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포르 '점보씨푸드' 한국 상륙… 주춤해진 씨푸드, 국내서 통할까

    '칠리 크랩'으로 이미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진 싱가포르의 대표 브랜드 '점보씨푸드'가 국내에 상륙했다.점보씨푸드는 싱가포르의 외식 기업 점보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로 중국, 대만,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주요 9개 도시에 1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2019-07-15 임소현 기자
  • “집 나간 오징어 돌아왔다”… 롯데마트, 국산 생오징어 1마리에 2500원

    롯데마트는 오는 17일 제철 맞은 냉장 국산 생 오징어를 마리당 2500원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오징어는 제철을 맞아 조금씩 어획량을 회복 중이다. 속초 수협에 따르면 본격 조업이 시작된 5월부터 현재까지 오징어 어획량은 약 249톤으

    2019-07-15 한지명 기자
  • 동원F&B, '조정석·손나은' 모델로 동원참치 새 CF 공개

    동원F&B는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새로운 CF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광고에서

    2019-07-15 김보라 기자
  • "100% 이탈리아산 모짜렐라가 통째로"… 버거킹 '통모짜와퍼' 3종 출시

    버거킹은 부드러운 통모짜렐라 치즈와 화끈한 매운맛의 완벽한 밸런스가 일품인 통모짜와퍼, 통모짜X, 통모짜와퍼주니어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신제품 통모짜와퍼는 버거킹 특유의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자연치즈패티, 자체 개

    2019-07-15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천녹', 누계 매출 2000억원 돌파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이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인기를 얻으며 녹용시장을 선도하고 있다.15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천녹 브랜드는 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0% 대를 기록하면서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녹용에 대한 소비자의

    2019-07-15 김보라 기자
  • 농심, 8월말까지 육개장·김치사발면 퀴즈 이벤트

    농심이 육개장사발면, 김치사발면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농심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6입 박스 하단에 새겨진 퀴즈를 풀고,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농심퀴즈대회)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퀴즈는 농심 제품명으로 구

    2019-07-15 김보라 기자
  • LF '어라운드더코너닷컴',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협업

    LF의 영 스트리트 편집숍 온라인몰,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오는 29일까지 글로벌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틱톡(TikTok)'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틱톡(TikTok)'은 지난 2012년, 현재는 세계 최고의 유니콘 스타트업 기업으로 성장한

    2019-07-15 김보라 기자
  • 본죽 '초복 특수' 톡톡… 보양죽 3만 그릇 이상 팔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본죽의 올 초복 보양죽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14% 상승했다.15일 본죽에 따르면 지난 12일 초복 당일 전국 1200여 개의 본죽 매장과 300여 개의 본죽&비빔밥 카페에서 판매된 보양죽은 총 약 3만 그릇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주

    2019-07-15 김보라 기자
  • [단독] 롯데주류, 베트남 법인 설립한다…동남아 시장 공략

    롯데주류가 연내 베트남 법인 설립을 염두에 두고 현지에 태스크포스(TF)를 가동 중이다. K팝·한국 드라마, 박항서 감독의 인기에 베트남에서 소주 ‘처음처럼’의 판매가 늘어나면서 본격적인 베트남 시장 공략의 발판을 마련하는 것으로 풀이된다.15일 관련 업계에

    2019-07-15 한지명 기자
  • 팔도 '괄도네넴띤', 비빔면 매운맛으로 정식 출시… 라인업 확장

    팔도가 화제의 라면 '괄도네넴띤'을 정식 출시한다. 팔도는 제품명을 '팔도 비빔면 매운맛(이하 비빔면 매운맛)'으로 최종 확정하고 성장세에 있는 계절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5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등에 따르면 계절면 시장 규모는 지난해 1273억원으로 793억원

    2019-07-15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국내 최초 중국 수출용 특수분유 배합 등록 성공

    매일유업은 중국 수출용 특수분유 2종이 중국 수출 기준을 통과해 정식 등록됐다고 15일 밝혔다. 중국 수출 기준을 통과한 특수분유는 무유당분유(푸얼지아, LF), 조산아분유(천얼후이, Preemie) 등 총 2개 제품으로 중국의 특수의학용도조제식품(Food for Sp

    2019-07-15 김보라 기자
  • 롯데百, 16일부터 상반기 결산 해외명품대전… 최대 90%↓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해외명품대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19년 상반기 결산 명품 행사를 통해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의류, 가방, 구두 등 봄, 여름 상품의 할인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패딩, 모피

    2019-07-14 김보라 기자
  • 프리미엄 과일 수요 증가에… 이마트, '1% 수박' 한정 판매

    이마트가 프리미엄 브랜드 1% 수박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과일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선다.이마트는 지난 13일부터 성수점, 죽전점, 분당점 등 수도권 19개 점포를 중심으로 1% 수박 판매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1%수박은 사각사각한 과육, 달콤하고 진한 수박 향을 자

    2019-07-14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해외 유명 브랜드 최대 80% 할인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약 1달에 걸쳐 대대적인 명품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150여개 브랜드, 총 300억원 물량을 선보이는 이번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은 7/18~21, 25~28일 두번의 본점 행사를 시작으로 센텀시티점(8/1~4), 강남점ㆍ대구

    2019-07-14 김보라 기자
  • 현대H몰, 서울시 도시형 소공인 판로 지원… '온라인 편집숍' 연다

    현대홈쇼핑이 서울시 도시형 소공인 유통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현대H몰에 온라인 편집숍을 운영하기로 했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15일 서울시 산하 중소기업 지원 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SBA)과 협업해 온라인 편집숍인 서울패션산업관을 오픈한다

    2019-07-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