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주류, '클라우드' 새 모델로 김혜수·김태리 발탁

    배우 김혜수와 김태리가 나란히 '클라우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정상의 배우로 손꼽히며 사랑받는 여배우 두 명이 동시에 맥주모델로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주류는 새롭게 진행하는 '마이 프리미엄' 광고 캠페인 일환으로 우아함과 유니크한 분위

    2018-04-18 김수경
  • CU에서 비자로 결제하면 러시아 월드컵 관람 행운이… 업계 단독 추첨 이벤트

    CU가 FIFA(피파) 결제부문 공식 파트너인 비자(Visa)와 함께 업계 단독으로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행 티켓이 걸린 ‘러시아 월드컵 패키지 응모’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펼친다.18일 CU에 따르면 응모 방법은 CU에서 비자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고, 영수증 하단

    2018-04-18 진범용
  • 미세먼지에 신선식품 인기… 신세계百, 문어·미역 등 매출 33% 증가

    전국에 들이닥친 미세먼지 공포에 신선식품 매출이 들썩이고 있다. 미세먼지 흡입 방지를 위한 마스크나 집안 내 미세먼지를 줄여주는 공기청정기가 날개 돋친 듯 팔리는 것에 더해 이제 신선식품 매출까지 급증하고 있다. 18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미세먼지가

    2018-04-18 김수경
  • "꼭 필요해야만 산다"… 필수지출 비중 41.1% 달해

    가계 필수지출 비중 18년 만에 최고… "필요할 때만 지갑 열려"

    가계가 꼭 필요한 품목 위주로만 소비하며 필수지출 비중이 18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다. 필수지출 품목 중 하나인 식료품 물가 상승률이 높았던 것도 원인으로 보인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국은행의 가계 목적별 최종소비지출(명목)을 확인한 결과 지난해 식

    2018-04-18 편집국
  • 서울가든호텔, 어린이날 맞아 '매직랜드' 이벤트 열어

    서울시 마포 공덕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을 위한 '매직랜드' 이벤트를 준비한다. 17일 서울가든호텔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한 타임으로 진행된다. 행사 전 로비에서

    2018-04-17 김수경
  • 메가박스도 영화 관람료 인상… 대형 멀티플렉스 3개사 다 올랐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오는 27일부터 영화관람료를 인상한다. 17일 메가박스에 따르면 성인 일반 시간대(13시~23시 전) 관람료가 기존 대비 1000원 인상된다. MX관, 컴포트관에도 조정된 관람료가 적용되지만 더 부티크, 더 부티크 스위트, 키즈관,

    2018-04-17 김수경
  • 미샤, 비폴렌 리뉴 라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폴렌(Bee Pollen) 리뉴'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비폴렌 리뉴 라인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벌꽃가루(벌화분) 성분을 다량 함유한 고기능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허받은 공법으로 5가지 임상과 항산화 테스트에서 효능을

    2018-04-17 김보라
  • [포토] 미래형 '콘셉트카트' 미리 이용해 보세요~!

    이마트가 자율 주행 콘셉트 스마트카트인 ‘일라이(eli)’를 공개한다.이마트는 20일까지 트레이더스 하남점에서 사람을 인식해 상품이 있는 자리로 고객을 안내하고, 고객과 일정 거리를 두고 따라다닐 수 있는 일라이 시범 운영에 나선다.일라이는 최신의 유통 IT 기술을 집

    2018-04-17 진범용
  • 노스페이스, 고기능성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스포츠 활동 애호가들을 위한 고기능성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트레일러닝 컬렉션은 오랜 기간 축적해 온 노스페이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량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했다는게 노스페이스측 설명이다. 러닝화 대표 제품인

    2018-04-17 김보라
  • 오뚜기, '제6회 카레 및 향신료 국제심포지엄' 후원

     오뚜기는 한국식품과학회가 오는 25일 서울 더 케이 호텔 서울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6회 카레 및 향신료 국제심포지엄'을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건강한 삶, 건강한 카레·향신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국내외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에 의해 카레

    2018-04-17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제14회 마케팅 공모전 실시

    아모레퍼시픽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nb

    2018-04-17 김보라
  • BGF리테일, 新시장 공략 '속도'… 몽골 CVS 시장 진출

    BGF리테일이 해외 신흥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17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서울 삼성동 BGF 본사에서 몽골의 ‘센트럴 익스프레스(Central Express)’와 ‘마스터 프랜차이즈(Master Franchise)’ 계약을 체결하고 몽골 시장에 진출한다.BGF리테

    2018-04-17 진범용
  • 세븐일레븐, 4월말까지 '생리대' 최대 75% 할인… "소비자 부담 완화"

    세븐일레븐이 생리대 파격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17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4월 말까지 '화이트 시크릿홀4P(중형)'를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세븐일레븐 측은 생리대가 여성들의 생활필수품이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에 대한 부담을

    2018-04-17 진범용
  • 동원F&B, 한끼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2종 출시

    동원F&B의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는 '덴마크 요거밀' 2종(단호박·자색고구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덴마크 요거밀 2종은 부드러운 요거트에 귀리, 보리, 흑미가 통곡물 형태로 바쁜 일상 속에 간편한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한 컵에

    2018-04-17 김보라
  • "편의점에서도 몸짱 열풍"… GS25, 저칼로리 도시락 출시

    다이어트와 체형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저칼로리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17일 GS25에 따르면 저칼로리 먹거리인 샐러드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2016년 144.4%, 2017년 179.7% 증

    2018-04-17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