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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투코리아그룹, 강남 자곡동으로 신사옥 확장 이전… "강남 시대 개막"
케이투코리아그룹은 설립 이후 약 50년간 터를 잡았던 성수동을 떠나 강남구 자곡동으로 사옥을 확장 이전한다고 13일 밝혔다.케이투코리아는 사세가 확장됨에 따라 현 성수동 사옥에 입주한 지 18년 만에 강남 사옥 시대를 열게 됐다. 1972년 설립된 케이투코리아 그룹은
2019-05-13 김보라 기자 -
“1020대·지방권 소비자 공략”…CU, LG생활건강과 색조 화장품 출시
CU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색조화장품 라인업을 출시, 1020 세대와 지방권 소비자를 공략한다. CU는 LG생활건강과 손잡고 1020세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색조 화장품 '마이웨이 블링피치'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이웨이 블링피치는 CU가 LG
2019-05-13 한지명 기자 -
“더 깔끔하고 시원하게”…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리뉴얼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의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제품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제품의 깔끔한 맛과 시원함이라는 본래의 특징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젊은 느낌을 더욱 강조해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도수와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한 4.5도, 1147원(
2019-05-13 한지명 기자 -
'창사 35주년' 풀무원, 글로벌 지주회사 지배구조체제 확립… "비상장 자회사 지분 100% 보유"
올해 5월 창사 35주년을 맞은 바른먹거리 기업 풀무원이 선진국형 글로벌기준 지주회사 지배구조체제 확립을 완료하고, 글로벌로하스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했다.풀무원은 13일 창립기념일 메시지를 통해 상장사인 지주회사 풀무원이, 비상장사인 자회사들의 지분 100%(합자회사 제
2019-05-13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2019 마이드림FC' 발대식 개최
아디다스코리아는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아디다스코리아 본사에서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이하 마이드림FC)의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올해로 7년째를 맞은 마이드림FC는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
2019-05-12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명품 큰손' 2030 겨냥 최대 50% 할인
신세계백화점이 2030을 타깃으로 명품 할인행사를 펼친다.신세계백화점은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 등 주요 점포 중심으로 오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총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2019-05-12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中 시장 공략… "14억 입맛 사로잡는다"
CJ제일제당은 중국에 햇반을 정식 출시하며 중국 즉석밥 사업에 본격 나선다고 12일 밝혓다. 햇반을 출시하며 국내 즉석밥 시장을 창출하고 성장을 이끈 것처럼 중국 상품밥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중국은 최근 간편형 HMR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밥을 주식으
2019-05-12 김보라 기자 -
맘스터치, 키오스크 도입 가속도… "연내 150여 개로 확대"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고객 편의와 가맹사업자의 수익 증대를 위해 수도권을 중심으로 무인주문시스템 키오스크(Kiosk) 도입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이는 지난해 처음 중소도시 매장 등에 키오스크를 시범 도입한 후 약 1년 만으로, 각종 테스
2019-05-12 김보라 기자 -
현대리바트, '5월 가족愛달 싹둑 할인'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그룹계열 토털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2일까지 '5월 가족愛달 싹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리바트 스타일샵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는 소파·식탁·거실장 등 300여 종을 10~3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베네토 4인 소파(
2019-05-12 김보라 기자 -
"신고하면 상품권이"…BGF리테일, '안전신문고' 알리기 나서
BGF리테일이 재난 발생 시 신속한 구호활동은 물론 일상 속 안전 사고 예방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BGF리테일은 이달 19일까지 행정안전부(이하 행안부)와 함께 안전 사고 위험 요소를 간편하게 신고할 수 있는 안전신문고를 홍보하기 위한 안전신문고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
2019-05-12 김보라 기자 -
이마트 '국민 장바구니 캠페인' 전통시장과 공유
이마트가 전통시장과의 상생, 친환경 실천의 일환으로 이마트 대여용 장바구니를 공유하는 ‘국민 장바구니 프로젝트’를 통해 친환경 소비문화에 적극 나선다.이마트는 13일부터 전국 1480개 전통시장(중기부 등록 시장 및 지자체 인정 시장)을 대상으로 '국민 장바구니'를 구
2019-05-12 임소현 기자 -
롯데百, 상반기 채용 앞두고 유튜브로 모의면접 생중계
롯데백화점이 올해 상반기 공채 채용을 앞두고 오는 15일 ‘모의면접 현장 생중계 라이브’를 진행해 롯데백화점에 입사하고자 하는 취준생들에게 면접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모의면접 현장 생중계 라이브’는 취업준비생들이 면접 전 롯데백화점의 면접 전형에
2019-05-12 임소현 기자 -
신세계, 1분기 매출 38.6% 상승했지만… 면세점 순익 적자 전환
신세계가 올 1분기 매출을 큰 폭으로 끌어올렸지만, 면세점 영업이익이 절반 가까이 떨어지며 영업이익 감소세를 보였다.신세계는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 줄어든 1100억원이라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은 38.6% 늘어난 1조5180억원을 기록
2019-05-10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 부평점, 마스턴-모다이노칩 컨소시엄에 매각… "인천점도 최종 조율 중"
롯데쇼핑이 매각을 추진해온 롯데백화점 부평점이 ‘마스턴-모다이노칩 컨소시엄’에 팔렸다. 매매가는 최초 감정가의 50% 수준인 약 350억원으로 알려졌다.롯데쇼핑은 10일 자산운용사인 마스턴과 모다아울렛 운영사인 모다이노칩이 구성한 컨소시엄과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 매매
2019-05-10 한지명 기자 -
남양유업 "녹슨 분유캔 논란, 블랙컨슈머가 100억 요구"
남양유업이 최근 불거진 녹가루 분유 논란과 관련, 반박 입장을 내놨다. 남양유업은 해당 의혹을 제기한 소비자가 100억원을 내놓으라고 협박하는 등 '블랙컨슈머' 행각을 벌였다고 주장했다.남양유업은 1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시한 입장문에서 "캔 입구에 녹이 스는
2019-05-10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