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FnC '헨리코튼',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이 VIP마케팅을 강화한다. 헨리코튼은 2020년 3월부터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Sir.멤버십(Sir. Membership)'을 신설한다고 3일 밝혔다.Sir.멤버십은 브랜드 창시자
2019-12-03 김보라 기자 -
SPC그룹,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 열어
SPC그룹은 사회적기업 행복한거북이, 푸르메재단과 함께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상암점에서 '제6회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이 행사는 발달 장애인 바리스타들이 기술능력 향상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고, 직업에 대한 자긍
2019-12-03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가성비·가심비' 저격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신세계푸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20여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실속 구매를 추구하는 가성비와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중시하는 가심비가 최근 소비 트렌드의 두 축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
2019-12-03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잡곡밥 라인업 8종으로 확대… "잡곡밥 시장 키운다"
웰빙 트렌드 및 잡곡밥 수요 증가 추세에 따라 CJ제일제당이 햇반 잡곡밥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잡곡밥 신제품인 햇반 매일콩잡곡밥과 햇반 매일찰잡곡밥 등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햇반 매일콩잡곡밥은 가정에서 많이 먹는 찰현미와 흑미, 병아리콩을
2019-12-0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알라이아' 첫 단독 매장 오픈
알라이아(ALAIA)의 한국 첫 단독 매장이 새롭게 활기를 찾고 있는 청담동에 오픈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서울은 지난 2008년부터 알라이아 의 한국 독점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서울 강남구
2019-12-03 김보라 기자 -
이마트24, 초저가 민생시리즈 전 제품 30% 추가 할인
이마트24는 12월 한 달간 모든 민생시리즈 상품에 대해 현대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390원·580원에 판매하는 민생 봉지라면·컵라면의 경우 현대카드로 결제 시 각 270원, 4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도시락김(
2019-12-03 한지명 기자 -
CU '올해의 스태프' 10人 선정… '감사장·상금 전달'
BGF리테일이 지난 2일 ‘CU 올해의 스태프’를 선정하고 감사장과 상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CU 올해의 스태프’는 올 한 해 에이스 스태프 또는 엔젤 스태프로 선정됐던 우수 스태프들을 대상으로 점포에 근무하면서 보람을 느꼈거나 즐거웠던 사연, 그동안 쌓은 나만
2019-12-03 한지명 기자 -
스타필드 하남, 장애 예술인 위한 후원 전시회 개최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하남이 LG유플러스와 함께 장애 예술인을 후원하는 전시회, ‘예술에 U+5G를 더하다(展)’를 오는 3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장애 예술인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이 LG유플러스
2019-12-03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 패션사업 본격화로 신성장동력 가시화
갤러리아백화점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판권 확대와 기존 판권 브랜드 출점 등 패션사업부문의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며, 신성장동력을 본격 가시화한다.갤러리아는 신규 브랜드 수입사업으로 유러피안 감성이 가미된 70년 전통의 아이비리그 프레피룩 대명사 ‘간트’의 판권을 획
2019-12-03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못생겨도 맛좋은 'B급 과일' 반값에 판매
롯데마트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B급 과일’을 판매한다.흔히 ‘B급 과일 또는 못난이 과일’이라 부르는 흠집 있는 과일의 경우, 당도나 크기에 차이가 없지만 겉면에 흠집이 있거나 모양이 다소 불균형한 것을 말한다.보통 명절 기간 많이 소비되는 사과·배 농
2019-12-03 임소현 기자 -
SSG닷컴, ‘챗봇’ 서비스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한다
SSG닷컴이 ‘챗봇’ 서비스를 확대하며 ‘정보제공’과 ‘재미’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섰다. 모바일과 SNS에 익숙하고 순간순간의 재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에 맞춰 친구와 편하게 대화하는 느낌으로 고객 접점을 자연스럽게 늘리겠다는 방침이다.SSG닷컴
2019-12-03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소폭 임원인사 단행… "변화보다 안정"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도 정기 임원인사와 조직개편을 단행했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날 2020년 정기 인사를 통해 팀장급 인원 10여 명을 상무로 승진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올해 인사는 지난해 역대 최대
2019-12-02 김보라 기자 -
SPC그룹-동반성장위,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 체결
SPC그룹이 동반성장위원회와 함께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중소기업 간 임금격차를 해소하고 선순환적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과 SPC삼립이 동참했다.협약식에는 권기홍
2019-12-02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 협업 아트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팝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Andy Warhol)'을 주제로 협업한 '아트 케이크' 6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앤디 워홀은 예술과 상업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미술, 영화, 광고, 디자인 등 시각 예술 전반에서 혁명적인 변화를 주도한 현대미술의 대표 아이콘
2019-12-02 임소현 기자 -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순항 중… 3년만에 30호점 오픈
시코르가 홍대에 서른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2016년 12월 대구점에 처음 문을 연 지 3년 만이다. 전국 주요 지역에 잇따라 출점해 온 시코르는 현재 목표 매출 대비 15% 넘는 실적을 기록 중이다.신세계백화점은 홍대입구 사거리 아
2019-12-02 박소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