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 모바일 인증만 하면 '입점' 간편 시스템 구축
위메프가 신규 파트너사들의 편의성 및 접근성을 폭넓게 지원한다.위메프는 ‘위메프 파트너2.0’ 모바일 회원가입 페이지를 개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위메프에 입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모바일 입점 시스템은 파트너사 지원 강화의 일환이다.&n
2020-03-25 강필성 기자 -
"단돈 1원에 무료배송까지"… 티몬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예고
티몬은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퍼스트위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기간 동안 매일 타임어택을 진행하고 차별화된 특가매장들을 선보이는 등 압도적인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퍼스트위크’는 1일 티몬의 월간 최대 쇼핑 행사인 ‘퍼스트데
2020-03-25 강필성 기자 -
백복인 KT&G 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KT&G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졸업식, 입학식, 경조사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거나 축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2020-03-25 한지명 기자 -
BBQ치킨, 25분만에 '닭다리 10만개' 완판
제너시스 비비큐는 23일 저녁 8시 15분 부터 진행한 CJ오쇼핑 판매방송에서 ‘BBQ 통살 닭다리 구이세트(소금구이맛+양념맛)’ 5000세트를 25분만에 완판했다고 밝혔다. 해당 세트는 1세트 당 닭다리 20개로 구성, 총 10만개에 달하는 양이다.‘BBQ 통살 닭다
2020-03-25 임소현 기자 -
시몬스 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신제품을 출시했다.케노샤는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침실 공간을 ‘시몬스 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화이트, 베이지 등 차분한 색
2020-03-25 임소현 기자 -
GS리테일-삼성증권 MOU, ATM 출금수수료 면제
편의점이 주요 은행에 이어 증권사까지 제휴 범위를 넓히며 오프라인 금융 플랫폼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다. GS리테일은 삼성증권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편의점 GS25 매장 내 현금인출기(ATM)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서울 역삼
2020-03-25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마감 세일' 50일만에 누적 판매량 14만여개 기록
세븐일레븐이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마감할인판매 '라스트오더' 서비스가 50일만에 누적판매량 14만여개를 돌파하며 성과를 내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지난 2월부터 현재까지 '라스트오더' 서비스 운영 성과를 분석한 결과, 시행 초기부터 여러 지표에서 유의미한
2020-03-25 한지명 기자 -
쿠팡맨 안전이 최우선… 쿠팡 배송 차량에 ‘어라운드 뷰’ 설치
쿠팡은 쿠팡맨의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전 배송 차량에 어라운드 뷰를 설치한다고 25일 밝혔다.'어라운드 뷰'는 차량에 부착된 4대의 카메라가 차량 주변을 360도로 한 화면에 보여주는 장치이다. 어라운드 뷰를 통해 쿠팡맨은 주행 시 더 넓은 시야를 확보하고
2020-03-25 한지명 기자 -
권영숭 까스텔바작 대표 "올해 브랜드 변화 원년, 글로벌 시장 진출"
까스텔바작이 24일 제4기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하고 에스콰이아 대표이사 권영숭 후보자를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권영숭 대표이사는 "저비용 고효율 유통을 확대하고 철저한 이익율 관리를 통한 내실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사업 확장 전망에 대해 "
2020-03-25 김보라 기자 -
온라인쇼핑 지형도 바꾼 코로나19 "대용량 FLEX"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장기화하면서 식자재와 생필품의 대용량·묶음 소비가 늘고 있다. 1인 가구 증가로 대용량 제품 수요가 저무는 추세였지만, 코로나 발생 후 재택근무와 개학 연기 등으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외식 대신 집밥을 선호
2020-03-25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농가 돕고 물가 낮춘다'
홈플러스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하고 소비자 물가는 낮춰 위축된 경기에 훈풍을 불어넣고 있다. 홈플러스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 곳곳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위기 극복에 동참한다는 차원에서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국민 응원
2020-03-25 강필성 기자 -
방에서 아령들고 샐러드 먹는 홈트족… 요가복·운동용품 판매 '쑥쑥'
문닫은 헬스장 대신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이 늘고 있다.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족이 늘면서 홈 트레이닝(홈트) 관련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 자제 분위기에 실내 체육시설이 문을 닫으면서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이 늘어났
2020-03-25 김보라 기자 -
고객 "환불해달라" vs 외항사 "기다려"… 여행사 '이중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직격탄을 맞은 여행업계가 이중고를 겪고 있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국내 여행사에는 예약금 환불에 대한 고객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일부 외항사가 한국 여행객들의 환불 요청 접수를 중단하자 예약
2020-03-25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르샤트라 1802' 효과로 지난해 섬유유연제 매출 370% 성장
애경산업이 지난해 2월 선보인 고농축 섬유유연제 브랜드 르샤트라 1802가 출시 이후 꾸준히 매출 성장을 하고 있다. 2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르샤트라 1802는 지난해 3분기에 이전 분기 대비 23% 성장한데 이어 4분기에는 20% 성장했다.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
2020-03-25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사랑의 헌혈로 코로나19 극복 동참
한국야쿠르트가 프레시 매니저와 함께 ‘사랑의 헌혈’ 운동에 동참했다.한국야쿠르트 경남지점 소속 직원과 프레시 매니저 60여 명은 지난 17일,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 헌혈차량을 지원받아 ‘헌혈’ 봉사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경
2020-03-25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