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국내 여행객 위해 '초저가 마케팅' 강화
국내 유통업계가 화이트리스트 제외, 성장률 하락 등 국제적 어려움과 함께 지속적으로 올라가고 있는 체감 물가 상승 등으로 즐거울 것 없는 국민들의 정서에 힘을 북돋고자 ‘업의 본질’에 맞춘 다양한 가격행사와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특히 롯데마트를 포함한 오프라인 기반
2019-08-06 임소현 기자 -
GS홈쇼핑, 2분기 영업이익 326억원… 전년대비 5.8%↓
GS홈쇼핑은 2019년 2분기 취급액이 1조1199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0.5%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106억원으로 15.6% 늘었다. 영업이익은 326억원으로 5.8%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28.7% 줄어든 272억원을 기록했다.취
2019-08-05 한지명 기자 -
제주맥주, 미식 문화 발전을 위한 ‘푸드 페어링 페스티벌’ 개최
제주맥주 주식회사가 오는 18일까지 미국가금류수출협회와 함께 ‘아메리칸 치킨&터키X제주맥주 페어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칸 치킨&터키 X제주맥주 페어링 페스티벌은 제주맥주의 지역 상생 활동의 하나로 제주 식음료 업계 지원 및 맥주
2019-08-05 한지명 기자 -
“초대형 TV가 반값”… 이마트 트레이더스, 50만원대 65형 TV 출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이달 5일 65인치 'THE UHD TV 65'를 출시하고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40만원대에 출시한 55인치 대형TV인 'THE UHD TV 55'보다 더 큰 사이즈다. 55인치 TV의 초기 물량
2019-08-05 한지명 기자 -
평년보다 이르고 짧은 명절… 호텔가, 추석 선물세트 선봬
호텔가가 평년보다 이른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잇따라 선보였다. 짧고 이른 추석인만큼 실속형 선물과 함께 추석에 호텔 객실 이용과 함께 누릴 수 있는 패키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2019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를 제안
2019-08-05 임소현 기자 -
스쿨푸드 딜리버리, 제주 1호 ‘신제주점’ 첫 선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제주 연동에 첫 매장인 ‘신제주점’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SF이노베이션은 올해 본격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을 가지고 국내 및 해외에 경쟁력 있는 매장을 새롭게
2019-08-05 임소현 기자 -
풀무원샘물,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생수 1만3000병 후원
풀무원샘물이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1만3000병을 후원하며 문화 마케팅을 이어간다.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아시아 최초 및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로, 8일부터 13일까지 총 6일간 메가박스 제천, 청풍 호반무대를 비롯한 제천시 일대
2019-08-05 임소현 기자 -
사조대림, ‘참치액 청양초, 육수시리즈’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요리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참치액으로 만든 소스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한스푼으로 요리의 완성!’을 컨셉으로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소스 3종은 ‘사조 참치액 청양초’ 1종과 ‘참치액으로 만든 멸치다시
2019-08-05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배달앱 요기요 제휴 이벤트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누구나 페스티벌'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9일까지 소비자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면 최대 7000원을 할인해준다.소비자는 요
2019-08-05 임소현 기자 -
오뚜기, 2019 화천 토마토축제에 11만여명 참여
오뚜기가 후원한 ‘2019 화천 토마토축제’ 나흘간 11만명 이상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화천 토마토 축제는 강원도 화천군 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화천 토마토와 지역홍보를 위해 기획된 국내 여름철 대표 지역농산물 축제다. 올해 행사는 지난 1일부터 4일까
2019-08-05 임소현 기자 -
액티비티를 무제한으로… 대명리조트, ‘키캉스’ 패키지 출시
비발디파크는 아이들을 위한 ‘액티브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22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 비발디파크 객실과 조식뷔페 2인을 기본 구성으로 범퍼카, UFO, 회전목마, 파크골프, 비발
2019-08-05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플레르’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에서 노화의 작은 징후가 깊은 노화의 증상으로 자리잡아 급격히 무너지는 피부 노화의 나비효과를 차단해주고 찬란한 피부 전성기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Fleur)’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숨37° 플레르 라인은 3040 시기에
2019-08-05 임소현 기자 -
“경력 뮤지션 재도약 기회 제공”… KT&G, ‘2019 써라운드’ 모집
KT&G가 오는 25일까지 경력 뮤지션의 재도약을 위해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2019 써라운드(S.around)’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올해 4회째를 맞는 ‘써라운드’는 국내 대부분의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이 신인들에게 편중된 점에 착안해, 실력파 경
2019-08-05 한지명 기자 -
LF 헤지스, ‘심리상담 북토크’ 명동 스페이스 H에서 개최
생활문화기업 LF의 헤지스가 오는 13일 저녁 7시 30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 1층에서 세 명의 작가 ‘서밤’, ‘블블’, ‘봄봄’과 함께하는 북토크를 진행한다. 헤지스와 출판사 문학동네가 협업한 8월의 북토크는 작가 서밤, 블블, 봄봄과 함
2019-08-05 한지명 기자 -
홈쇼핑업계, 해외 진출로 '돌파구' 찾는다… 모바일 커머스로 재도전
홈쇼핑업계가 해외 진출에 다시금 박차를 가한다. 과거에는 현지 업체와 합작이나 지분 투자, 인수 등을 통해 진출했다면 이제는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전략을 바꿨다. 그동안 국내와 다른 현지 문화와 함께 모바일시대로 급변하는 추세 등에 맞추지
2019-08-05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