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켈로그, 정인호 신임 대표이사 사장 선임

    농심켈로그가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정인호 켈로그 대만·홍콩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정인호 대표이사 사장은 한양대학교 졸업 후 1996년 유한킴벌리에 입사해 세일즈 실무를 익혔다. 그 후 니베아, 유세린 등의 유명 브랜드를 보유한 독일 화장품 기업 바이어스도

    2020-05-11 김보라 기자
  • 오비라거, ‘오, 부드럽(Love)다’ 신규 TV 광고 공개

    오비맥주는 100% 몰트로 만든 오비라거의 신규 TV 광고 영상 ‘오, 부드럽(Love)다’ 편을 주요 방송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오, 부드럽(Love)다’는 오비라거의 부드러운 맛으로 갈등 관계마저 부드럽게 풀 수 있다는 내용으로

    2020-05-11 한지명 기자
  • BBQ, '그랩 앤 고' 시스템 국내 본격 도입

    치킨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가 지난달 29일 용산구 한강동로 용산 역사에 위치한 아이파크몰에 BBQ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오픈하고 ‘그랩 앤 고(Grab& Go)’ 시스템을 본격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용산 아이파크몰은 다양한 편의시설이 자리잡고 있어 작년

    2020-05-11 임소현 기자
  • 소주 시장, 16.9도로 통합…저도주 놓고 ‘순한 전쟁’

    국내 주요 소주의 도수가 16.9도로 사실상 통일됐다. 이에 따라 소주업계의 ‘순한 소주’ 경쟁에 다시 불을 지피고 있다. 순하고 부드러운 술을 선호하는 2030대 밀레니얼 세대의 음주 문화에 따라 알코올 16도 소주가 대세로 자리 잡은 것이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20-05-11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나뚜루,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 출시

    롯데제과 나뚜루는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비건(vegan)은 채소, 과일 등 식물성 음식 이외에는 아무것도 먹지않는 철저한 채식주의자를 의미하며 우유나 계란 등 동물에서 유래한 식품도 완전히 배제한다. 건강과 윤리적 소비 인식의 확

    2020-05-11 임소현 기자
  • 신세계조선호텔, 신 브랜드 '그랜드 조선' 공개

    신세계조선호텔이 올해 새롭게 선보일 호텔 신 브랜드로 ‘그랜드 조선’(Grand Josun)을 최종 확정했다고 11일 밝혔다.그랜드 조선은 기존 조선호텔의 전통을 이어가면서도 혁신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신세계조선호텔의 새로운 5성급 호텔 브랜드로

    2020-05-11 임소현 기자
  • 황금연휴 '10만명' 영화관객 다시 '뚝'… 2Q 실적 차질 최소화 가능할까

    '황금연휴' 효과로 10만명을 간신히 넘겼던 국내 영화관객수가 다시 6만명대로 떨어졌다. 업계에서는 황금연휴를 기점으로 관객수 회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했지만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수 증가가 또 다시 영화계에 긴장감을 불

    2020-05-11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 中서 저명상표로 공식 인정

    KGC인삼공사은 '정관장(正官庄)‘ 브랜드가 중국에서 저명(馳名)상표로 공식 인정받았다고 11일 밝혔다.중국 저명 상표 제도란 일반적 상표보다 저명한 상표를 더욱 보호하는 법적 장치다. 해당 브랜드가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고 높은 명성과 신용을 담고 있어 중국정부로부

    2020-05-11 김보라 기자
  • 한섬, 화장품 사업 진출 … '클린젠' 지분 인수

    한섬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코스메슈티컬(화장품에 의약 성분을 더한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지분 인수를 통해 확보한 화장품 제조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내년 초 한섬의 고품격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를 론칭한다는 구상이다.한섬은 기능성 화장

    2020-05-11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생활방역 강화…쇼핑카트 손잡이 ‘항균필름’ 부착

    이마트가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고객 안심 점포’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인다.이마트는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쇼핑카트 손잡이 ‘항균 필름’ 부착과 계산대 ‘고객안심가드’ 설치 확대를 통해 유통업계 ‘생활방역’의 뉴 노멀(New Normal)을 만든다고 11일 밝혔다.

    2020-05-11 강필성 기자
  • CJ더마켓 '함께 이겨내요' 캠페인...선착순 5000만명에 쿠폰 3종 증정

    CJ제일제당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을 통해 '함께 이겨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CJ더마켓 국민 응원 쿠폰 페이지에 '함께 이겨내요'라는 문구를 입력하면 선착순 5

    2020-05-10 김보라 기자
  • 현대리바트,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매트리스 출시

    현대리바트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엔슬립(EnSleep) E7'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엔슬립 E7'의 스프링에는 국내 최초로 알루마 강선이 적용됐다. 알루마 강선은 통상적으로 교량에 사용되는 도금 강선이다. 일반 스프링보다 변형이

    2020-05-10 김보라 기자
  • 이마트24, 한정판 '후후민생라면' 선봬

    이마트24의 민생컵라면 용기가 광고판으로 변신한다.이마트24는 후후앤컴퍼니와 협업해 스팸차단 앱 후후의 광고를 민생컵라면 용기에 노출한 후후민생라면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컵라면 용기에는 라면은 후후~스팸차단은 whowho라는 위트 있는 문구와 함께 스팸차단 앱 후

    2020-05-10 김보라 기자
  • SSG닷컴, ‘프리오더’ 론칭 1주년 “2030대 구매비중 50%”

    SSG닷컴은 패션 상품 선주문 서비스 ‘프리오더’ 전문관이 1주년을 맞았다고 10일 밝혔다. ‘프리오더’는 명품 해외 패션 브랜드 상품을 정식 출시 전에 미리 주문해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SSG닷컴은 지난해 프리오더 전문관을 통해 총 50개

    2020-05-10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코로나 19 극복’ 국민 희망 메시지 밝힌다

    갤러리아백화점은 9일부터 2주간 ‘라잇!러브 챌린지(Right!LOVE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백화점 외관에 희망과 연대의 상징인 하트 영상을 연출하여 코로나 극복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외관 조명이나 빈 객실 조명 등을 이용해 ‘하트’를 연

    2020-05-1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