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몰, 모바일로 선물하기 기능 도입… 고객 쇼핑 편의성 높여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아워홈은 최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아워홈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선물하기 기능을 구축했다.선물하기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아워홈몰 모

    2019-06-18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봉사단, 무료 급식 봉사 실시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은 지난 15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봉사에는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원 20여명이 참여해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이 날 봉사단원들은 공원을 찾은 약 500여명

    2019-06-18 임소현 기자
  • 오션월드, 워터파크 시즌 개막… 초호화 라인업 뮤직페스티벌

    본격적인 워터파크 시즌이 개막했다. 무더위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짜릿한 어트랙션부터 화려한 DJ 파티, 초호화 라인업 뮤직 페스티벌, 한 여름 뜨거운 태양이 반가운 피서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오션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먼저 해외 유명 DJ들의 화려한 공연을

    2019-06-18 임소현 기자
  • 드롱기 코리아, 스페셜티 커피원두 3종 출시

    드롱기 코리아가 커피를 사랑하는 이들이 드롱기 커피머신을 이용해 더욱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스페셜티 커피원두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드롱기가 커피원두를 출시한 것은 공정무역 인증 원두 이후 두번째로, 이번에는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위해 노력하는 일

    2019-06-18 임소현 기자
  • 롯데워터파크, 예능 대세 ‘장도연’ 모델로 발탁

    올해 롯데워터파크가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대세 ‘장도연’을 올 여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오는 21일부터 장도연 특유의 세련되면서 유쾌한 매력을 담은 광고 영상을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이번 광고 영상에는 힘

    2019-06-18 임소현 기자
  • "다각화가 살길" 엠에프지코리아, 사업 확장에 '속도'… '엠스테이크하우스' 론칭

    매드포갈릭을 운영 중인 엠에프지코리아가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불황이 길어지면서 외식업계가 사업다각화 전략과 함께 제2브랜드 론칭을 서두르며 위기 탈출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외형성장은 물론 경기 위축으로 꽁꽁 닫힌 소비자의 지갑을 연다는 전략이다. 18일 관련 업계

    2019-06-18 김보라 기자
  • G마켓, 새 브랜드 캠페인 'G마켓은 됨'… 여행·백화점·당일배송 힘 준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은 3대 주요 고객 서비스로 △여행 △백화점 △당일배송을 선정하고, 오는 8월 4일까지 관련 상품에 할인 혜택을 주는 'G마켓은 됨'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캠페인은 릴레이 방식으로 열린다. 다음달 8일까지 이어지는 여행편

    2019-06-18 한지명 기자
  • 간편가정식 인기에… 이마트 '피코크' 100만개 넘게 팔린 '밀리언셀러' 줄이어

    간편가정식 밀리언셀러 시대가 본격 도래했다.18일 이마트가 2013년 피코크 출시 이후 약 6년 간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총 8종의 상품이 누계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해 밀리언셀러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마트는 "1·2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식사

    2019-06-18 김보라 기자
  • 롯데百 "SNS서 '핫'한 상품 직접 보고 구매하세요"

    롯데백화점은 미디어커머스 대표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과 손잡고 오는 7월4일까지 '바디럽(BODYLUV)'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미디어커머스'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빠르게 기획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활용, 짧고 재밌는 영상으로 마

    2019-06-18 김보라 기자
  • ‘출시 5주년’ 국내 프리미엄 맥주의 자존심으로 우뚝 선 ‘클라우드’

    롯데주류 맥주 ‘클라우드’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받으며 수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자리잡고 있다.‘클라우드’는 롯데주류가 깊고 풍부한 맛을 위해 원료 선택에 심혈을 기울여 최고 품질의 원료를 엄선하여 제조한 맥주다.맥주의 특유의 향을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원료

    2019-06-17 한지명 기자
  •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 직접 쓴 '손 편지'로 불황 속 직원들 다독여

    임일순 홈플러스 대표가 사내게시판을 통해 직접 자필로 작성한 ‘손 편지’를 공개하며 임직원 독려에 나섰다. 더불어 올해 중점 경영과제를 전 직원들에게 공개했다.1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임 사장은 A4용지 4매 분량의 '손 편지'를 통해 현재의 유통업계 불황에 대한 자신

    2019-06-17 한지명 기자
  • LG생활건강,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쿠팡' 공정위에 신고

    LG생활건강이 쿠팡을 대규모유통업법,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LG생활건강은 지난 5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대규모유통업법과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쿠팡을 신고했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대규모유통업자인 쿠팡

    2019-06-17 김보라 기자
  • "코젤부터 필스너까지"… '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성료

    맥주 체코 판매 1위 ‘코젤(Kozel)’과 체코 프리미엄 맥주 오리지널 필스너 ‘필스너 우르켈(Pilsner Urquell)’의 공식 후원으로 지난 15~16일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n

    2019-06-17 한지명 기자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 출시

    삼광글라스는 식재료의 위생적인 보관에 신경 써야 하는 여름철 글라스락 리뉴얼 제품으로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는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식중독 우려가 높아지고 특히 쉽게 부패하기 쉬운 육류, 생선 등의 식재

    2019-06-17 김보라 기자
  • 전자랜드 "건조기 덕에 드럼세탁기 3년 연속 판매량 늘어"

    전자랜드는 지난 1~5월 드럼세탁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연도 별로 같은 기간 판매량을 살펴보면 2018년에는 전년 대비 25%, 2017년 27% 신장하면서 3년 연속 증가세를 보였다. 월별로 살펴보면 전년 대비 올해

    2019-06-1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