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덴버에 1000번째 호텔 오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Fairfield by Marriott)가 미국 덴버에 1000번째 호텔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포트폴리오에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Courtyard by M

    2019-05-10 임소현 기자
  • 라네즈, 식수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 전개

    라네즈는 물 부족 국가에 착한 물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Refill Me)를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2016년 첫 선을 보인 리필 미(Refill Me) 캠페인은 친환경 소재의 리필 미 보틀을 사용해 나를 생기 있게 채우는 것은 물론 환경까지 보호하는 사

    2019-05-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1500만 팔로워 거느린 글로벌 안무팀과 협업 '밀리언뷰티' 론칭

    LG생활건강은 전세계적으로 1500만여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 팀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이하 원밀리언·1M)'와 함께 개발한 온라인 전용 화장품 브랜드 '밀리언뷰티(Million Beauty)'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밀리언

    2019-05-10 김보라 기자
  • "年거래액만 4500억"… '무신사' 입점 공들이는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 꽂혔다. 패션업계 소비 중심축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는 가운데 무신사가 1020의 쇼핑공간으로 떠오르면서 잇달아 입점하고 있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지난해 매출액 1081억원, 영업이익 269억원을 기

    2019-05-10 김보라 기자
  • 카페 주문 변천사… 키오스크 설치했더니 이젠 '모바일 오더'

    최근 카페 프랜차이즈 업계의 '스마트 오더' 전쟁이 과열되고 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최저임금 여파로 인한 '키오스크' 도입이 최대 이슈였지만, 수개월만에 판도가 완전히 뒤바뀐 것이다. 업계에서는 키오스크와 모바일 오더 시스템의 장점을 고루 취하는 투트랙 전략을 취한다

    2019-05-10 임소현 기자
  • 이마트, ‘피코크 한끼밥상’ 3종 테마전 진행

    이마트가 오는 15일까지 ‘피코크 한끼밥상 프로젝트’를 열고, 총 17종의 행사 상품 중 2개 이상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피코크 한끼밥상 프로젝트는 피코크 제품으로 맛있고 간편한 ‘한끼 밥상’을 제안하는 것으로, ‘피크

    2019-05-10 임소현 기자
  • "안녕? 헬로키티"… 롯데百, 탄생 45주년 맞은 '헬로키티' 전시회

    롯데백화점은 9월 1일까지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의 탄생 45주년을 기념해 오리지널 작품과 국내 아티스트가 재해석한 작품을 전시하는 ‘헬로키티, 헬로 어게인(HELLO KITTY, HELLO AGAIN)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시회

    2019-05-10 임소현 기자
  • 롯데쇼핑, 롯데리츠 키운다… 롯데百 강남점 4200억 현물출자

    롯데쇼핑이 롯데리츠를 국내 대표 리테일 리츠로 키운다. 롯데쇼핑은 9일 이사회를 열어 약 4200억 원 규모의 현물출자를 위한 안건을 결의했다.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롯데부동산투자회사(이하 롯데리츠)에 현물출자해 롯데리츠의 신주를 취득하는 방식이다. 이

    2019-05-09 한지명 기자
  • CJ ENM, 1분기 영업익 921억… 전년 동기 대비 2.1%↑

    CJ ENM은 한국채택국제회계 (K-IFRS) 연결기준 올해 1분기 매출 1조1048억, 영업이익 921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7.1%, 영업이익은 2.4% 상승했다. 미디어 부문은 '남자친구', '왕이 된 남자', '커피프렌

    2019-05-09 한지명 기자
  • BGF리테일, 1분기 영업익 263억원… 전년比 0.8% 증가

    BGF리테일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연결기준)이 전년 동기에 비해 0.8% 늘어난 253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전년비 2.5% 증가한 1조3498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당기순이익은 5% 감소한 210억원으로 나타났다.

    2019-05-09 한지명 기자
  • 롯데쇼핑 1Q 실적… 백화점·마트 ‘선방’ 하이마트·슈퍼 ‘울상’

    롯데쇼핑의 올 1분기 실적이 기대치에 미치지 못했다. 업황 자체가 부진한 상황 속에서 롯데쇼핑의 주력 업종인 백화점과 마트에서 큰 이익을 내지 못하며 1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7.1% 줄어든 2053억원을 기록했다. 업계는 이번 1분기를 기점으로

    2019-05-09 한지명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4년 연속 '몽드셀렉션' 대상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19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4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특히 지난 2016년도부터 4년 연속 대상이라

    2019-05-09 김보라 기자
  •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 주문 월 1만건 돌파

    제주삼다수는 지난달 한 달간 가정 배송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주문 건수가 1만건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지난달 삼다수의 앱 주문 건수는 1만524건, 앱 다운로드 건수는 1만7882건을 기록했다. 지난 1월 2780건, 2월 5141건, 3월 5909건에 이어 앱

    2019-05-09 임소현 기자
  • LF 헤지스남성, 올 여름 전략상품 '이지쿨러 티셔츠' 출시

    LF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남성은 올 여름을 겨냥한 전략상품 이지쿨러(Easy Cooler)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지쿨러 티셔츠는 자체 개발한 천연 소재인 순면 100% 소재로 제작, 리넨 소재가 주는 우수한 청량감을 선사하며 일반 면보다

    2019-05-09 김보라 기자
  • 이디야커피, 본사 임직원이 전국 2500여개 매장 청소… 클린데이 진행

    이디야커피가 9일 본사 임직원들과 가맹점이 함께하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청소 행사 ‘이디야 클린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디야 클린데이에 본사의 모든 임직원들은 가맹점을 직접 방문해 다양한 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의 상생 정책 중 하나로 이날 임직원들

    2019-05-0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