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염에 유·아동 UV차단용품 매출 '폭발'… 롯데닷컴 전년比 37% ↑
전국적으로 폭염주의보 발효에 UV(자외선; ultraviolet rays) 지수가 높아지며 이를 차단할 수 있는 유·아동 제품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22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지난 14~20일 유·아동 자외
전국적으로 폭염주의보 발효에 UV(자외선; ultraviolet rays) 지수가 높아지며 이를 차단할 수 있는 유·아동 제품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22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지난 14~20일 유·아동 자외
신라면세점이 국내 면세점 최초로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를 입점시켰다고 22일 밝혔다.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국내 인구가 1000만명에 이르면서 반려동물 관련 용품 시장도 급성장하는 추세다. 면세점의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는 비비드한 컬러의 프리미엄 라인 '벨크로 슬라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넓은 벨크로 스트랩이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발볼에 맞
농심은 새우깡을 비롯한 스낵류 15개 브랜드에 대해 23일부터 소비자가격기준 평균 7.9%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가격 조정으로 새우깡(90g)은 1100원에서 1200원(9.1%↑), 양파링(84g), 꽈
직장인의 휴가가 몰리는 '바캉스러쉬'가 다음 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저렴한 휴가 상품을 구매하기 위한 손놀림도 바빠지고 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몰리는 여름 휴가 시즌에는
GS25가 가맹경영주와 상생협력협약(이하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상생협약은 가맹협약추진위원 등 경영주 80여명과 조윤성 GS25 대표 등 본부 관계자, 김재신 공정거래위원회 기업거래정책국장 등이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구입이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무상 지원하겠다고 약속한 153만패드의 생리대를 학교와 소녀돌봄약국 등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일부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
신세계 프라퍼티와 하남시는 21일 지역 고용난 해소를 위한 ‘스타필드 하남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신개념 쇼핑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의 9월 오픈을 앞두고 대규모 채용박람회 진행을 통해 본격적으로 지역 고용난 해
하나투어가 입·출국 에스코트와 집·공항 픽업 등 고품격 공항서비스 'HNT Airport Service'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HNT Airport Service는 공항 의전, 도어 투 도어(Door
위메프가 소비자 심리를 반영한 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어 향후 실적에도 긍정적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위메프가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신세계티비쇼핑은 21일 18시35분부터 '피코코 조선호텔 김치'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는 상반기 편당 판매수량 Top3를 기록
롯데백화점은 22일 국내 백화점 최초로 ‘3D 발사이즈 측정기’를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3D 발사이즈 측정기’는 고객의 발을 매장에 비치된 측정기에 올리면 3D랜더링(3차원 화상을 만들어내는 과정)으로 2초 안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여름 시즌오프에 돌입, 700여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전국 70여 개 스파오 매장과 온
"더 싸게 더 많이 줍니다." 최근 커피·음료 업계에 대용량 사이즈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양은 늘리고 단위 당 가격은 낮춰 '가격 대비 성능(가성비)'를 앞세우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국내 1위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43개의 색다른 감성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에잇세컨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