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2코리아그룹, 아이더 글로벌 상표권 인수

    아이더는 유럽 대표 패션 기업 칼리다 그룹 내 라푸마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아이더에 대한 글로벌 상표권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아이더는 3일 강남구 자곡동 케이투코리아그룹 본사 사옥에서 아이더 글로벌 상표권 인수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정영훈 케이투

    2020-02-04 김보라 기자
  • 공항 면세점 놓고 ‘4파전’… 고액베팅 재연되나

    인천공항면세점 사업권을 두고 면세업계의 셈법이 복잡해졌다. 인천공항 면세점은 지난해 매출이 2조6000억원으로 전세계 면세점 가운데 1위를 차지하는 만큼 업체마다 총력을 기울이지 않을수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관심사는 ‘고액배팅’이 재현될지 여부다. 업계는 최근 수익성이

    2020-02-04 한지명 기자
  • 日 화장품, 면세점 구매 제한 '완화'… "브랜드 가치보단 매출"

    일본 화장품 브랜드가 면세점에서 1인당 구매 제한 조치를 완화했다. 화장품 브랜드간 경쟁이 치열해면서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방침으로 해석된다. 업계 안팎에선 일본 불매운동이 계속되면서 J뷰티가 위기감을 느낀 데 따른 것이란 분석도 나온다.4일 면세점업계에 따르면 P&

    2020-02-04 김보라 기자
  • CJ 비비고 죽, 출시 14개월만에 누적판매량 3천만개 돌파… "올해 1위 목표"

    CJ제일제당 비비고 죽이 파우치죽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상품죽 시장 변화를 이끌며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이 올해 1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출시 후 14개월간 누적 매출은 8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

    2020-02-04 김보라 기자
  • G9, ‘명품관’ 오픈… 1년간 '무상 A/S·배송알림' 서비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지구)가 100여개의 명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명품관’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G9 ‘명품관’에서는 프라다, 구찌, 버버리 등 100여개의 명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해외직구 상품만으로 구성된 기존의 ‘명

    2020-02-03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4일 ‘편리미엄’ 렌탈 가전 특집전 진행

    NS홈쇼핑은 2020년 트렌드인 편리미엄(편리+프리미엄)상품 특집전 ‘편리N홈’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편리N홈’ 특집방송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해줄 4가지 프리미엄 렌탈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4일 10시 25분에는 ‘소비자 만족 1위 음식물

    2020-02-03 한지명 기자
  •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지난해 판매량 71% 성장

    골든블루는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국내 판매량이 지난해에 71% 상승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는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을 2017년부터 수입·유통하고 있다.3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카발란은 알코올 향을 거의 느낄 수 없는 부드러운 맛과 대만 특유의 풍요로운 열대 과

    2020-02-03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우한 폐렴 격리 생활 대비해 생수 8970병 지원

    오비맥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생수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오비맥주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우려로 격리 생활 등에 필요할 경우에 대비해 생수 8970병(2L 기준)을 희망브리지에 전달한다. 해당 물품은 우선 희망브

    2020-02-03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보호종료 결연학생에게 사회진출 응원 선물 전달

    롯데하이마트가 3일 성인이 되어 보호가 종료되는 조손 가정 결연학생 40명에게 사회 진출을 격려하기 위해 15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롯데하이마트 선용훈 모바일부문장

    2020-02-03 한지명 기자
  • 편의점업계 '상생'으로 가맹점주 지킨다

    편의점업계가 경영주와의 동반 성장을 강조한 상생지원제도를 앞다퉈 강조하고 있다. 위약금 감경, 운영비 지원은 물론 상생만을 위한 펀드 조성 등 다방면으로 상생경영이 확산되고 있다. 표면적 이유는 동반성장이지만 속내는 ‘가맹점주 지키기’ 차원이라는 의견이 지배적

    2020-02-03 한지명 기자
  • 비와이엔블랙야크, CI·BI로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 2관왕 수상

    비와이엔블랙야크(이하 블랙야크)는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에서 CI(Corporate Identity)와 BI(Brand Identity)로 본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 GDA)는 국제 디자

    2020-02-0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 인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hideout)을 인수했다고 3일 밝혔다. 1월30일 정식 인수 계약을 체결했으며, 2월1일부터 코오롱FnC가 운영을 맡았다.하이드아웃은 포트디자인랩이 2017년에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2020-02-03 김보라 기자
  • 현대L&C, 공식 홈페이지 개편… 소비자 편의성 높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해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인테리어 팁, 국내외 인테리어 전시회 리뷰 등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고객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

    2020-02-03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 미래형 스마트 매장 도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에 서빙 로봇을 시범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제일제면소는 LG전자가 개발한 LG 클로이 서브봇(LG CLOi ServeBot)을 국내 최초로 현장에 도입했다. 클로이 서브봇은 지능형 자율주행 기능으로 최적의 동선

    2020-02-03 임소현 기자
  • [우한 폐렴 확산] "나가기 겁나요"… 외식업계 '어쩌나'

    신종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 감염증이 확산되면서 외식업계가 떨고 있다. 우렴 폐한 확진자가 15명으로 늘었고 2·3차 감염자까지 나오면서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장소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높아 지고 있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우한 폐렴이 지금보다 더 확산될 경우

    2020-02-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