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과회사 '돌(DOLE)' 이 일본 회사 소유라고?… 6년전 日 이토추에 매각

    일본 반도체 수출 규제로 인해 일본 불매운동이 확산되는 가운데, 국내에서 바나나로 유명한 돌(Dole)사가 일본 회사 소유인 것이 알려지며 소비자들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세계적 규모 청과회사인 돌(Dole)이 일본 이토추(IT

    2019-07-11 임소현 기자
  • 이니스프리, 시드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호주 공략 박차"

    이니스프리는 11일 호주 시드니 웨스트필드(Westfield) 쇼핑센터 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지난 12월 이래 호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6호점까지 오픈하며 K-뷰티 입지를 넓혀온 이니스프리가 호주 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의 문을 열었다. 이번 시드

    2019-07-11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맥주 성수기 맞아 '테라' 여름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여름 광고를 공개하고 시장 공략을 위한 활동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더할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2019-07-11 임소현 기자
  • JTI코리아,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 국내 출시… 15일부터

    JTI코리아는 냄새를 99%까지 줄인 혁신적인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룸테크는 국내에 첫 출시된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로 15일부터 서울 일부 지역 담배 소매점 및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CU를 비롯한

    2019-07-11 임소현 기자
  • "초복에 몸보신하세요"… 익숙한 삼계탕 대신 별미·간편식 대세

    오는 12일 초복을 앞두고 유통업계에 '초복' 마케팅이 한창이다. 여름 대표 보양식 삼계탕과 민어, 장어, 전복 등 이색 보양식은 물론 1인 가구를 겨냥한 간편식 등 색다른 콘셉트의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이날부터 17일까

    2019-07-11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부산 청년기업 데모데이 개최

    롯데면세점은 10일 롯데호텔부산에서 ‘롯데면세점 청년기업& 지역 상생 프로젝트 in 부산’ 데모데이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롯데면세점을 비롯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 부산경제진흥원 등 부산 지역 주요 기관 및 부산 관광 관계자 100

    2019-07-11 임소현 기자
  • 세븐일레븐, 경영주 건강 케어 프로그램 도입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경영주 건강관리 및 복지증진을 위해 '경영주 건강 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도입한 '경영주 건강 케어 프로그램'은 지난 5월 새롭게 출범한 가맹점 소통채널 '경영주 편의연구소'을 통해 마련된 복지프로그램이다.세븐일레븐 '경영

    2019-07-11 임소현 기자
  • 中 분유 라벨링 규정 강화 검토… 한국 분유 수출 영향 미칠까

    중국이 영유아용 분유 라벨링에 대한 문구 사용 규제를 강화하는 방침을 검토 중이다. 중국은 국내 분유업체들의 성장세가 돋보이는 시장이어서 현지 규제의 변화가 우리 분유업체들의 대중 수출에 미칠 영향에 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중국 국가시장

    2019-07-11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KOTITI시험연구원'과 MOU… "품질관리 강화"

    NS홈쇼핑이 KOTITI시험연구원과 손잡고 환경위생용품과 생활화학제품의 품질관리를 강화한다.NS홈쇼핑은 10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KOTITI 시험연구원 본사에서 품질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 자리에는  이원주 NS홈쇼

    2019-07-11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세일 마지막주 '득템' 찬스를 잡아라"

    지난 6월28일부터 여름 정기세일을 시작한 롯데백화점은 세일 기간 마지막 주말을 맞이해 다양한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우선 12일 단 하루 동안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롯데백화점의 여름 정기세일 특별 행사 '40Show(사십쇼)'의 세 번째 상품으로 정가

    2019-07-11 김보라 기자
  •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 '롸카두들·한양분식' 팝업 선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는 신규 맛집 브랜드 팝업으로 미국 남부식 치킨 버거 전문점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과 레트로 콘셉트 분식 전문점 '한양분식'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은 미국 테네시주 내쉬빌의 명물로 유명한 치킨 버거

    2019-07-11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인기 상승세 '미국산 소고기' 40% 할인… 17일까지

    국내에서 주로 소비되고 있는 수입 소고기인 미국산 소고기와 호주산 소고기의 희비가 교차하고 있다.11일 롯데마트의 수입산 소고기 매출을 살펴보면 호주산은 2018년 -9.9%, 2019년 6.7% 인 반면, 미국산은 2018년 5.7%, 2019년 15.3%로 꾸준한

    2019-07-11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휴가철 온·오프라인 고객 모두 잡는다"

    신세계백화점은 휴가철과 어울리는 먹거리 대형행사 신세계 고메 페스티벌(SHINSEGAE Gourmet Festival)을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전점에서 펼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를 쓱닷컴(SSG닷컴)과 연계해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펼쳐 오프라인과 온라인

    2019-07-11 김보라 기자
  • "1개 1천원꼴" 이마트, '어메이징 참치초밥' 첫 선… 5개월 동안 기획

    이마트는 프리미엄 초밥의 대중화를 위한 취지로 11일부터 어메이징 참치초밥(15점)을 개발해 1만5800원(1팩)에 연중 판매한다고 밝혔다. 참치 초밥 한 점 당 2000~3000원 가량인 시중 일식당과 비교하면 절반 이상 저렴하다.어메이징은 가성비를 앞세운 이마트의

    2019-07-11 김보라 기자
  • 롯데슈퍼, 3일만에 전남산 양파 500톤 완판

    롯데슈퍼가 전라남도와 맺은 농축수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 결실이 한 달 만에 나타났다.전라남도-롯데슈퍼 농축수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식에는 롯데슈퍼 강종현 대표와 전라남도 김영록 도지사, 한농연-한여농 생산자 단체장 등 30여명이 함께 모여 전라남도 농어업인의 행복과 소비

    2019-07-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