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테마는 '블러섬 가든'… 롯데百 '너의 봄에 향기를 채워봐!'
롯데백화점이 봄 시즌을 앞두고 본격 채비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봄시즌 테마를 ‘블러섬 가든(Blossom Garden)’으로 정하고 오는 20일부터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서 소공원과 함께 플라워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블러섬 가든(Blossom Gar
2020-02-19 한지명 기자 -
더블유케어랩,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론칭
여성용품 전문기업 더블유케어랩은 안전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대를 강조한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글로벌 친환경 인증기관인 컨트롤 유니온(Control Union)에서 인증한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 순하고 사용감이 편
2020-02-18 김보라 기자 -
CU “코로나19, 메르스보다 더 민감… 마스크 매출 68%↑”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해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이 2015년 메르스 때보다 더 큰 것으로 나타났다. CU가 코로나19 국내 첫 확진자 기준 약 한 달(1월 20일~2월 16일)간 주요 상품들의 점당 평균 매출을 메르
2020-02-18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미국 주요 대도시서 기업설명회 진행
하이트진로는 17일부터 21일까지 4박 5일간 뉴욕, 보스턴 등 미국 주요 대도시에서 해외 IR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IR 일정에는 김인규 사장이 참여해 해외 기관투자자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해외 시장에서의 인지도 확장과 기업가치 제고
2020-02-18 한지명 기자 -
올 봄 남성복 트렌드는 '테일러링·세련된 스포티 무드'
'20년 봄여름 시즌 남성 패션위크에서는 다양한 남성성을 표현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이 주목받았고, 유연하고 부드러운 스타일까지 남성패션 영역을 확장했다. 한때 스트리트 무드에 가려져있던 테일러링(Tailoring; 주어진 대상에 딱 맞게 줄이거나 늘리는 것)이 부각되면서
2020-02-18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항균 효과 99.9% 대용량 손 소독제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항균 효과 99.9%의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을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대용량은 300ml로 기존 제품(30ml)보다 용량은 10배 늘었지만 가격은 50% 낮춘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2020-02-18 김보라 기자 -
12번째 '신라스테이 삼성', 4월 1일 그랜드 오픈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오는 4월 1일 신라스테이 삼성을 개관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12번째, 서울 7번째로 개관하는 호텔로, 국내 무역과 MICE의 중심지인 삼성동에서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을 맞을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삼성은 지하
2020-02-18 임소현 기자 -
청정원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 출시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완성되는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 HMR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
2020-02-18 임소현 기자 -
풀무원 '냉동피자', 두달만에 100만판 판매… 올 매출 300억원 자신
풀무원 3대 혁신 제품인 ‘노엣지∙크러스트 피자’가 연초부터 시장을 달구고 있다.풀무원식품은 노엣지∙크러스트 피자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판 판매를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노엣지 크러스트 피자는 풀무원이 국내 냉동피자 시장 진출작으로 내놓은 신제품으로 지난해 1
2020-02-18 임소현 기자 -
"직장인을 잡아라"… 종로서 'SPC-신세계' 버거 전쟁
서울 종로에서 햄버거업계의 경쟁이 시작됐다. 맥도날드·롯데리아·쉐이크쉑(Shake Shack) 등이 자리잡고 있는 종로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가세하면서 이곳을 둘러싼 경쟁이 본격화될 전망이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이날 광화문역 근처에 노브랜드 버거
2020-02-18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고객이 개발 참여한 리빙 상품 출시
롯데마트의 홈앤리빙 전문 브랜드 ‘룸바이홈’이 고객 참여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우리집’을 주 테마로 2020 SS신제품 67종을 선보인다.고객이 참여하는 디자인 공모전은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해 올해로 5번째를 맞이했으며, 매 시즌 20여종의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2020-02-18 임소현 기자 -
신세계百, 명상 등 '라이프 스타일'까지 알려준다
신세계백화점이 종합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로 차별화 마케팅에 적극 나선다고 18일 밝혔다.이벤트홀 대형 행사, 특가 상품 정보만을 가득 채워 전송했던 ‘스마트 메시지(문자를 통해 쇼핑 뉴스를 제공했던 방법)’를 고객들의 관심 사항을 반영해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2020-02-18 임소현 기자 -
"생면식감 안 통하네" 풀무원, 라면시장 재정비나서
비유탕 건면을 내세워 라면시장에 적극적으로 나선 풀무원이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국내 라면시장이 감소세이긴 하지만, 경쟁사와 비교해도 큰 감소폭을 보이고 있다. 풀무원그룹도 적자전환하며 풀무원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17일 식품산업통계
2020-02-17 임소현 기자 -
롯데월드타워, 외벽 통해 ‘코로나19’ 극복 희망의 메시지 전달
롯데물산은 오는 26일까지 열흘간 롯데월드타워 건물 외벽에 ‘코로나19(COVID-19)’ 극복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희망의 빛을 밝힌다고 17일 밝혔다.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동안 ‘으라차차 대한민국’, ‘힘내라 우한’ 등의 응원메시지를 매시 정각과 30
2020-02-17 한지명 기자 -
신원 파렌하이트, 직장인 겨냥 '스파이더 수트' 출시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는 전속 모델 장기용과 함께 하이브리드 수트인 '스파이더 수트(SPIDER SUIT)'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스파이더 수트는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투 웨이 라이크라 스트레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관절 및 근육의 편안한 움직임
2020-02-1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