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 국내 전 영업장,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신라면세점이 면세점업계 최초로 국내 전 영업장의 ‘ISO 45001(국제 안전보건경영 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 신라면세점은 17일 서울시 강남구 한국표준협회 본사에서 이지수 산업표준원장, 고낙천 신라면세점 제주점·제주공항점 점장, 정동성 김포공항점 점장 등
2019-05-20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이천 지역 가뭄 피해 농가에 농업용수 지원
오비맥주가 생산공장이 위치한 경기도 이천 지역의 가뭄 피해 농가를 돕기 위해 팔을 걷고 나섰다. 오비맥주는 이천시, 인그리디언코리아와 협력해 봄 가뭄이 지속되는 6월 중순까지 이천시 부발읍과 대월면 등 가뭄 피해 농가에 맥주 제조에 사용하는 양질의 물 800톤
2019-05-20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스마트 정수기 'W냉온정수기 브레인' 출시
바디프랜드는 세계 최초의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과 브레인 뮤직 감상 기능으로 첫 '스마트 정수기 시대'를 열 W냉온정수기 브레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을 비롯해 국내 유일 코크까지 올(All
2019-05-20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지유, 24일부터 '여름 감사제' 실시
유니클와 지유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감사제는 고객들이 보내준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감사 할인 행사로, 올해 유니클로와 지유 모두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여름철 꼭
2019-05-20 김보라 기자 -
한섬, 업계 첫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 오픈
한섬이 국내 패션업계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콘셉트 스토어 형태의 매장을 선보인다. 콘셉트 스토어란 이종(異種) 브랜드의 제품들을 최신 트렌드와 매장 콘셉트에 맞춰 한 공간에 혼합 배치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스타일링과 문화체험 콘텐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2019-05-20 김보라 기자 -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에 1800명 참여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이달 18~19일 강원도 강릉 일대에서 개최한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2019 The North Face 100 Korea)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0일 밝혔다.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2019-05-20 김보라 기자 -
풀무원, 친환경 포장 2022년까지 전 제품으로 확대
풀무원이 6월 환경의 날을 앞두고 친환경 포장 제품을 확대해나가겠다고 선언했다. 풀무원은 나와 내 가족의 건강과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을 위해 2022년까지 전 제품에 ‘환경을 생각한 포장’ 원칙을 적용하고, 플라스틱 사용과 이산화탄소 배출을 대폭 줄여나가겠다고
2019-05-20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쓰리트윈즈’ 인기, 매출액 130% 증가
가치지향 소비 확대에 따라 고급 디저트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20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신세계푸드가 수입 판매하는 미국 유기농 아이스크림 ‘쓰리트윈즈(three twins)’의 지난해 매출액이 2017년 대비 130% 증가
2019-05-20 임소현 기자 -
김정완 매일홀딩스 회장 "매일유업 50주년, 그룹 성장의 주춧돌 될 것"
매일유업은 지난 17일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에서 주요 경영진 및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50년을 담다, 매일을 담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매일홀딩스 김정완 회장의 창
2019-05-20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차세대 K뷰티 키운다… "미래화장품 육성재단 출범"
LG생활건강은 차세대 화장품 기술 개발에 앞장설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 국내외 우수 뷰티 기반 스타트업을 지원해 기업경쟁력을 높여주기 위해 'LG생활건강 미래화장품 육성재단'을 출범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범한 LG생활건강 미래화장품 육성재단의 주요 지원사업은 화
2019-05-20 김보라 기자 -
현대그린푸드, B2C 온라인식품사업 강화
현대그린푸드가 B2C 온라인 식품사업 강화에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더현대닷컴 '산지스토리관'을 확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산지스토리관'은 현대그린푸드가 발굴한 전국 각 지역의 우수 농수산식품과 전통식품과 해외 우수 유기농 공산품 등
2019-05-20 김보라 기자 -
우후죽순 생겨나던 국내 호텔, 오픈 멈췄다… 공급과잉에 '숨고르기' 돌입
서울 시내의 호텔 수가 급격하게 증가하던 가운데 올 들어 국내 호텔 오픈에 잠시 제동이 걸렸다. 심화된 경쟁 속에 이미 '객실 포화'라는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20일 한국호텔업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서울시에 등록된 관광호텔 수는 44
2019-05-20 임소현 기자 -
'전문경영인' 체제 삼성물산 패션, 올해 '패션명가' 재건 자신
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 부사장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 체제에 돌입한 삼성물산 패션부문 올해 1분기 흑자를 기록했다. 비효율 브랜드 철수와 유통채널 재정비를 통한 내실 다지기에 힘써온 결과로 풀이된다. 수년간 실적이 정체된 상황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올해 '패션명
2019-05-20 김보라 기자 -
유통업계가 본업보다 '리츠'에 눈독 들이는 이유는
유통업체들이 매출이 부진한 점포를 팔거나 일부 매장을 묶어 주식시장에 상장하는 방식으로 자산 유동화를 꾀하고 있다. 오프라인 점포의 수익성이 낮아지는 상황에서 수익 나는 매장에 집중하고 현금도 마련하기 위한 자구책으로 보인다.20일 국토교통부와 롯데그룹에 따르면 롯데리
2019-05-20 한지명 기자 -
CJ푸드빌, VVIP 멤버십 ‘빕스 매니아’ 통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에게 부여하는 혜택을 한층 강화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빕스는 VVIP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매니아’와 ‘매니아플러스’ 두 단계로 운영하고
2019-05-20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