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안전한 홈술족 증가에 '주류 20%↑, 숙취해소제 23%↓'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홈술족(집에서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편의점에서 주류 매출은 크게 상승한 반면, 숙취해소제 매출은 감소하는 기현상이 일어나고 있다.26일 편의점 CU에 따르면, 지난 1~24일 주요 상품들의 매출 동향
2020-03-26 한지명 기자 -
LF 헤지스, '필터 교체형 마스크' 출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LF몰을 통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헤지스 마스크는 구리 파우더를 입힌 특수 원사 큐프러스(CuPrus)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항균 및 소취 기능성이 뛰어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미세
2020-03-26 김보라 기자 -
엔제리너스, 신선한 최고의 가치 ’햇 원두’로 캠페인… 커피 품질 강화
엔제리너스가 커피 원두 중 최고의 가치로 여겨지는 ‘New Crop’ 햇 원두 사용과 당일 개봉한 원두만 사용하는 프레시 캠페인 운영으로 커피 품질 강화에 나선다.엔제리너스의 원두는 'Q-grader'가 엄선한 최고 품질의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 등의 최적의 밸
2020-03-26 임소현 기자 -
제주맥주, 국내 5대 편의점에 전 제품 입점… 4캔 만원 행사도
제주맥주가 국내 5대 편의점에 제주맥주 전 제품 입점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제주맥주는 전국 유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2018년 4월 GS25, CU에 먼저 입점하며 편의점 유통에 나섰다. 그 후 전국 진출과 2020년 1월 주세법의 종량세 전환을 앞두고 2019년
2020-03-26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두 번째 '지역 상생빵' 4종 출시
롯데제과가 두 번째 '지역 빵집 상생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국내 우수 빵집의 제품을 양산화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 지역 빵집의 경제 활동을 돕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윈윈한다는 프로젝트다. 롯데제과는 첫 번째 제품 ‘나블리 홍쌀빵’이 올 1월 출시 이
2020-03-26 임소현 기자 -
식품업계 '매운맛' 제품 앞다퉈 출시… 불황에 '더 강해진 매운맛'
국내 식품업계에 '매운맛'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업계에 이어진 매운맛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더 다양하고 자극적인 매운맛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불타는 고추비빔면'에 이어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을 선
2020-03-26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27일 아이유와 함께한 ‘참이슬’ 광고 첫 방영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고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
2020-03-26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브랜드별 강점 살린 '시그니처 코너' 강화
최근 다양한 이커머스에서 각 브랜드 강점을 내세운 시그니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도 각 브랜드가 가진 강점을 내세워 고유의 스타일이 접목된 기획전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G마켓은 매주 주목
2020-03-26 한지명 기자 -
파리바게뜨, 집콕족 위한 HMR 2종 출시… 1.8배 증량 '한끼로 든든'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하는 기분을 내려는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의 함박스테이크가 통으로 들어간 미트소스 파스타인 ‘함박
2020-03-26 임소현 기자 -
오뚜기, 매콤한 불맛짜장 ‘진진짜라’ 출시
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한 짜장라면인 ‘진진짜라’를 출시했다.최근 다양한 라면를 조합하는 ‘모디슈머’ 레시피가 유행하며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함께 조리하는 레시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뚜기가 지난해 출시한 ‘치즈볶이
2020-03-26 임소현 기자 -
'가구 신제품을 집에서 본다'… 한샘, 리하우스 패키지 VR로 선봬
한샘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VR(Virtual Reality)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한샘은 지난 18일 ‘모두가 즐거운 우리집 사용법’이라는 주제로 2020년 봄여름
2020-03-26 임소현 기자 -
펭수 도넛 나온다… 던킨, 대세 '펭수'와 맞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은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한 펭수 도넛을 오는 4월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7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던킨TV에서 펭수 도넛 신제품 및 각종 협업 상품을 개봉하는 언박싱 영상을 선공개한다.펭수 도넛 2종은 코코넛 후레이크
2020-03-26 김보라 기자 -
TBH글로벌 임원, 2억원 규모 자사 주식 매입… '책임경영 실천'
TBH글로벌(구 더베이직하우스)의 임원들이 코로나19로 하락하고 있는 주가방어와 책임경영 실천을 위해 자발적인 회사 주식 매입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황태영 TBH글로벌 중국법인장 및 이한승 CFO 전무와 한국법인 CFO를 포함한 임원 12명은 총
2020-03-26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극한 매운맛 '도전! 불닭비빔면' 출시… 액상소스가 2개
삼양식품이 '열무비빔면', '불타는 고추비빔면'에 이어 신제품을 선보이며 올여름 계절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양식품은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본 액상소스와 별도로 도전장 소스를 더해 액상소스가 2개인 것이 특징이다.도전!
2020-03-2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에스로우, 성수동에 '오피스토어'오픈… 실시간 고객 반응 반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스로우(S’LOW)는 26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호텔 포코 1층에 '오피스토어(오피스+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곳은 사무실과 매장, 커피숍을 모두 모은 다목적 공간으로 기획됐다. 상품
2020-03-2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