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요리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참치액으로 만든 소스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한스푼으로 요리의 완성!’을 컨셉으로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소스 3종은 ‘사조 참치액 청양초’ 1종과 ‘참치액으로 만든 멸치다시마 육수’, ‘참치액으로 만든 샤브샤브 육수’의 육수 시리즈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참치액 청양초는 참치액에 한국인이 즐겨먹는 청양고추를 첨가해 참치액의 깊은 맛과 알싸한 매운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매콤한 요리에 활용해 더욱 화끈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참치액으로 만든 육수 2종은 평소 요리할 때 많이 사용하는 멸치다시마 육수와 일본식 가쓰오 육수에 참치액을 더해 만든 제품으로 일반 육수에 비해 더욱 깊은 맛과 풍미가 일품이며, 다양한 국물요리뿐만 아니라 육수를 바탕으로 하는 여러 가지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사조대림 상온마케팅팀 서영우 담당은 “이번에 출시 된 제품은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마법소스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참치액’을 업그레이드해 더욱 다양한 요리에 깊은 맛과 풍미를 살릴 수 있도록 개발 된 제품이다”라며 “맛뿐만 아니라 더욱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헬프 푸드(Help Food)로서 이 제품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요리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사조 참치액 청양초 500ml 7600원, 900ml 1만2980원이고, 참치액으로 만든 멸치다시마 육수 500ml 6890원, 샤브샤브 육수 188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