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제주농협 “온라인으로 제주산 흑돼지 받아보세요”
11번가는 ‘제주농협’과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제주산 농축산물의 온라인 유통 활성화에 앞장선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신선식품 유통시장이 온라인으로 빠르게 옮겨가고 있는 추세를 반영했다. 양사는 신선한 제주산 농축산물이 더욱 활발하게 전국 소비자의
2020-04-13 강필성 기자 -
위메프, 신규 파트너사 혜택 신청·적용기간 7월로 연장… '상생 도모'
위메프가 신규 파트너사 제공 혜택을 강화, 중소 파트너사 상생에 앞장선다.위메프는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이하 지원 프로그램)’ 신청 기한을 7월 31일까지 연장하고, 혜택 적용 기간도 크게 늘린다고 13일 밝혔다.가장 큰 변화는 ‘혜택 적용 기간 확대’다. ‘
2020-04-13 한지명 기자 -
카스, '100% 재생용지'로 패키지 리뉴얼… 주류업계 최초
오비맥주가 '카스' 맥주 패키지를 100% 재활용 가능한 상자로 전면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오비맥주는 올해 초 전국 대형마트와 수퍼마켓 등 가정용 주류시장을 통해 판매하는 카스 500ml 병맥주 포장상자를 100% 재생용지로 교체했다. 640ml 병맥주의 경우 현
2020-04-13 한지명 기자 -
JTI 코리아, 메비우스 팩 디자인 변경… 맛은 기존과 동일
JTI코리아는 자사의 프리미엄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의 디자인을 보다 역동적이고 모던한 스타일로 변경했다고 13일 밝혔다.새로운 디자인은 메비우스 오리지널,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하드 팩과 소프트 팩, 메비우스 윈드 블루 총 4종에 적용된다. 가격은 450
2020-04-13 한지명 기자 -
GS25, 배달서비스 한 달만에 주문 12.7배 급증
GS25가 폭발적인 배달서비스 증가에 힘입어 13일부터 2000여점포로 배달 플랫폼을 확대한다.GS25의 배달 건수는 지난 3월 첫 오픈 후 2주차 대비 최근 5주차의 배달 건수 실적 12.7배, 매출이 10.4배 신장하는 성과를 보였다.배달이 주로 발생하는 시간대는
2020-04-13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3주… 에어컨 매출 200% 성장"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시행이 4주차를 맞았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사업 시행 직후 3주 동안 (3월 23일 ~ 4월 12일) 판매된 환급 모델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10가지 품목(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정수기, 전기밥솥, 청소기,
2020-04-13 한지명 기자 -
롯데아사히, 日 불매운동에 결국 '적자전환'… 재고손실만 71억 규모
롯데그룹과 일본 아사히그룹의 합작사인 롯데아사히주류가 지난해 적자전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과의 관계가 급격하게 악화되며 불거진 ‘일본 불매운동’의 직격탄을 맞았다는 것이 업계의 시각이다. 13일 롯데아사히에 따르면 회사 측은 지난해 영업손실은 198억원을
2020-04-13 강필성 기자 -
"신선식품 새벽배송에 당일배송까지"…쿠팡, '로켓프레시' 서비스 확대
쿠팡이 신선식품 당일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온라인 구매 뒤 더 빠른 배송을 원하는 소비자를 사로잡으려는 유통업계의 ‘배송’ 전쟁은 앞으로 더 치열해질 수밖에 없게 됐다.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최근 로켓프레시 당일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 기존 ‘로켓프
2020-04-13 한지명 기자 -
려, 여성 탈모 증상 완화 라인 '천삼화'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려는 4050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천삼화 라인을 공식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려 천삼화는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천삼화(天蔘化) 홍삼과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석류가 함유된 프리미엄 탈모&볼륨 케어 라인이다.천삼화 라인
2020-04-13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 멤버들이 가진 건강한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이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NCT 127의 도전 정신이 브
2020-04-13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종합 화장품 온라인몰 '마이눙크닷컴' 오픈
에이블씨엔씨가 마이눙크닷컴을 오픈했다.13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마이눙크닷컴은 미샤, 어퓨는 물론 라포티셀, 뷰티블렌더 등 국내외 190여 개 브랜드를 취급하는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이다. 에이블씨엔씨가 기존에 운영하던 뷰티넷과 미샤, 어퓨 온라인 몰도 마이눙크닷컴으
2020-04-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약국 화장품 '가란시아' 확대… 더마 코스메틱 시장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약국 화장품 브랜드 가란시아 사업을 확대하며 더마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제품군 확대와 유통망 확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모두 잡는다는 계획이다.지난해 12월 국내 정식 론칭한 가란시아는 지난 2월
2020-04-13 김보라 기자 -
하나투어, 차세대 시스템 '하나허브' 오픈 앞두고 '서비스 일시 중단'
하나투어가 20일 차세대 여행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번 차세대 시스템 오픈을 위한 작업으로 18일 자정부터 20일 오전 6시까지 하나투어닷컴, 모바일 앱 등의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하나투어는 오는 20일 차세대 여행 플랫폼 '하나허브'를 오픈하기에 앞서 대대적인 시스
2020-04-13 임소현 기자 -
교촌 추격하는 bhc… 올해 '치킨 1위' 바뀔까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 지각 변동이 일어났다. bhc치킨이 3000억원 브랜드 대열에 교촌·bhc·BBQ 3강 체제가 교촌·bhc 양강구도로 재편이 됐다. 이들은 올해 치열한 선두 각축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1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교촌치킨을
2020-04-13 김보라 기자 -
모스버거, '日 불매' 속 가맹사업… 부채 늘고 매출 줄었다
모스버거가 지난해 국내에서 가맹사업을 시작했지만, 일본 불매운동의 직격탄을 맞은 가맹본부가 매출 감소와 부채 증가를 피해가지 못했다.13일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정보시스템에 등록된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모스버거를 운영하는 모스버거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91억1820만원으로
2020-04-1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