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 전사·온라인 멤버십 통합… 고객 혜택 확대
NS홈쇼핑은 기존 전사멤버십과 온라인 멤버십으로 나눠 운영했던 멤버십 제도를 4월 1일부터 ‘NS멤버십’으로 통합해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NS멤버십은 △패밀리(신규 고객) △실버(1회 이상 구매) △골드(3회&20만원 이상 구매) △다이아몬드(8회&8
2020-03-31 한지명 기자 -
L7강남, 확진자 방문에 임시 휴업… 4월1일 영업 재개
L7강남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라 임시 휴업에 들어갔다.롯데호텔은 지난 30일 L7강남 호텔에 방문한 고객이 코로나19 확진자로 판명됨에 따라 모든 투숙객에게 안내, 임시 휴업에 들어갔다고 31일 밝혔다.L7강남은 30일
2020-03-31 임소현 기자 -
CJ오쇼핑, 고객등급 제도 개편… 충성도 높은 고객층 확대
CJ ENM 오쇼핑부문이 4월 1일부터 고객등급별 혜택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즉시할인 혜택 적용 대상을 넓혀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넓히겠다는 전략이다.우선 3개월마다 선정하던 등급을 매월 선정으로 변경했다. 구매 건수와 구매 금액 기준의 선정 요건을
2020-03-31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마이 리워드 회원수 600만명 돌파… 글로벌 최초 언택트 서비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수가 600만명을 돌파했다.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의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 사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 9월 처음 론칭했다.회원수 600만명은 서비스 론
2020-03-31 임소현 기자 -
이케아코리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도심형 매장 첫 선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4월 30일, 이케아와 홈퍼니싱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도심형 접점의 첫 번째 매장으로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를 서울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이케아 코리아 역시 국내 소비자의
2020-03-31 임소현 기자 -
'강남 핵심 입지에 조망권 갖춘' 신라스테이 삼성 4월 1일 오픈
한강뷰, 시티뷰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강남의 핵심 입지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삼성이 4월1일 오픈한다.신라스테이 삼성은 전면에는 삼성동 코엑스를 바라보고, 뒷편에는 잠실 종합운동장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로 손꼽히고 있다.특히 최고층인 21층에 프런트 데스
2020-03-31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소방공무원 가족 자립 돕는 점포 5개점 오픈
이마트24가 전직 소방공무원 가족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소방공무원 가족점포’ 5개를 추가로 오픈 한다고 31일 밝혔다.소방공무원 가족점포는 직무 수행 중 순직, 또는 공상(공무 중 부상)을 입은 소방공무원 가족들이 경제적 자립을 이룰 수 있도록 고안된 사회공헌형 편
2020-03-31 한지명 기자 -
신세계TV쇼핑, ‘김태진의 쇼핑가 중계’ 론칭… 모바일 방송 개편
신세계TV쇼핑이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강화를 위해 모바일 생방송 ‘오싹 라이브’의 인플루언서 협업을 확대한다.우선 오는 4월 2일 오전 8시 30분, 16년차 리포터 겸 방송인 김태진이 메인 쇼호스트로 나선 ‘김태진의 쇼핑가 중계’를 선보인다.다년간 연예 뉴스 프로그램
2020-03-31 한지명 기자 -
롯데百 "리마인드 웨딩 촬영 해드립니다"
롯데백화점이 기혼 부부를 대상으로 신혼의 설렘을 다시 느낄 수 있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백화점이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준비한 이유는 백화점을 찾는 주 고객이 결혼 후 20년 이상 경과한 40대 이상 중장년층이기 때문이다. 특히, 탄
2020-03-31 한지명 기자 -
“대한민국 농가 힘내세요” 롯데마트, 농수산물 600톤 매입
롯데마트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돕기에 발벗고 나섰다.최근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사태가 격상되며, 우리 농가들이 수출 급감과 소비 침체라는 이중고를 겪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우리 농가의 농수산물 약 600톤가량 매입, ‘대한민국 농
2020-03-31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음료마시면 스톤브릭 화장품 증정… '체리블라썸' 한정 이벤트
색조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스타벅스와 협업, '스톤브릭 체리블라썸 세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체리블라썸’은 매년 봄에 진행하는 스타벅스만의 프로모션으로, 한국 화장품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관계를 맺
2020-03-31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HCN ‘케이블TV 사업’ 매각 추진 검토
현대백화점그룹이 현대HCN의 ‘방송(SO)·통신 사업부문’을 물적 분할해 매각 추진을 검토하고 있다. 국내 유료방송시장 재편 움직임에 대응하기 위해 케이블TV(SO) 사업을 매각하는 대신, 미래 성장성이 높은 신사업이나 인수·합병(M&A)을 추진해 현대HCN의
2020-03-30 한지명 기자 -
[주총] 정태운 삼양식품 대표 "브랜드 재구축으로 국내외 사업 강화 나설 것"
정태운 삼양식품 대표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삼양식품은 철저한 준비와 도전을 통해 실적 개선을 이어가는 한편 중장기 성장 기반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정 대표는 30일 서울 성북구 삼양식품 본사에서 열린 제59기 정기주주총회에서 “2020년 한
2020-03-30 임소현 기자 -
젊어지는 영등포… 신세계-롯데 리뉴얼 키워드는 'YOUNG'
서울 영등포 상권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의 리뉴얼에 이어 롯데백화점이 오는 5월부터 리뉴얼 착수를 앞두고 있다. 롯데와 신세계가 마주보고 있는 영등포역 일대가 리뉴얼로 치열한 경쟁을 예고한 셈이다. 특히 주목할 점은 리뉴얼
2020-03-30 강필성 기자 -
"가방에서 바람이 솔솔?"… 코오롱스포츠,'쿨팩' 2종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쿨팩(COOLPACK)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쿨팩은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등쪽에서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내는 가방으로 지난 2018년 SS 시즌에 첫 선을 보인 바
2020-03-3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