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 취향 겨냥 브랜드남성의류∙신발∙LF몰 전용 라인 피즈 선봬오픈 기념 와펜바 운영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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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의 헤지스는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헤지스 타임스퀘어점은 상권의 특성에 맞게 2030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군을 복합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 의류, 신발 라인뿐 아니라 LF몰과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만 출시되던 영캐주얼 의류 라인 '피즈', 액세서리 라인 'HSD'까지 선보이는 토털 매장으로 전 컬렉션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타임스퀘어점은 약 200㎡(60평)의 대형 규모로 구성됐다. 헤지스의 시즌별 감각적인 영상물을 전면에 배치하고 피즈 라인의 피규어, 굿즈 등을 전시했다.
내부는 화이트와 블루의 색상 조합을 통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하고, 기하학적인 구조물을 활용한 입체적인 인테리어로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헤지스는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11월8일부터 24일까지 에코백을 고객의 취향별로 꾸밀 수 있는 와벤바를 운영한다.
와펜바에서는 헤지스 에코백과 와펜 5종을 2만원에 판매하고 원하는 위치에 와펜을 부착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본적인 헤지스 로고부터 위트있는 피즈 캐릭터, 클래식한 로잉 클럽 문장 등 총 20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와펜이 준비됐다.
이 외에도 헤지스는 같은 기간 타임스퀘어점에서 2019 가을·겨울 신제품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0만원 이상 구매 시 CGV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등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