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실,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 출시

    퍼실은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독일 최신 기술의 고농축 포뮬러로 2배 농축된 얼룩 분리 성분이다. 기존 세제 사용량의 1/2만 사용해도 각종 얼룩과 찌든 때를 제거하는 퍼실만의 탁월한 세척력이 그대로 발휘된다. 여기에 프리

    2018-03-07 김보라
  • 코카콜라, 레몬·비타민C 담은 '환타 +C 레몬' 출시

    코카콜라의 환타는 상큼한 레몬 과즙과 비타민C를 더한 신제품 '환타 +C 레몬'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환타 +C 레몬은 오렌지와 파인애플, 포도에 이어 네 번째 선보이는 제품으로 레몬 과즙과 비타민C가 함유됐다.이번 신제품은 생기 넘치는 노란색 바탕에 환타 로고와

    2018-03-07 김보라
  • 이베이코리아, GS수퍼마켓과 스마일페이 제휴 체결

    이베이코리아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수퍼마켓’과 자사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 사용과 관련해 제휴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베이코리아는 3월 1일에 출시한 GS수퍼마켓의 오프라인용 애플리케이션에 스마일페이를 탑재, 전국 300여 개의

    2018-03-07 진범용
  • CJ오쇼핑 골프 전문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 2018년 매출 목표 400억원

    CJ오쇼핑의 대표 골프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올해 목표를 400억원(주문금액 기준)으로 세우고 본격적인 봄 상품 전개에 나선다. 7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장 미쉘 바스키아'는 올해 라인업을 다양화 하는 한편 최고급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플레이웨어,

    2018-03-07 김수경
  • 코스모코스, 신임 대표에 양창수 前토니모리 사장 선임

    코스모코스는 지난 6일 양창수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양창수 신임 대표는 태평양 백화점 사업부장, 아모레퍼시픽 백화점사업부 상무를 역임해 유통업계 전반에 걸쳐 영업경력이 풍부한 경영 전문가다. 아모레퍼시픽의 에뛰드하우스 대표이사 부사장과 아모레

    2018-03-07 김보라
  • '워라밸' 열풍에 백화점 문화센터 인기… 현대百, 직장인 신청자 전년比 2배 늘어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면서 백화점 문화센터에도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과거 주부들의 '여가 공간'으로 여겨졌던 문화센터에 여성 직장인들이 대거 몰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15개 점포 문화센터의 '2018년 봄학기 강좌'를 신청한

    2018-03-07 김수경
  • 디아지오, '캠퍼스 음주 문화 실태' 조사… 대학생 90% "건전음주 교육 필요성 느껴"

    디아지오코리아가 전국 대학생 1820명을 대상으로 '2018 캠퍼스 음주 문화 실태'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학생 90%가 건전음주 교육의 필요성을 느낀다고 답했다. 이는 지난해 조사 수치 87% 보다도 3% 상승한 수치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지난달 5

    2018-03-07 김수경
  • 하이트진로,맥주공장 매각 중단… 마산공장선 '참이슬' 생산 등 효율화 추진

       하이트진로가 공장효율화를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추진해 온 맥주공장 매각을 중단하고 마산공장에 기존 맥주 설비 이외에 소주 생산설비를 구축하기로 했다. 7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역 대표기업으로 남길 원하는 지역여론을 수렴해 공장매각 대신

    2018-03-07 김수경
  • 토리버치, 론칭 10주년 앞두고 새로운 도약…"매출 1000억 목표"

    삼성물산패션부분이 운영하는 토리버치가 내년 한국시장 론칭 10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변신을 통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토리버치는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하고 올 가을에는 새롭게 토리 스포트(Tory Sport)를 한국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라고 7일 밝

    2018-03-07 김보라
  • "사탕은 그만!"… 편의점업계, 화이트데이 취향저격 상품으로 '무장'

    화이트 데이 선물을 고르는 기준이 변화하면서 편의점업계도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준비하고 있다. 기존 가성비로 대표됐던 실속 상품보다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일컫는 가심비가 새로운 소비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외관적 요소를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들이 늘어났기

    2018-03-07 진범용
  • 롯데제과 몽쉘, 모델에 아이유 발탁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생크림 파이 몽쉘의 광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롯데제과는 아이유를 통해 몽쉘의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키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줄 수 있는 힐링의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몽쉘의 광고는

    2018-03-07 김보라
  • 아워홈, 업계 최초 베트남 호텔 시장 진출…비즈니스 호텔 운영

    아워홈이 지난해 4월 베트남 단체급식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지 1년만에 동종업계 최초로 베트남 호텔 시장에까지 출사표를 던졌다.아워홈은 베트남 북부 대표기업 HTM(Vietnam Construction and Mechanic, JSC)사와 호텔사업 운영에 대한 파트너십을

    2018-03-07 김보라
  • 국내 제약업계 AI 활용 신약개발 시동

    신약 후보물질 발굴만 2~3년 단축… AI 플랫폼 구축 속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존스홉킨스대학 신기술센터에 연구소를 둔 인실리코 메디슨(Insilico Medicine)은 지난해 18개월간의 작은 협력 프로젝트들을 통해 글로벌 빅파마인 GSK와 정식 파트너십을 맺었다. 대학 연구소에 기반을 둔 작은 회사가 글로벌 대형제약사

    2018-03-07 손정은
  • 아이소이, 더마 코스메틱 '시카고' 론칭

    아이소이는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시카고는 대한민국 10%의 하이퍼(Hyper)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2018-03-06 김보라
  • [포토] 밤바다 낭만 담은 '여수맥주' 즐겨보세요~!

    홈플러스가 새 지역맥주 시리즈 신상품 ‘여수 나이트 에일(500ml·3900원, 이하 여수맥주)’을 선보였다.여수맥주는 크래프트비어(수제맥주) 아크(ARK) 시리즈로 유명한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KCB)가 출시한 상품으로 ‘여수 밤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맑고 짙은 색상

    2018-03-06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