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트리온스킨큐어 '포피네', 이동국 가족 모델 발탁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패밀리 브랜드 포피네는 축구선수 이동국 가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동국 가족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국민가족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동국 아들 대박이(본명 이시안)는 깜찍한 애교로 '슈퍼맨' 시청률의

    2018-03-05 김보라
  • 윤홍근 BBQ 회장, '경제 위기' 전북 지역 일자리 창출 '앞장'

    제너시스BBQ그룹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전라북도 지역의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민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BBQ는 조선소 구조조정, 한국 제너럴모터스(GM) 군산공장 폐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북지역에 상생 창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

    2018-03-05 김보라
  • '20돌' 제주삼다수 "로고 바꾸고 제품 라인업 강화"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도개발공사는 올해 삼다수 출시 20주년을 맞아 제품 용량을 다변화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다고 5일 밝혔다.1998년 3월 생산 및 판매를 시작한 제주삼다수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줄곧 먹는 샘물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국민 브랜드로 성

    2018-03-05 김보라
  • 토니모리 에이투젠, 유산균 활용 기술 특허 출원…신규사업 '박차'

    토니모리는 자회사 에이투젠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활용 기술 개발에 성공하면서 신규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토니모리의 자회사인 휴먼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바이오벤처 기업 에이투젠은 질염 원인균에 대한 증식억제활성을 갖는 락토바실러스속 균주 조합 및 이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2018-03-05 김보라
  • 동원F&B, '제 52회 납세자의 날' 산업포장 수훈

    동원F&B는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 행사에서 성실 납세를 통해 국가 재정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포장을 수훈했다고 밝혔다.동원F&B는 성실한 통관 업무를 바탕으로 수입 관세를 체납없이 납부하며 국가 세정 발전에 기여해

    2018-03-05 김보라
  • [포토] 백화점에서 완연한 봄을 느껴보세요~!

    백화점이 봄 꽃 가득한 정원으로 변신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새봄을 맞아 신세계 러브즈 스프링(shinsegae loves spring)이라는 주제로 모든 점포를 라일락, 목련, 작약, 튤립 등 40여개 봄 꽃 총 115만 송이로 꾸며 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했다

    2018-03-05 진범용
  • [포토] 국산 콩으로 만든 메주로 장 담그세요~!

    농협유통이 28일까지 '전통 장 담그기' 행사를 열고 고객들이 가정에서 쉽게 장을 담글 수 있도록 메주·메주가루·천일염·참숯·장독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농협유통은 이번 '전통 장 담그기' 행사 기간 가정에서 1년 동안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장을 준비할 수

    2018-03-05 진범용
  • 이랜드월드,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이랜드월드가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 표창을 수상했다.이랜드월드는 부산본부세관에서 열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이랜드월드는 수출입 분야 법규 준수도 99점 만점을 받았을 뿐 아니라 지난해 총 668억원

    2018-03-05 진범용
  • 오비맥주, 고든램지 모델로 '카스 먼저' TV 광고 첫 방영

    세계적인 거장 셰프 고든램지가 참여한 카스 맥주의 새 TV 광고가 전파를 탄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한국음식과 라거맥주의 궁합을 주제로 한 카스 캠페인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고든램지와 함께 신규 TV 광고를 제작해 5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8-03-05 김수경
  • 고향만두가 3D과자로…해태제과, '火낙辛낙' 출시

    해태제과는 전통 먹거리인 만두의 모양과 맛을 담아낸 3D 입체과자 '火낙辛낙'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火낙辛낙(화낙신낙)'은 매운 낙지 맛의 '불낙교자'를 재해석한 매콤한 과자다. 해태제과는 이례적으로 초기부터 만두개발팀이 합류, 만두

    2018-03-05 김보라
  • 매일유업,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 "신선함을 잠그다"

    매일유업은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을 적용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마실 때마다 새 우유처럼 신선한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현재 보편화된 우유 포장용기는 상단이 삼각지붕 모양인 카톤팩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익숙한 형태다. 하지만

    2018-03-05 김보라
  • BGF리테일, 포항 지역 초등학생 위해 '안전 가방 덮개' 선물

    BGF리테일이 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항 지역 초등학교 새내기들을 위해 특별한 입학 선물을 전달했다. 5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포항송곡초등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포항교육지원청 김영석 교육장, 포항송곡 초등학교 김동옥 교장, BGF 민승배 커뮤니케이션실

    2018-03-05 진범용
  • 네파, 마케팅 총괄 전무에 정동혁 상무 승진

    네파는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가 전무로 승진 발령됐다고 5일 밝혔다.2014년 마케팅본부 본부장으로 네파에 합류한 정동혁 전무는 네파의 브랜드 전략과 마케팅 부분총괄을 담당하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발휘해 전무로 승진됐다.정동혁 전무는 오리콤, 삼

    2018-03-05 김보라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그린자켓', 아시아 최대 규모 '대한민국 골프대전' 참가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36.5도 프리미엄 저도수 위스키 '그린자켓(Green Jacket)'이 오는 8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에 참가한다. 5일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에 따르면 그린자켓은 이번 행사에서

    2018-03-05 김수경
  • "봄 바람에 홈쇼핑 매출 껑충"… CJ오쇼핑 힛더스타일, 주문금액 30억원 돌파

    낮 기온이 오르면서, 홈쇼핑 봄 패션 상품의 매출도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5일 CJ오쇼핑에 따르면 패션 프로그램 ‘힛더스타일(Hit the Style)’은 2주 연속 30억원이 넘는 주문실적을 기록했다. 지난 3일 밤 방송된 ‘힛더스타일’에서는 여성 패션 브랜

    2018-03-05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