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 이끈 롯데백화점, '앨리스마켓' 통했다

    롯데백화점이 주도적으로 트렌디한 행사를 기획하고자 발벗고 나섰다. 평소 백화점에서 접하지 못 했던 상품과 브랜드 기획을 통해 집객과 매출 활성화를 동시에 잡겠다는 취지다.롯데백화점은 영국 동화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이름을 딴 '앨리스(el-LESS) 마켓'을

    2019-12-02 박소정 기자
  • 왕영은 효과…현대홈쇼핑 "영입 이후 1년 누적 주문액 1500억"

    현대홈쇼핑이 지난해 영입한 ‘왕영은 효과’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홈쇼핑 토요일 오전 방송(8시~10시)의 ‘절대 강자’로 통하는 특급 진행자 왕영은씨가 현대홈쇼핑으로 옮기자 마자, 판매 기록을 계속 경신하고 있어서다.2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왕영은의 톡

    2019-12-02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12월 한달간 2019년 총결산 세일

    전자랜드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12월 한달 간 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창립 31주년을 기념해 '소형가전 균일가전' 행사를 열고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해피콜 믹서기, LG전자 전기오븐, 쿠쿠전자 밥솥 중 일부

    2019-12-02 박소정 기자
  • 오비맥주, 건전 음주문화 조성에 앞장… "음주운전 안돼요"

    오비맥주는 사회공헌브랜드 ‘OB좋은세상’을 선보이며 음주운전의 경각심 일깨우는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나아가 음주운전 근절을 통해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조성하고 기업의 핵심 비전인 ‘더 나은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힘써오고 있다.오비맥주는 과

    2019-12-02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연말 앞두고 '노르웨이 항공직송 생연어 40톤' 푼다

    롯데마트가 노르웨이산 생연어 40톤을 항공직송으로 들여와 2주간 행사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연어 수입량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으며 연말로 다가갈수록 가족 행사가 늘어나 연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지난 10년간 해양수산부의 수산물 수출입 통계 중에서 '주요

    2019-12-02 박소정 기자
  • 락앤락,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에서 주방용품 4관왕

    락앤락은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2020 German Design Award)에 주방용품(Kitchen) 부문 총 4개 제품을 출품, 전 제품 모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일 밝혔다.본상(winner)에는 버려지는 플라스틱 조각을 모아 만든 에코 밀폐용기(20

    2019-12-02 김보라 기자
  • 신라면세점, ‘왕홍 라이브 방송’으로 中 밀레니얼 세대 잡았다

    신라면세점이 '왕홍'(중국 인플루언서)과 함께한 라이브 방송에서 중국 밀레니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1월29일 중국의 슈퍼 왕홍 '위얼'과 손잡고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2019-12-02 박소정 기자
  • 한샘, 강승수 대표이사 회장 취임… 새로운 50년 선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2일 서울 마포구 한샘 상암동 사옥에서 강승수 신임 대표이사 회장의 취임식을 열었다.한샘은 이날 행사에서 강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2020년 창립 50주년을 맞는 한샘이 다가올 50년을 준비하기 위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취임사에서

    2019-12-02 임소현 기자
  • [단독] '창립 40주년' 앞둔 이랜드… 유통 1호점 'NC 당산점' 재오픈한다

    이랜드리테일이 내년 창립 40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환골탈태 작업에 나선다. 전국 백화점· 쇼핑몰 신규 출점 수를 늘리는 ‘공격 경영’으로 실적 반등은 물론 유통업 경쟁력 회복에 나서는 것으로, 업계 안팎에서는 이 같은 이랜드의 실험이 성공할지 주목하고 있다.◇ 유통

    2019-12-02 한지명 기자
  • G마켓, 소방관 아이디어로 제품 개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국민 안전을 위한 소방관 아이디어 공모전 '히어히어로, 히어아이디어(Here Hero, Here Idea)' 네티즌 투표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이베이코리아의 소방관 지원 캠페인 '히어히어로'

    2019-12-02 박소정 기자
  • '수장 교체'한 신세계인터·한섬, 그룹 성장동력 시동건다

    패션업계 라이벌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한섬이 나란히 수장을 교체했다. 패션명가로서 자존심은 물론 제2의 도약을 위해 인적 쇄신으로 돌파하려는 의도가 담겨있다. 불황에 따른 패션시장의 침체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업계내 활기를 불어넣을지 관심도 집중된다.2일 신세계그룹은 201

    2019-12-02 김보라 기자
  • 코카콜라 이어 펩시도, 저당 탄산음료 전쟁 가세

    글로벌 탄산음료 제조업체 펩시가 칼로리 없는 무알콜 스파클링 로즈향 콜라를 출시하고 저당 음료 전쟁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코카콜라 역시 앞서 '무설탕' 음료를 선보였다.음료업계 공룡 회사들이 저당 시장을 적극적으로 노리고 있는 만큼, 글로

    2019-12-02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서울, ‘글로벌 트래블러 어워즈’ 2관왕… 8년 연속 수상

    롯데호텔서울이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가 주관하는 ‘2019 GT 테스티드 어워즈(Global Traveler Tested Awards)’에서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8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Best Hotel in

    2019-12-02 임소현 기자
  • 옥시 英본사 CEO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에게 진심으로 사죄"

    가습기 살균제 참사를 일으킨 옥시 본사인 레킷벤키저(RB)의 신임 최고경영자(CEO) 락스만 나라시만이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와 그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사죄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일 가습기살균제사건과 4·16세월호참사 특별조사위원회(

    2019-12-02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강렬한 매운 맛 ‘스팸 마라’ 출시

    CJ제일제당이 1등 캔햄 브랜드 스팸의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지난 8월 출시한 '스팸 핫&스파이시'와 '스팸 리치치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CJ제일제당은 식품업계를 강타한 ‘마라(麻辣)’ 열풍을 잇는 스팸 마라를 출시했다

    2019-12-02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