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션, 축구선수 이승우 ‘취향존중’ 캠페인 모델로 발탁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픈마켓 옥션이 취향존중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7월 14일까지 ’취향저격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옥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여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홈캉스, 물놀이, 여행 등 3가지 취향을 선정해 2주마

    2019-06-17 한지명 기자
  • 풀무원녹즙, 신 시장 개척… "B2B 채널 공략"

    풀무원녹즙이 대표적인 일일배달 상품인 녹즙의 체험 기회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B2B(기업간 거래) 채널로 판로를 확장, 신규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선다고 17일 밝혔다.풀무원녹즙은 400여개의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2700여명에 달하는 배송판매원 모닝스텝을 통

    2019-06-17 임소현 기자
  • "고객이 신청하면 바로 반품"… 11번가, 안심환불 서비스 시작

    11번가는 고객들의 반품과 환불이 빨라지는 ‘안심환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11번가에 따르면 안심환불 서비스란 고객이 반품을 신청하면 11번가가 먼저 내용을 검토 후 반품사유가 적절하다고 판단되면 바로 환불처리를 해주는 것을 말한다. 

    2019-06-17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올반 바짝 오리불고기’ 간편식 2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대표적 보양음식인 오리불고기를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인다.신세계푸드는 대표적인 건강 육류로 꼽히는 오리고기에 주목했다. 오리고기는 인체에 유익한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A가 풍부해 체내 면역력을 높이고 더운 여름 기력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2019-06-17 임소현 기자
  • 현대홈쇼핑 “LG트윈스 홈경기 파격가로 판매”

    현대홈쇼핑이 LG트윈스 홈경기 티켓을 할인가에 판매한다.현대홈쇼핑은 22일 오후 5시 25분부터 LG트윈스 홈경기 티켓 교환권 ‘무적 티켓’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젊은층을 겨냥해 뮤지컬ㆍ워터파크 등 다양한 문화ㆍ레저 상품에 이어, 국내 대표 스

    2019-06-17 한지명 기자
  • 동원F&B, 프리미엄 차 음료 ‘동원 보성홍차’ 출시

    동원F&B가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보성산 홍찻잎을 우려내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동원 보성홍차’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원 보성홍차는 전남 보성의 찻잎을 홍찻잎으로 발효시킨 뒤 우려낸 홍차음료 제품이다. 찻잎을 단순히 공기 중에 노출시키는 일반적인

    2019-06-17 임소현 기자
  • 이디야커피, 무더위 겨냥 에이드 신제품 펀치 3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여름시즌 무더위를 맞아 ‘이디야 펀치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에이드 음료 ‘이디야 펀치’ 3종은 고객들이 여름시즌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컨셉트의 음료로 기획됐다. 석양과 바다를 연상하게 하는 음료 색상과 동결 과일칩 토핑

    2019-06-17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20명 공개 채용

    맥도날드는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20명을 공개채용한다.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잡코리아, 사람인 등을 통해 공고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모집 분야는 맥도날드 레스토랑의 관리직인 매니저이며, 모두 정규직이다. 지원자들은

    2019-06-17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면세점 전용 굿베이스 신제품 3종 출시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시리즈(복숭아스틱 로얄·패션프루트스틱 로얄·오미자스틱 로얄)’ 3종을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했다.매실, 푸룬, 석류, 구기자 스틱 로얄에 이어 출시한 3종은 정관장 굿베이스가 엄선한 자연소재(복숭아·패션프루트·오미

    2019-06-17 임소현 기자
  • JTI 코리아, ‘메비우스 LBS 옐로우 3mg’ 신제품 전국 출시

    JTI 코리아는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에 입안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LBS (Less Breath Smell) 기술을 결합한 제품인 '메비우스 LBS 옐로우 3mg'를 전국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메비우스 LBS 옐로우 3mg'는 지난해 9월

    2019-06-17 한지명 기자
  • SPC그룹, 고용 활성화 위한 ‘이음 프로젝트’ 진행

    SPC그룹이 신개념 채용 플랫폼을 선보이고 일자리 정보를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이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음 프로젝트는 꼭 맞는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와 적합한 인재를 찾는 ‘구인 기업’을 효과적으로 이어 주어 고용의 선순환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2019-06-17 임소현 기자
  • 카스, ‘야스’ 캠페인… 세 번째 영상 ‘갓 만든 맥주 편’ 공개

    오비맥주는 카스 맥주 '야스(YAASS)' 캠페인의 세 번째 영상 '갓 만든 맥주 편'을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영상은 기온이 오르는 여름철에 걸맞게 '선택의 즐거움과 신선함'을 주제로 삼았다. 고깃집에서 식사를 하던 남성 손님이 맥주를

    2019-06-17 한지명 기자
  • 하나투어, '애자일' 조직 신설… 탈 패키지 집중

    하나투어가 최근 탈(脫) 패키지 여행상품에 집중하고 있다. 정형화된 패키지에서 탈피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만들겠다는 취지다.하나투어는 올 4월,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혁신 조직인 ‘애자일(Agile) 팀’을 신설했다. 아이디어 발

    2019-06-17 임소현 기자
  • 쿠팡, 8개월간의 '로켓와우' 무료체험 끝… 250만 충성 고객 확보할까

    쿠팡이 지난해부터 선보인 유료회원제 ‘로켓 와우’의 장기 무료체험 이벤트가 끝나고 있다. 이커머스 업체를 중심으로 유료 회원 모집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유료회원제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만큼 쿠팡이 이탈하는 회원을 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17일 유통업계에

    2019-06-17 한지명 기자
  • "茶壽(차수)하세요"…'40주년'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韓 차시장 이끈다

    "차수(茶壽)하세요. 차(茶)라는 한자를 따로 떼놓고 보면 열십(十), 여덟팔(八)이라는 숫자로 합해져 있습니다. 나열하면 '108'라는 숫자가 나옵니다. 차를 지속적으로 마시면 108세까지 장수하는 뜻이기도 합니다" 오설록 티스톤 티소물리에.2000년대 초반

    2019-06-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