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 디지털로 생산·SCM·영업 업무 프로세스 혁신

    롯데칠성이 디지털 전환(DT, Digital Transformation)을 통해 음료사업의 생산, SCM(Supply Chain Management), 영업부문의 업무 프로세스 혁신에 나섰다.롯데칠성은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신속하고 합리적인 의사

    2020-02-05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2년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1억개 돌파

    삼양식품은 까르보불닭볶음면의 국내 누적 판매량이 출시 2년만에 1억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2년간 우리나라 국민 전체가 까르보불닭볶음면을 2개씩 먹은 셈으로, 판매된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면 길이를 모두 더하면 지구 한바퀴에 달한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2017년

    2020-02-05 김보라 기자
  • 갤러리아百, ‘고메이494’ 프리미엄 PB 10종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은 '고메이494'에서 맛과 편리함을 다 잡은 프리미엄 PB 10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갤러리아는 이번 신제품 10종 출시를 통해 고메이494 프리미엄 PB 제품의 수를 기존 53개에서 63개로 늘렸다. 신제품 10개 중 5개는 가정간편식(HMR) 제

    2020-02-05 한지명 기자
  • [단독] BBQ, 가맹점에 '생닭 1마리 당 광고료' 부과

    제너시스BBQ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해 말부터 가맹점에 납품하는 생닭 한 마리당 광고료를 받기 시작한 것으로 확인됐다. 5일 BBQ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중순부터 마리 당 광고료를 받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BBQ는 앞서 20

    2020-02-05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신임 사장 "제 이름은 '배하준' 입니다"

    오비맥주는 벨기에 출신의 ‘벤 베르하르트(Ben Verhaert)’ 신임 사장이 ‘배하준’이라는 한글 이름으로 현장 소통을 본격화한다고 5일 밝혔다.이름에는 성씨 배(裵), 물 하(河), 높을 준(峻)을 써 ‘물이 높은 곳에서 아래로 흐르듯 바다처럼 무한한 가능성으로

    2020-02-05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우한폐렴 확산에 고객 ·직원 안전 최우선

    이마트와 트레이더스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고객과 직원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원칙하에 안전한 매장을 만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SSG닷컴도 배송차량 소독 실시 등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2020-02-05 임소현 기자
  • 신세계 시코르, 밀레니얼 잡기 나섰다

    신세계 ‘시코르’가 밀레니얼 세대 사로잡기에 나섰다.시코르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K팝 아이돌과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유명 연예인의 팬 사인회·메이크업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국내 화장품 편집숍의 원조인 시코르는 K뷰티를 사랑

    2020-02-05 임소현 기자
  • 이마트, 혜택 강화한 ‘e-ward’ 캐시백으로 돌아왔다

    이마트가 지난해 업계 최초로 도입했던 캐시백 프로모션 'e-ward'의 2차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이마트는 6일부터 전국 이마트 127개점과 일렉트로마트 9개점에서 선착순 총 1700명을 대상으로 상품 소진시까지 공기청정기/인덕션/QLED TV/UHD TV

    2020-02-05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하나허브' 17일 오픈… 여행 불황 장기화에 '승부수'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의 확산으로 인한 국민 불안감이 커지면서 당분간 여행업계의 침체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 1위 하나투어는 400억원을 투자한 차세대 플랫폼 '하나허브'의 오픈을 일정대로 진행, 승부수 띄우기에 나섰다.5일 하나투어

    2020-02-05 임소현 기자
  • 세븐일레븐 “특화 매장 ‘푸드드림’ 식품 매출 두배 껑충”

    세븐일레븐은 현재 운영 중인 14개 ‘푸드드림’ 점포를 분석한 결과, 다양한 상품군의 매출이 고르게 증가하며 종합생활쇼핑 공간으로서의 기능이 강화되고 있다고 4일 밝혔다.푸드드림은 일반점포 대비 2배 수준인 약 40평 규모의 넓은 매장에 즉석식품, 차별화음료, 신선·H

    2020-02-04 한지명 기자
  • 카스, 유명 점성가와 ‘2020 카스 별자리 운세’ 공개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최근 별자리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출시와 함께 SNS상에서 ‘2020 카스 별자리 운세’ 이색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2020 카스 별자리 운세’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등 총 12개의 별자리 운세를

    2020-02-04 한지명 기자
  • 11번가 “마스크 20만장… 5분만에 전량 매진”

    11번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우한폐렴 확산으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보건용 마스크 50만장을 직매입하여 판매한다.11번가는 오늘(4일) 오전 11시부터 ‘블루인더스 KF94‘ 20만장을 온라인몰 최저가 수준인 50장 세트 1박스에 3만4900원에 판매했다.

    2020-02-04 한지명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5일 펭수 협업상품 전라인 공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오는 5일 펭수와의 협업상품 전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협업상품은 지난 11월 펭수의 첫 콜라보를 시작한 이후 마지막 상품 공개로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상품들까지 전부 출시된다. 오프라인 10개 매장과 스파오

    2020-02-04 김보라 기자
  • 한샘, 29일까지 매트리스 케어 기획전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집의 매트리스 종류에 상관없이 ‘한샘 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최대 32% 할인한 3만3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

    2020-02-04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에 도전하세요"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오는 3월6일까지 2020년도 1차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희망가게는 여성 창업가를 꿈꾸는 한부모 여성을 도와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마이크로크레디트(Micro Credit

    2020-02-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