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도축부터 매장까지 3일…초 신선 돼지고기 선봬
롯데마트가 초(超) 신선 돼지고기를 선보이며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고 품질과 최상의 신선도로 가장 맛있는 순간의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돼지고기를 직접 구매하기로 결정한 것. 특히 돼지고기의 육즙이 덜 빠지도록 도축부터 고객이 먹기 전까지의 시간을 최
2020-05-14 강필성 기자 -
현대百, 지자체 4곳과 특산물 소비 행사…최대 40% 할인
현대백화점이 지방자치단체 4곳과 손잡고 지역 특산물 소비 촉진에 나선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지역 축제가 줄줄이 취소 되면서, 타격을 입은 농가를 돕겠다는 취지다.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경인 11개 점포 식품관
2020-05-14 강필성 기자 -
신세계TV쇼핑, 스타필드서 모바일라이브 방송 선봬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6일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16일 오후 2시~5시에 하남점 스타필드 아트리움 1층 미디어타워 앞에서 모바일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오싹라이브 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오싹라이브 데이’에는 신세계TV쇼핑
2020-05-14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야구 ‘집관족’ 위한 델리 상품 기획전 진행
우려와 기대 속에 지난 5일 개막한 프로야구는 무관중 경기로 치러져 분위기가 침체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216만 명이 개막전 생중계를 시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야구 개막을 애타게 기다렸던 팬들은 경기장에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치맥을 비롯한 먹거리로 달래
2020-05-14 강필성 기자 -
KT&G, 1Q 영업익 3150억원…코로나19에도 판매 늘었다
KT&G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외출 자제 등에 따른 타격에도 불구하고 선방한 1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KT&G는 13일 실적발표를 통해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315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5% 감소했다고 밝혔다.&n
2020-05-13 강필성 기자 -
CJ프레시웨이, 1분기 매출 6025억원… 전년비 19% 감소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올해 1분기 매출 6025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9% 감소했으며 영업손실 126억원을 기록했다.식자재 유통 부문 매출은 전년대비 약 21% 감소한 4796억원을 기록했으며
2020-05-13 임소현 기자 -
아워홈 오너家 '구지은' 캘리스코 대표, 외식업 확대… 다이닝 레스토랑 진출
아워홈 관계사인 캘리스코가 신규 외식브랜드를 론칭한다. 경기침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식업계가 크게 위축된 상황에서 구자학 아워홈 회장의 셋째딸 구지은 캘리스코 대표의 사세 확장에 업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20-05-13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덴탈마스크 수요 급증에 10% 할인 판매
최근 일회용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덴탈마스크의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이는 일반마스크도 비말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밝혀진 점과, 더워진 날씨에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일반마스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이유로 분석된다. 일반 3중 필터마스크는 대부분
2020-05-13 강필성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할매입맛’ 2탄 신제품 ‘귀리우유’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1월 출시한 ‘흑임자우유’에 이어 ‘할매입맛’ 2탄으로 고소한 맛의 신제품 ‘귀리우유’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신제품 귀리우유는 서울우유가 선보이는 두번째 곡물우유 라인업 제품으로 병아리콩, 퀴노아, 율무 등 6가지 곡물과 3가지 견과를 담아
2020-05-13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자이언트 펭자몽·펭자두’ 출시
파리바게뜨가 한국교육방송공사(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해 ‘자이언트 펭자몽’과 ‘자이언트 펭자두’ 아이스 프로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자이언트 펭자몽은 최근 큰 인기가 높은 과일인 포멜로(백자몽)를 활용해 더욱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2020-05-13 임소현 기자 -
칠성사이다, 70년만에 새로운 맛 '복숭아·청귤'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출시 70년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맛의 신제품 칠성사이다 ‘복숭아’ 및 ‘청귤’ 500mL 페트병을 출시했다.칠성사이다 복숭아 및 청귤은 1950년에 선보인 칠성사이다 70주년을 기념하고, 국내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욕
2020-05-13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도 못막은 이마트 실적… 1Q 영업익 484억원 '흑자전환'
이마트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올해 1분기에 전기 대비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매출도 지난해 4분기보다 증가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선방과 함께 노브랜드의 첫 분기 흑자 등이 실적을 견인했다는 평가다.이마트는 13일 실적발표를 통해 지난 1
2020-05-13 강필성 기자 -
유니클로,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표
유니클로는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및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13일 발표했다. 유니클로는 보고서를 통해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기후 변화, 인권 침해 등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협하는 환경 속에서 위기를 극복
2020-05-13 김보라 기자 -
'온택트' 어그, 전세계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캠페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어그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특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어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SNS 채널을 통해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공개했다. 국내에서는 배우 이유비
2020-05-13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냉감속옷 쿨테크 매출 600%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냉감 속옷 쿨테크의 매출이 출시 이후 한 달간 전년 대비 600% 이상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5월 둘째 주 쿨테크의 온라인 매출은 전주 대비 10배 이상 성장했다.스파오는 냉감 속옷을 여름에만 입지 않고 사계절 이
2020-05-1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