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동원샘물 얼린 친환경 보냉재로 필환경 경영 박차

    동원F&B가 아이스팩을 대체하고 친환경 보냉재로 활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얼린 샘물 보냉재 ‘동원샘물 프레쉬’를 선보이고 필(必)환경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신선식품 포장에 쓰이는 아이스팩은 플라스틱 성분의 아이스젤이 들어있어 재활용이 불가능한데다가, 싱크대나

    2020-03-24 임소현 기자
  •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메뉴 누적 판매 140만개 돌파

    bhc치킨이 선보인 부분육 시리즈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bhc치킨의 부분육 치킨 메뉴인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 ‘오스틱 시리즈’ 등 3개 브랜드 총 판매량이 출시 이후 누적 140만개를 돌파했다.24일 bhc치킨에 따르면 ‘윙스타 시리즈’가 월평균 30

    2020-03-24 임소현 기자
  • 쭝웬레전드그룹, 대구·경북·수도권 의료진에 G7 컵커피 2만잔 기부

    G7 커피 브랜드를 소유한 쭝웬레전드그룹 (Trung Nguyen Legend Group)은 주한 베트남 대사관과 함께 코로나 19 퇴치에 힘 쓰고 있는 대구, 경북 및 수도권 지역 의료진에게 G7 원컵 커피 2만잔을 기부 한다고 24일 밝혔다. 응웬 부 뚜

    2020-03-24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에 발묶인 홈쇼핑업계, '해외 수출상담회' 취소·연기 잇따라

    홈쇼핑 업계가 올해 개최 예정이던 ‘수출상담회’를 잇따라 취소·연기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으로 이탈리아 볼로냐 미용전 등 행사가 줄줄이 취소되면서 한국 수출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은 3월

    2020-03-24 한지명 기자
  • 코로나19 속 유통업계 주총시즌, 3%룰에도 '이상 無'

    올해 유통업계 주주총회에서 가장 큰 리스크로 꼽혔던 감사선임 안건이 ‘찻잔 속 태풍’에 그칠 전망이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주요 유통사가 감사선임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하는데 성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19가 주주의 의결권을 행사하는데는 큰

    2020-03-24 강필성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20 S/S 주목 아이템 '여성 슈트'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봄 고급스럽고모던한 팬츠 슈트부터 영(young)한 감성을 더한 스커트 슈트와 트렌디한 컬러까지 다양한 슈트 스타일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구호는 2016년부터 직장인을 겨냥한 새롭고 편안한 슈트 에딧 라인을 매 시즌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2020-03-24 김보라 기자
  • '110돌' 쌤소나이트 "올해 제품·에너지·공급망·인재경영 집중"

    쌤소나이트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기념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전략 책임 있는 여정(Our Responsible Journey)을 발표했다.24일 쌤소나이트에 따르면 올해는 브랜드 창립 110주년을 맞아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전략 책임 있는 여

    2020-03-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S.I.VILLAGE' 럭셔리 플랫폼으로 육성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국내를 대표하는 럭셔리 플랫폼으로 키운다고 24일 밝혔다.S.I.VILLAGE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6년 시작한 자사몰로 패션, 뷰티, 리빙 브랜드 180여 개가 입점돼 있다. 특히, 아르마니,

    2020-03-24 김보라 기자
  • 풀무원, 美 생면 매출 3000만 달러 돌파… 4년만에 6배 급증

    미국 두부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풀무원이 ‘프리미엄 생면'을 선보이며 미국 아시안 누들 시장 확대에 나섰다.풀무원은 저가형 건면 중심인 미국 아시안누들 시장에 2015년 프리미엄 생면으로 본격 진출, 4년만에 6배로 급성장하며 생면 매출 3000만 달러를 넘어섰다

    2020-03-24 김보라 기자
  • [단독] 에스티로더, 4월 초 가격 인상… 화장품 줄인상 되나

    국내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가 한창인 가운데 글로벌 명품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가 가격을 인상한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에스티로더는 다음달 1일부로 주요 제품 가격을 올린다. 이에 따라 더블웨어 쿠션은 6만9000원에서 7

    2020-03-24 김보라 기자
  •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에!"… 배스킨라빈스, '배라를 배달로!' 광고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라를 배달로!' 광고를 24일 공개했다. 공개되는 광고는 '일상 속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일요일, 불닭, 먹방 등 총 열 편을 제작했다. 라디오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

    2020-03-24 김보라 기자
  • 비비빅·메로나의 변신… 빙그레, 아이스크림 매출 확대 나섰다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비비빅과 메로나가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하고 있다.24일 빙그레에 따르면 비비빅은 1975년 출시돼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제품으로 꼽힌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팥을 사용해 만든 비비빅은 달콤한 맛과 통팥의 함량이

    2020-03-24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봄맞이 패션프로그램 강화… 25일 첫 방송

    NS홈쇼핑이 2020 S/S 시즌 트렌드를 이끌어 갈 패션 프로그램을 개편한다.NS홈쇼핑은 대표 패션프로그램인 ‘이지혜의 트렌드 샵’, ‘라운지 V 위드 김선희’가 오는 25일 봄 개편 첫 방송을 한다고 24일 밝혔다.‘이지혜의 트렌드 샵’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

    2020-03-24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재미에 실용성까지 더한 '집밥·홈뷰티' 생방송 인기

    롯데홈쇼핑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족’이 늘어나며 ‘가정간편식’, ‘홈뷰티’ 관련 모바일 생방송 콘텐츠 소비가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최근 두 달간 모바일 생방송 운영 현황을 분석한 결과 식품, 뷰티 전문

    2020-03-24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개당 400원 '국민비빔면' 선봬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전 국민이 좋아하는 간편식인 라면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특히 3월 따뜻해진 날씨에 비빔면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3월 셋째 주 비빔면 판매 비중은 전체 라면의 11% 수준으로 2주 전에 비해 두 배

    2020-03-24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