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노스페이스 소속 김지섭 선수, 50km 남자부 우승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5월 18일, 19일 이틀간 강원도 강릉 일대에서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를 개최했다. 50km 남자부 우승자인 김지섭 선수(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가 결승점을 통과하며 우승 세레모

    2019-05-21 김보라 기자
  • [포토]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성공을 위해 파이팅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5월 18일, 19일 이틀간 강원도 강릉 일대에서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를 개최했다. 최선근 강릉시의회 의장, 최문순 강원도지사, 소지섭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성기학 영원아웃도어

    2019-05-21 김보라 기자
  • [포토]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힘찬 출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5월 18일 19일 이틀간 강원도 강릉 일대에서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를 개최했다.

    2019-05-21 김보라 기자
  •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흥행… "첫날 330만개 물량, 초당 51개 판매"

    G마켓과 옥션은 올해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첫날인 20일 하루 동안 330만개 물건을 판매했다고 21일 밝혔다. 1초에 51개씩 팔린 셈이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행사와 관련 "각종 디지털 가전의 인기가 두드러졌다"고

    2019-05-21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노브랜드, 버거 사업까지 손대나… ‘노브랜드 버거’ 상표권 출원

    이마트가 ‘노브랜드 버거’ 상표권을 출원했다. 이에 따라 노브랜드 전문점이 지난해 말 가맹사업에 진출한 만큼 전문점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대하는 것이 아니냐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21일 특허청에 따르면 이마트는 지난 10일 ‘노브랜드 버거(NoBrand

    2019-05-21 한지명 기자
  • "쉽지 않네"… 대우산업개발 '브리오슈도레' 영업적자 폭 더 커졌다

    대우산업개발이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진출한 외식 사업의 영업적자 폭이 더 커졌다. 다양한 소비계층을 가지고 비교적 안정적인 베이커리 사업을 택했지만, 최저임금 상승,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 등의 여러가지 외부 요인 탓에 외형 성장은 아직 답보상태다.21일 금융감독

    2019-05-21 임소현 기자
  •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 네 번째 전국 가맹점 순회… "가맹점주와 소통 강화"

    현철호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이 제주지사를 시작으로 전국 가맹점 순회를 시작했다. 지난 2010년 가맹점 순회를 시작한 이래로 이번이 네 번째 전국 순회다.네네치킨은 현철호 회장이 지역별 지사에서 새벽부터 출발, 물류 배송직원들과 함께 탑차에 올라 하루 평균 10~15개

    2019-05-21 김보라 기자
  • GS수퍼마켓, 초저가 내세운 ‘알뜰형 수퍼’ 오픈

    불황기를 맞아 알뜰형 점포에 고객들이 몰리고 있다. 알뜰형 점포들은 경기변화에 맞춰 지속적으로 변하는 고객의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해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내놓으며 손님 유치에 한창이다. GS수퍼마켓은 기존 점포에서 리뉴얼 오픈한 알뜰형 점포 매출이 5배

    2019-05-21 한지명 기자
  • 신라면세점, 여름 정기 ‘블루 세일’ 시작… 패션잡화 최대 80% 할인

    신라면세점은 오프라인 전점에서 7월 15일까지 훌라, 페라가모, 코치 등 패션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등 450여개 브랜드를 최대

    2019-05-21 한지명 기자
  • 무신사, '㈜무신사'로 법인명 변경… "사업 간 시너지 극대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법인명 '㈜그랩'을 '㈜무신사'로 변경한다고 21일 밝혔다.법인명 변경은 패션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이커머스 리딩 기업의 입지를 단단하게 하기 위함이다.이를 통해 온라인

    2019-05-21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진로 팝업스토어 ‘두꺼비집’ 오픈…80년대 주점 재현

    하이트진로는 80년대 주점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현한 진로의 팝업스토어 '두꺼비집'을 지난 17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두꺼비집은 오는 6월 30일까지 포차어게인 강남점과 홍대점 2곳에서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인 진로의 뉴트로

    2019-05-21 한지명 기자
  •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 전매장으로 확대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를 전국 매장에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은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2019-05-21 김보라 기자
  • 롯데百, 한섬 컨셉스토어 ‘더한섬하우스’ 오픈

    롯데백화점이 백화점 최초로 한섬 컨셉스토어를 오픈한다.롯데백화점은 24일 중동점에 백화점 최초로 컨템포러리 컨셉스토어 ‘더한섬하우스(THE HANDSOME HAUS)’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더한섬하우스’는 ‘TIME’, ‘MINE’, ‘SYSTEM’ 등 ‘한섬’

    2019-05-21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이른 무더위에 '여름 과일' 시장 공략

    롯데마트가 다양한 여름 대표 과일들로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선다.롯데마트가 지난 1일부터 19일까지 과일 매출을 살펴본 결과, 여름 과일들에 대한 고객 수요가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여름 과일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늘어났다. 해당 기간 동안 여름

    2019-05-21 임소현 기자
  • SSG닷컴, ‘오! 해피데이즈’ 이벤트… 최대 64% 할인

    SSG닷컴이 26일까지 일주일 간 오늘의 특가 대표 코너 ‘해피바이러스’와 ‘오반장’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테마는 두 코너의 이름을 따 ‘오! 해피데이즈’로 명명했다. 기간 중 총 200여개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해 판매한다.신세계몰과 신세계

    2019-05-2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