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월드, 내달 10일까지 인기 메뉴 할인 프로모션

    CJ푸드빌의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는 다음 달 1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차이나팩토리·방콕9·제일제면소 등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과 잠실롯데점의 13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외식 브랜드는 1만원 이상 주문시 해당 브랜드의 인기

    2018-03-29 김보라
  • 롯데百·마트, 봄 나들이 시즌 맞아 야외 활동 상품 최대 80% 할인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가 본격적으로 다양한 야외 나들이 관련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30일부터 4월 5일까지 본점에서 ‘No.1 골프·아웃도어 박람회’ 행사를 열고, 롯데마트는 4월 18일까지 전국 4

    2018-03-29 진범용
  •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 오트 브랜드 '퀘이커' 론칭

    롯데제과가 시리얼 시장에 진출한다.롯데제과는 펩시코사의 오트 전문 브랜드 '퀘이커'와 손잡고 다음 달 2일부터 시리얼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우선 핫시리얼(4종)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리얼 시장에 진출, 올해만 1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2018-03-29 김보라
  • 신세계, 뷰티 시장에 속도 낸다… '부츠·시코르' 출점 박차

    신세계그룹이 이마트가 운영하는 H&B 스토어 ‘부츠’와 화장품 전문 편집매장인 신세계백화점 ‘시코르’를 앞세워 화장품 시장 공략의 속도를 높인다.30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이날 서울 자양동에 ‘부츠’ 매장을, 대전 둔산동에 ‘시코르’ 로드숍을 동시에 오픈한다.부

    2018-03-29 진범용
  • 미세먼지 기승에 마스크 판매량 '훨훨'

    미세먼지마스크의 진화…일회용에서 필터 교환형·세탁형으로

    미세먼지의 습격이 계속되면서 비용 부담이 큰 일회용 마스크보다 필터를 교환하거나 세탁해서 쓸 수 있는 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29일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오픈마켓 11번가에 따르면 이달 1∼25일 샤오미의 필터 교환형 마스크인 '에어웨어'의 거래액은 6개

    2018-03-29 연합뉴스
  • 눈뜨면 오르는 외식·밥상 물가에 서민 가계 '한숨만…'

    "치솟는 물가에 지갑 열기 두려워진 소비자들"

    최저임금 대폭 인상(16.4%)이 시행된 지 3개월에 가까워지면서 후폭풍이 거세다. 인건비 부담에 따라 서민들이 즐기는 먹거리 가격이 줄줄이 오르고 있다. 문제는 이 같은 물가 인상이 당분간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여 소비자들의 부담

    2018-03-28 김보라
  • BGF리테일, 산불 피해 고성 지역에 긴급구호 활동 개시

    BGF리테일이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 고성 지역에 생수, 즉석밥, 컵라면 등의 긴급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새벽에 발생한 산불은 강한 바람을 타고 축구장 면적의 49배에 달하는 35㏊의 산림을 비롯해 일부 주택 등을 태우며 100여명의 이재민이 발

    2018-03-28 진범용
  • 동원F&B, 안주 간편식 브랜드 '심야식당' 혼술족 공략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소비 문화인 '혼술'(혼자 술 마시기)을 즐기는 이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한 포탈사이트 설문조사에 따르면 성인 남녀 10명 중 7명이 혼술을 하고 있다고 답했고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각종 TV 드라마나 영화가 인기를 끌기

    2018-03-28 김보라
  • 유니클로, 핀란드 '마리메꼬'와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오는 30일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의 첫 협업을 통해 '2018 S/S 유니클로 x 마리메꼬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마리메꼬는 북유럽 디자인을 대표하는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2018-03-28 김보라
  • 중고나라, '에이스손해보험'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중고나라를 운영하는 큐딜리온과 에이스손해보험이 안전한 중고거래 금융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28일 중고나라에 따르면 에이스손해보험은 전 세계 54개국에 진출한 세계 최대 상장 손해보험 그룹인 처브(Chubb)의 한국지점 손해보험사다. 재물보험,

    2018-03-28 진범용
  • 한화리조트, '꽃 길 따라 떠나 봄' 패키지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개화 시즌을 맞아 꽃구경과 온천, 숙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꽃 길 따라 떠나 봄' 주중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사이버회원과 모바일앱 이용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객실과 사우나(2인)으로 구성된 사우나 패키지는 전국 11곳 한화리

    2018-03-28 김수경
  • '보툴리눔 톡신' 소아 뇌성마비 재활 치료제로… 메디톡스 '팀 2022' 스타트

    메디톡스가 전 세계 소아 뇌성마비 환우들의 근육 강직으로 인한 첨족기형 치료 지원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Team 2022(이하 팀 2022 캠페인)'를 전개한다.팀 2022 캠페인은 메디톡스 전 임직원들과 사회 각계각층의 저명인사 등 총 2022명의 서포터즈

    2018-03-28 손정은
  • 세정제에서 LED빌딩까지… 제약업계, 미세먼지 마케팅 '눈길'

    연일 최악의 초미세먼지 상황이 덮치면서 제약사들이 관련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주요제약사들은 미세먼지 관련 제품을 알리는 것은 물론 기업 홍보로도 활용하고 있다.동아제약은 최근 안구세정제 아이봉이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

    2018-03-28 손정은
  • 파라다이스 매거진 '한웨(韓悅)', 美 머큐리 어워즈 금상 영예

    파라다이스그룹이 발행하는 매거진 '한웨(韩悦)'와 '파라다이스시티'가 미국 홍보물 공모전 머큐리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올해 31회를 맞은 '머큐리 어워즈'는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홍보물 부문 세계 3대 어워즈 중 하나다. 기업 홍보물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2018-03-28 김희진
  • 풀무원, '요리가 맛있어지는 비법 소스' 2종 출시

    풀무원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비법 소스를 선보였다.풀무원식품은 어려운 요리도 간편하게 완성해주는 '요리가 맛있어지는 비법 간장 소스(265g/3780원)', '요리가 맛있어지는 비법 마요 소스(245g/3780원)'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요리가 맛

    2018-03-28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