태그온뷰티 1호점을 시작

    2018-04-19 김수경
  • 신세계TV쇼핑, 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 나서

    신세계TV쇼핑이 우수 중소기업 상품 판로를 확대하고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지원한다. 신세계TV쇼핑은 밀알복지재단과 19일 'Go Together' 캠페인 업무협약을 맺고 장애인에게 안정적 일자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nbs

    2018-04-19 김수경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키운다…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 선봬

    하이트진로가 출시 1년을 맞은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메가 브랜드 육성 계획에 따라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강화해 라거 맥주를 사랑하는 사

    2018-04-19 김수경
  • 신세계, 부츠·시코르 연달아 오픈…화장품 지형 바꾼다

    신세계그룹이 H&B스토어 부츠와 화장품 전문 편집매장 시코르를 출점에 속도를 낸다. 이를 통해 화장품업계 지형을 바꾼다는 전략이다.신세계그룹은 19일 서울 가산동 마리오아울렛에 부츠 매장, 20일 영등포동 타임스퀘어에 시코르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부츠는 지난

    2018-04-19 김보라
  • 농심, 5월 경기도 평택에 즉석수프공장 착공

    농심은 다음 달 경기도 평택 농심 포승공장 부지 내 약 1만570㎡(3200평) 규모로 분말건조스프류 생산전문공장 착공식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세계적인 식품기업 아지노모도사와 합작 법인이며, 법인명은 '아지노모도농심푸즈'이다.농심과 아지노모도사는 지난해 12월

    2018-04-18 김보라
  • 한미약품, 美서 항암신약 3종 공개… 폐암신약 새 결과도 발표

    한미약품이 신규 개발에 착수한 차세대 표적 항암신약 후보물질 3종을 공개하고, 내성표적 항암신약 '포지오티닙'의 폐암 외 다양한 암 치료 가능성을 발표했다.한미약품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2018년 미국암학회(AACR)에서 차세대 급성 골수성

    2018-04-18 손정은
  • 유한양행 폐암신약 美서 임상결과 발표… 글로벌 제약사 러브콜 받을까

    유한양행은 개발 중인 폐암신약 YH25448의 전임상결과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미국암학회 정기학술대회(AACR)에서 현지시간 17일 발표했다. YH25448는 유한양행이 글로벌 신약으로 기대를 걸고 있는 물질로, 이번 미국암학회를 시작으로 오는 6월에는 미국임상종양학

    2018-04-18 손정은
  • [포토] 미세먼지와 황사, 수산물 먹고 배출하세요~!

    전국에 휩싸인 미세먼지와 황사로 신선식품 매출이 들썩이고 있다.신세계는 18일부터 일주일간 본점, 강남점 등 주요 점포 식품관에서 미세먼지 배출에 도움을 주는 수산물을 시세대비 20%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미세먼지 제로, 수산물 직송전’을 펼친다.이번에 선보이는

    2018-04-18 진범용
  • 다이소몰, 홈페이지 해킹으로 개인정보 유출… "구체적 내용 확인 중"

    생활용품숍 다이소의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 홈페이지가 해킹당해 회원 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알려졌다.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몰의 운영 주체인 한웰이쇼핑은 지난 10일 다이소몰의 외부 해킹을 인지하고 이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알렸다.다이소몰 관계자는 "

    2018-04-18 진범용
  • "정장 이제 세탁기로"… 브렌우드, 물세탁 가능한 '워셔블 수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는 물세탁만으로 관리가 가능한 정장 재킷과 팬츠 '워셔블 수트(Washable Suit)'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워셔블 수트는 일반적으로 물과 세탁기에 약한 정장의 고정관념을

    2018-04-18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