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올해 추석 선물세트 '건강기능식' 대세"
올해 추석선물세트에 건강 기능식 열풍이 강하다.롯데마트가 지난날 25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약 3주간 2019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실적을 살펴본 결과 전년 대비 50.2%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국산 과일 (147.7%)과 건강 기능식 (1
2019-08-20 임소현 기자 -
롯데百, 내셔널지오그래픽 어글리슈즈 단독 출시
럭셔리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시작된 어글리슈즈 열풍이 패션업계 전반으로 퍼지고 있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못생긴 신발’이라는 의미의 ‘어글리슈즈’는 밑창의 크기가 과도하게 크고 투박한 것이 특징이지만 이 투박함이 멋이 돼 최근 1020세대에서
2019-08-20 임소현 기자 -
“유통 공룡도 쉽지 않은데”…혼자 웃은 편의점 ‘2분기 실적 好好’
유통시장의 패러다임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바뀌면서 관련 업체들의 실적 부진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올해 2분기 편의점은 오히려 매출이 늘어 주목된다. 오프라인 매장 중 가장 빠르게 유통 트랜드를 접목시켜 온라인이 침투하기 어려운 분야라는 분석이다.19일 관련 업계에 따
2019-08-19 한지명 기자 -
유병찬 이월드 대표, 다리절단 사고 공식 사과… "치료과정 함께할 것"
유병천 이월드 대표이사가 대구 이월드 다리 절단 사고 관련 사과문을 올렸다.유 대표는 19일 홈페이지에 "해당 놀이기구에서 발생한 안전사고와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글을 게시했다.해당 글에 따르면 현재 이월드 대표이사를 비롯한 이월드의 직원들이 24시간
2019-08-19 임소현 기자 -
락앤락, 유아용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 선봬
락앤락은 어린이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컬래버레이션한 유아용 텀블러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락앤락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는 귀여운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핑크와 블루 색상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평소
2019-08-19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BAC 센터 유소년 인공암벽체험 시설 '야크돔' 상시 운영
블랙야크는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 내 유소년 인공암벽체험 시설 야크돔을 일반인들에게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야크돔(YAK-DOME)은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Blackyak Alpine Club Center, 이하
2019-08-19 김보라 기자 -
SPC그룹, 2019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6관왕
SPC그룹이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분야 대회인 '2019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에서 총 6개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 수상한 분야는 모두 제품디자인부문으로 파리바게뜨의 프레쉬데일리밀크, 파리크라상 선물류 패키지, 티트라 선물상자, 배
2019-08-19 김보라 기자 -
'2분기 실적'에 울고 웃은 식품업계
내수 침체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식품업계가 올해 2분기를 두고 희비가 엇갈렸다.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6775억원, 46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7.5%, 13% 증가했다. 탄산음료를 비롯해 주류 등의 매출이 모두 증가
2019-08-19 김보라 기자 -
인터파크, ‘추석 선물의 끝판왕’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가 오는 9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의 끝판왕' 프로모션을 9월 6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한다. 19일 인터파크에 따르면 이번 '추석 선물의 끝판왕' 프로모션은 높은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구매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2019-08-19 한지명 기자 -
롯데百 “2030 셀프 뷰티족 가세…홈 뷰티 기기 매출 103% 신장”
피부 관리와 안티 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홈 뷰티 상품 판매가 급속도로 늘고 있다.롯데백화점은 올해 1~7월 홈 뷰티 디바이스 상품군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3.7% 이상 신장했다고 19일 밝혔다.롯데백화점에 입점한 LG전자의 피부 관리 기기 프라엘의 올해
2019-08-19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온라인 전용 ‘점포 풀필먼트센터’ 2·3호점 오픈
홈플러스는 점포에 온라인 물류 기능을 더한 ‘점포 풀필먼트센터(FC)’ 2·3호점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온라인 배송 인프라(시설)를 강화해 올해 온라인 사업 매출을 1조원으로 키운다는 계획이다.앞서 인천에 구축된 1호 계산점 풀필먼트센터에 이어 2호점
2019-08-19 한지명 기자 -
“13개 홈쇼핑 생방송 한 번에”… G마켓, 모바일 서비스 강화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이 13개 홈쇼핑의 실시간 방송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관련 모바일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G마켓 모바일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오쇼핑 △K쇼핑 △공영쇼핑 △NS홈쇼핑 △신세계TV쇼핑 △홈앤쇼핑 △쇼핑엔티
2019-08-19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홍삼 자체 브랜드 만든다…강개상인과 홍삼 4종 출시
신세계백화점은 추석을 앞두고 자체 홍삼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은 중소기업 강개상인과 손잡고 만든 자체 브랜드(PB) ‘신세계X강개상인 홍삼 4종’을 20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판매한다.신세계백화점이 홍삼 PB를 개발한 이유는 홍삼이
2019-08-19 한지명 기자 -
['동방을 지배하라' 블라디선 지금 ④]러시아 '국민라면' 팔도 '도시락'… 한국 판매량 '7배'
두만강 위쪽, 동해에 인접해 있는 연해주의 대표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동방을 지배하라'는 의미를 가진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횡단열차의 시발점이기도 하다. 이곳에서는 최근 더 넓은 세계로 향하려는 한국 브랜드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삼성'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2019-08-19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3~4만원대 스팸 복합형 추석선물세트로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 시즌을 겨냥해 스팸을 앞세운 3만~4만원대 복합형 선물세트로 명절 시장 공략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올 추석에도 중저가이면서 실속 있는 가공식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2019-08-1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