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 출시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카카오IX의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과 손잡고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을 주요 대형마트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은 최근 떠오른 '홈술' 트렌드를 반영했다. 집에서도

    2020-04-16 한지명 기자
  • 매일유업 요거트 ‘매일 바이오’, 전 제품 새롭게 선봬

    매일유업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모든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이는 매일 바이오에 함유된 LGG유산균은 1985년 미국 터프츠의과대학의 고르바 박사와 골딘 박사가 발견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다. 세계

    2020-04-16 임소현 기자
  • IPO 속도 내는 '티몬'… 흥행 성공할까

    이커머스 업체 티몬이 IPO(기업공개)에 나선다. 올해 실적 개선을 통해 성장성을 입증한 뒤 코스닥시장 입성을 노린다는 각오다. 하지만 이커머스의 IPO는 섣불리 총액인수를 떠안기에 위험 부담이 적지 않은 만큼 그 성패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16일 관련 업계에 따

    2020-04-16 한지명 기자
  • '레트로' 열풍에… 마호병부터 20년전 식용유까지 '복고' 감성 마케팅 활발

    복고를 뜻하는 '레트로(Retro)' 열풍이 여전하다. 8090 감성이 전성시대를 맞이하면서 유통업계에서는 레트로·뉴트로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복고 감성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식품업체들의 레트로 제품 출시가

    2020-04-16 임소현 기자
  • 제주신라호텔, 3월 '룸서비스' 주문량 전월대비 40% 증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되면서 호텔 '룸서비스' 식사가 호캉스의 새로운 키워드로 부상했다.제주신라호텔이 지난 3월 룸서비스 주문량을 분석한 결과 전월인 2월에 비해 40%가량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정착되면서 '언택트(Unta

    2020-04-16 임소현 기자
  • 저가 생과일주스 열풍 끝?… 쥬씨, 작년에도 적자

    생과일주스 판매점 프랜차이즈 쥬씨가 지난해에도 적자를 기록했다. 경기 불황 속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가파르게 성장했지만 미투 브랜드(Me-Too Brand)가 우후죽순 생기고 먹거리 트렌드가 짧아지면서 수요가 급속도로 사그라들었다. 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

    2020-04-16 김보라 기자
  • 신세계, 올 봄 남자가 여자보다 명품 더 샀다

    두 달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백화점 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남성 명품이 두자릿 수 신장률을 기록했다.신세계는 지난 1일부터 13일까지 4월 매출실적을 살펴보니 코로나 악재 속 상대적으로 선방하고 있다고 알려진 여성 상품 중심의 일반

    2020-04-16 강필성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믹스 아이스 뱅’ 출시

    KT&G는 오는 22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스틱인 ‘믹스 아이스 뱅(MIIX ICE BANG)’을 전국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믹스 아이스 뱅’은 앞서 출시된 ‘믹스(MIIX)’ 제품들보다 더욱 강한 상쾌함

    2020-04-16 강필성 기자
  • 현대百그룹, ‘도시청년 지역상생 고용사업’에 2억원 지원

    현대백화점그룹이 서울시와 손잡고 서울에 거주하는 청년들의 일자리 문제 해결 지원에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은 서울시 중구 서울시청에서 서울시 및 사단법인 점프와 함께 ‘도시청년 지역상생 고용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지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2020-04-16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크리에이터’ 뷰티 전략…새 컨텐츠 발굴

    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새로운 형태의 뷰티 크리에이터 편집샵 ‘디바인(dVine)’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디바인’은 오프라인 뷰티 편집샵인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와 밀레니얼 세대의 핫한 트렌드 중 하나인 크리에이터, 상

    2020-04-16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레트로 입맛…전국 유명 산나물 모음전 진행

    롯데마트는 오는 29일까지 전 점에서 전국 각지 유명산지의 산나물을 모아 판매하는 ‘전국 유명 산나물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된 것은 최근 산나물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산나물은 과거 일부 50대 이상이 찾는 구

    2020-04-16 강필성 기자
  •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신세계인터 온라인몰에 입점… 국내 첫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의 공식 브랜드관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동복의 주 구매층인 젊은 30

    2020-04-16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 키트' 300개 기부

    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면 마스크와 올반 가정간편식 등을 담은 ‘희망 키트’ 300개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희망 키트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와 먹거리 마련에 어려움을

    2020-04-16 김보라 기자
  •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300만개 돌파

    오리온은 닥터유 단백질바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닥터유 단백질바는 덤벨 경제(건강이나 체력 관리를 위한 지출을 표현하는 용어) 풍조 확산 속에서 계란 두 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 12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출시 초기

    2020-04-16 김보라 기자
  • "억눌린 소비 폭발할 것"… 위기 극복 나선 유통街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억눌려 있는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가 조만간 '폭발'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유통업계는 코로나19로 인한 직격탄에서 벗어나 완전히 변화할 코로나19 사태 이후의 시대에 대비해야 한다고 보고 있다.16일 관련

    2020-04-1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