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쑥쑥 크는 bhc, 작년 매출 3천억 돌파… 6년만에 5배 성장

    bhc치킨이 지난해 매출 3000억원을 돌파했다. 사상 처음 3000억원대다.bhc치킨은 지난해 3186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34%성장했다. bhc치킨이 독자경영을 시작한 2013년과 비교해 보면 인수 6년 만에 5배 이상 성장했다.

    2020-04-13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의식주 편집숍 ‘시시호시’ 김포공항점에 오픈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 다양한 인기 의식주(衣食住) 아이템을 선보이는 편집숍 ‘시시호시(sisihosi)’의 첫 매장을 김포공항점에 94평 규모로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시시호시’는 ‘매일 매일이 좋은 날’이라는 의미로, 재미있고 개성있는 상품을 테마별로 구성한

    2020-04-13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집객효자 ‘e-ward’ 캐시백, 3차 프로모션 돌입

    이마트가 오프라인 매장을 위한 집객 프로그램으로 ‘e-ward’ 캐시백 3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이마트는 오는 16일부터 전국 이마트 140곳과 일렉트로마트(非 이마트 소재 한정) 9개점에서 선착순 총 1400명을 대상으로 상품 소진시까지 인기가전 4종(점포별 입점 품

    2020-04-13 강필성 기자
  • 시몬스 침대, 작년 매출 2000억 돌파… 창사 이래 최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창사 이래 최초로 연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시몬스 침대의 매출액은 2038억원으로 전년 대비 3% 소폭 성장했다. 영업 이익은 106억 원으로, 5%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 이는 새로운 유통 체계인 위탁 대리

    2020-04-13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14일 블랙데이에 '민생짜장라면' 개당 160원 판매

    이마트24는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민생짜장라면과 민생쓴커피 대상으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블랙데이는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때 연인에게 초콜릿이나 사탕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다.이마트24는 블랙데이를 맞

    2020-04-12 강필성 기자
  • 롯데호텔, 롯데호텔베어와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 선봬

    신종 코로나 감염증 확산 차단을 위해 내린 ‘사회적 거리두기’ 로 세상과의 ‘언택트’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이번 기회에 가족 간의 ‘컨택트’ 시간을 소중히 보내려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반응에 맞춰 롯데호텔은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해피 키즈 데

    2020-04-12 강필성 기자
  • 스타필드, 코로나19 극복 위한 다양한 상생 활동 나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화훼 농가와 공연기획사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신세계프라퍼티는 팝업스토어, 언택트 공연 등 스타필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다방면으로 활용해 이들을 적극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먼저, 오는 19일까지 스타필

    2020-04-12 강필성 기자
  • 티몬, 13일부터 '티몬데이' 진행… 600여종 최대 90% 할인

    티몬은 오는 13일 주간 최대 쇼핑 행사 티몬데이를 진행하고 총 600여종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을 적용해 특가 판매 한다고 12일 밝혔다.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티몬데이에는 매일 20개씩의 초특가상품인 티몬블랙딜과 24시간동안 매시 정각에 1시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2020-04-12 강필성 기자
  • 현대백 미아점, 리빙·패션부터 F&B까지… 매장 ‘환골탈태’

    현대백화점 미아점이 지역 랜드마크로 거듭나기 위해 매장 차별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오픈 다이닝’ 형태의 전문식당가와 리빙관 등을 리뉴얼해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백화점 출입구에 레스토랑과 카페를 선보이는 것이다. 점포 인근 재개발 아파트의 입주가 속속 완료

    2020-04-12 강필성 기자
  • 이마트, '50만원대' 65인치 4K UHD PL TV 출시

    이마트가 집콕족들을 위해 실속있는 50만원대 65인치 4K UHD TV를 선보인다.이마트는 영상 컨텐츠에 최적화된 ‘일렉트로맨 65인치(163cm) 스마트 TV’를 55만9000원에 출시하고 13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한다.이마트는 넷플릭스, 웨이브 등 OTT

    2020-04-12 한지명 기자
  • '신쇼핑채널 등극한 라이브쇼핑'… 롯데아울렛 '최대뷰·매출' 올려

    모바일을 통해서 라이브 방송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하는 방식인 ‘라이브 커머스’가 하나의 새로운 쇼핑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 외출을 꺼려하는 분위기에서 유통업체도 비대면 쇼핑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2월

    2020-04-12 한지명 기자
  • 신세계조선호텔, 5월말까지 직원유급휴업… 호텔은 정상 영업

    신세계조선호텔은 1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두달간 직원 유급휴업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호텔 내 숙박, 식음, 연회 이용률이 급감하는 가운데 유동적인 근무체제를 도입하기 위함이다.대상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2020-04-10 임소현 기자
  • BAT '파우치형 구강담배' 급성장… 日이어 韓시장도 선보일까

    BAT그룹이 ‘차세대 제품군’에 사활을 걸었다. 향후 3년간 비용 절감으로 확보한 10억 파운드를 차세대 제품 분야에 투자한다는 방침이다. 연기와 냄새 없는 ‘파우치형 담배’에 초점을 맞췄다. 신사업 투자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시장 변화를 주도한다는 각오다.10

    2020-04-10 한지명 기자
  • 쿠팡, 반려동물용품 5만2천종 모은 ‘펫페어’ 진행

    쿠팡은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펫페어’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펫페어’에서 42개 브랜드의 5만2000여 개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인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 관련 상품을 따로 모아 ‘

    2020-04-10 강필성 기자
  • GS25-서울시, 서울사랑상품권 업무협약…지역경제 활성화

    GS25가 서울시와 손을 잡고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결제 수수료 절감을 위해 나섰다.GS25과 서울시는 ‘서울사랑상품권 이용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이하 MOU)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오후 2시 서울특별시청에서 진행된 이번 MOU에

    2020-04-10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