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기념 고객 투표 결과뷰티넷서 약 2주간 제품 투표보랏빛 앰플·개똥쑥 에센스 각각 2·3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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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이블씨엔씨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투표를 실시한 결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미샤 역대 최애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미샤는 공식 홈페이지 뷰티넷을 통해 지난달 13일부터 약 2주간 제품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다. 20년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발하는 러뷰 부문과, 지금은 단종됐지만 추억의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미슈 부문으로 투표가 진행됐다.

    총 4726명의 고객들이 투표에 참여했다. 러뷰 부문의 21개 후보 제품은 1만2186건, 미슈 부문의 12개 후보 제품은 9746건의 선택을 받았다.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16.1%(1966건)의 선택을 받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러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15.1%(1837건)의 보랏빛 앰플이었다.

    3, 4위는 새롭게 떠오르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개똥쑥 에센스와 비폴렌 앰풀러로 각각 9%(1097건), 8.7%(1060건)를 획득했다. 이탈프리즘 섀도우(7.2%, 881건)와 퍼펙트 커버 비비(6.7%, 815건), 초보양 비비(6.1%, 745건), 3D/4D 마스카라(6%, 728건), 보랏빛 압축크림(4.6%, 558건), 글로우 스킨밤’(3.3%, 397건) 등이 뒤를 이었다.

    미슈 부분에서는 M.비비 부머가 14.4%(1405건), 시그너처 벨벳 섀도우는 10.6%(1036건), 뷰티풀 틴트는 10.2%(990건)의 투표율을 기록했다. 이 밖에도 비비딥 클렌징 오일(9.6%, 939건)과 요거트팩(9.3%, 907건), 로즈 워터 라인(9.1%, 887건), 아쿠아 젤 틴트(8%, 776건), 뷰어 270 틴트 픽서(7.8%, 761건), 크리미 매트 루즈(7.7%, 749건), 플라워 퍼팩트(5.3%, 535건) 등이 10위권에 들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미샤 대표 베스트셀러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에 이어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개똥쑥 에센스와 비폴렌 앰풀러도 베스트셀러 대열에 합류했다"며 "이번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분들께 보답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