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 넘은 '백화점PB'… 신세계百, 홈쇼핑서 엘라코닉 란제리 첫 판매

    편안한 속옷 열풍이 뜨겁다. 세계적인 란제리 추세에 국내에서도 와이어 없는 신세계백화점의 속옷이 주목 받고 있다. 백화점이 만든 란제리 PB가 이제 백화점 문턱을 넘어 온라인과 TV쇼핑 등 다른 유통 채널까지 본격적으로 영역을 확대 중인 것이다.신세계가 만든 란제리 편

    2019-05-22 김보라 기자
  • 이마트, 10L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 출시

    이마트는 총 용량을 10L까지 늘리고 오븐 기능까지 첨가한 '일렉트로맨 오븐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마트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 지난 6개월 간의 사전 기획을 거쳐 ‘일렉트로맨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와 ‘일렉트로맨

    2019-05-22 김보라 기자
  • [포토] 현대百 판교점에 덴마크 왕세자 방문

    현대백화점은 오늘 ‘한국-덴마크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방한한 ‘프레데릭 크리스티안(Frederik Christian)’ 덴마크 왕세자가 경기도 성남시 백현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레데릭 왕세자의 이번 방문은 자국 브랜드

    2019-05-21 한지명 기자
  • K-뷰티 이끈 '화장품 로드숍', 테스트 매장으로 전락… 가맹점주 "제도개선해야"

    K-뷰티의 전성기를 이끈 화장품 로드숍이 흔들리고 있다. 온라인 시장이 커지면서 '오프라인 매장이 테스트 매장'으로 전락하고 있다며 가맹점주들은 피부에 와 닿는 자영업 대책을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전국화장품가맹점연합회·전국가맹점주협의회는 21일 더불어민주당

    2019-05-21 김보라 기자
  • 해태htb, 썬키스트 '네버스탑' 리뉴얼 출시

    해태htb가 스포츠 음료 썬키스트 네버스탑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썬키스트 네버스탑은 1998년 첫 출시된 스포츠 음료로 최근 뉴트로(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에 발맞춰 네버스탑의 옛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면서 깔끔한 자몽향이 특징이다.저삼투압 설계로 수분과

    2019-05-21 임소현 기자
  • 오리온,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 출시

    오리온은 재출시 이후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태양의 맛 썬’의 신제품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썬 갈릭바게트맛은 통밀, 통옥수수 등 통곡물 스낵에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간식인 갈릭바게트 특유의 마늘향과 고소한 버터 풍미를

    2019-05-21 임소현 기자
  • 대상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 출시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휴게소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소시지와 떡을 번갈아 꼬치에 끼운 일명 ‘소떡소떡’은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지며 휴게소 인기 간식으로 급부상했다.대상 청정원은 휴게소에 찾아가지 않아도 가정에서 간편하게 맛볼

    2019-05-21 임소현 기자
  • 이디야커피, 아르바이트생에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

    이디야커피가 2019 상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이디야 메이트 270명이 선정됐으며, 1인당 50만 원씩 1억3500만원의 기금이 전달됐다.‘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근무하는 ‘이디야

    2019-05-21 임소현 기자
  •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 “창립 31주년…워레벨 조직문화 강조”

    국내 최초의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이 창립 31주년을 맞았다.세븐일레븐은 창립 31주년을 맞아 21일 오전 11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임직원, 경영주, 파트너사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진행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창립31주년

    2019-05-21 한지명 기자
  • 락앤락, 비스프리 브랜드 탄생 10주년 맞아 리뉴얼

    락앤락은 비스프리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한층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한 비스프리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새롭게 리뉴얼된 락앤락 비스프리 시리즈의 핵심은 모노톤 파스텔 컬러의 뚜껑이다. 주방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2019-05-21 김보라 기자
  • 자주, 내 몸을 위한 '깊은 잠, 바른 자세 시리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21일 현대인들의 자세 교정과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깊은 잠, 바른 자세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숙면에 도움을 주는 양면으로 사용하는 깊은잠베개와 인체 특성을 고려해서 만든 바른 자세에 도움을 주는 방석이다.깊은

    2019-05-21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멀티케어 가능 에멀전 타입 선스틱 개발

    화장품∙의약품 연구개발 전문기업인 한국콜마는 보습, 영양, 피부 진정 기능까지 담은 멀티 케어 에멀전 선스틱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에멀전 선스틱은 한국콜마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수분 선스틱 기술에 오일을 안정적으로 섞어 피부에 보습력을 높이고 영양감을 더했다. 기

    2019-05-21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자사 주문앱 누적 다운로드 11만건 돌파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4월 출시한 자체 주문앱이 누적 다운로드 11만건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배달 주문 고객의 편의성 확대를 위해 교촌치킨이 지난달 선보인 자체 주문앱 교촌 1991이 출시 42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11만건을 넘어섰다. 교촌치킨 주문앱은 기존 교촌치

    2019-05-21 김보라 기자
  • [포토] "노스페이스와 함께 강원도의 절경을 느끼며 달려요"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5월 18일, 19일 이틀간 강원도 강릉 일대에서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를 개최했다. 10km 부문 참가자들이 아름다운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즐겁게 달리고 있다.&n

    2019-05-21 김보라 기자
  • [포토]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100km 남자부 우승자 심재덕의 질주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5월 18일, 19일 이틀간 강원도 강릉 일대에서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2019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를 개최했다. 100km 남자부 우승자인 심재덕 선수가 질주하고 있다.

    2019-05-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