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 '열린 아트 공모전' 대상에 '책의 성전' 선정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도서관은 개관 2주년을 맞아 개최한 '열린 아트 공모전'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이번 공모전은 일상 속 열린 문화 공간이라는 개관 취지를 담아 젊고 역량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8일부터 4월7일까지
2019-04-19 김보라 기자 -
쿠팡, 김범석 단독 체제서 3인 각자대표로 전환
쿠팡이 지난 2010년 설립 이후 처음으로 3인 대표체제로 전환한다. 영역별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최근 정보람 쿠팡 핀테크 임원과 고명주 쿠팡 HR 임원을 각각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번 인사로 기존 김범석 대표는 투자
2019-04-19 김보라 기자 -
CGV, 신상 굿즈로 구성된 '마블 럭키박스' 한정 판매
CGV의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이 마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신상품을 선보인다.CGV 씨네샵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마블 신상 굿즈 17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
2019-04-19 임소현 기자 -
이마트, 데이즈 패밀리위크전 ‘린넨 페스티벌’ 진행
이마트의 자체 의류 브랜드 ‘데이즈(DAIZ)’가 ‘패밀리위크’ 기획행사로 ‘린넨(Linen) 페스티벌’을 선보인다.이마트는 다음달 1일까지 데이즈 린넨 의류 41종 총 20만장을 최대 약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 7종으로 구매 시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대표
2019-04-19 임소현 기자 -
[식품업계 '2세 경영' 명과 암] "경영능력 검증하라"
<편집자주> 최근 조양호 회장 사망으로 한진家 '2세 경영'이 막을 내린 가운데, 동원그룹은 김재철 회장이 창립 50년만에 회장직을 내려놓으며 2세 경영의 막이 올랐다. 재계에서 2세 경영은 '명과 암'을 모두 가진 화젯거리다. 창업주가 아무것도 없는 밑바닥
2019-04-19 임소현 기자 -
[식품업계 '2세 경영' 명과 암] 창업주 뜻 이어 2·3세 '젊은 피' 수혈
<편집자주> 최근 조양호 회장 사망으로 한진家 '2세 경영'이 막을 내린 가운데, 동원그룹은 김재철 회장이 창립 50년만에 회장직을 내려놓으며 2세 경영의 막이 올랐다. 재계에서 2세 경영은 '명과 암'을 모두 가진 화젯거리다. 창업주가 아무것도 없는 밑바닥
2019-04-19 김보라 기자 -
SSG.COM, '쓱배송' 전 과정 유튜브 영상으로 공개
SSG.COM은 김포에 위치한 온라인 물류센터 '네오(NE.O 002)'를 비롯, 자사의 물류배송 전 과정을 18일 유튜브 영상으로 일반에 공개했다.새벽배송이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가운데, 배송의 퀄리티(질)도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
2019-04-18 김보라 기자 -
스마트인피니 힐팩, 강원도 여행 상품 기획전… 산불 피해 지역에 수익금 기부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 스마트인피니가 자사 판매 채널 ‘라이프스타일 힐팩’에서 다음달 31일까지 강원도 여행 상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수익금은 전액 이번 대형 산불 피해 회복을 위해 기부한다고 밝혔다.정부와 지자체들이 ‘여행은 곧 기부’ 캠페인을 통해 산불 이후 관
2019-04-18 임소현 기자 -
韓 백주시장 공략나선 中 노주노교 "2년 안에 수정방 잡겠다"
중국 국영 주류기업 노주노교가 백주(百酒) '명냥'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이미 국내에서 잘 알려진 고급 백주인 '수정방(수이징방)'을 2년 안에 따라잡겠다는 목표다.이용표(李龙标) 노주노교 양생주업 하북지역 마케팅유한공사 사장은 18일 서울 중구 소공동 더 플라자
2019-04-18 김보라 기자 -
CJ푸드빌, LG전자와 손잡고 '미래형 푸드테크' 산업 이끈다
CJ푸드빌이 LG전자와 손잡고 최신형 AI(인공지능)·로봇 등 최신 ICT 기술을 결합한 외식 사업 진화를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이를 위해 CJ푸드빌 전략기획담당 오광석 헤드, LG전자 로봇사업센터장 노진서 전무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을지로 CJ푸드빌
2019-04-18 임소현 기자 -
韓 시장 넘보는 '대륙의 술'… 中 노주노교, 백주 '명냥' 출시
수입주류의 총공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중국 국영 주류기업 노주노교는 신제품 '명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노주노교는 해당 제품을 중국 시장에 출시한데 이어 첫 해외진출 국가로 한국 시장을 선정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다.노주노교는 명나라와 청나라 때, 36개의
2019-04-18 김보라 기자 -
"신세계 - 현대" 프리미엄 가구 시장 우리가 잡는다
백화점업계의 '라이벌' 신세계그룹과 현대백화점그룹이 프리미엄 가구·홈퍼니싱 시장에서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 최근 인테리어 시장이 커지면서 시장 탈환을 꾀해온 양사가 선택한 전략은 공교롭게도 '프리미엄'으로 겹치게 됐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백화점 3사의 지난해 4분
2019-04-18 임소현 기자 -
이랜드리테일, 유통 산업 분야 스타트업 육성
이랜드리테일이 한화 드림플러스와 손잡고 한국 유통 산업과 관련된 스타트업을 육성한다.양사는 기존 인프라를 이용해 전도유망한 유통 산업 분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컨설팅과 운영 전반을 지원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우수 스타트업
2019-04-18 김보라 기자 -
계속되는 '유해성 논란'… 에티튜드 제품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 검출
캐나다 친환경 브랜드 에티튜드 등 인기 수입 위생용품 세척제에서 안전기준을 초과한 위해성분이 검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몇 년전 가습기 살균제를 뒤이어 생활용품을 둘러싼 유해성 논란이 쉴 새 없이 터지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는 땅으로 떨어지고 있다. 18일 식품의약품안
2019-04-18 김보라 기자 -
미스터피자, '1인 피자 메뉴' 런칭… 요기요와 손잡고 '싱글족' 공략
미스터피자가 혼밥족을 위한 1인용 피자 메뉴를 선보이며 1인 고객층 확대에 나섰다.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19일 배달 앱 요기요와 손잡고 '1인 피자 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는 외식업계에 지속되고 있는 1인 가구 증가 및 배달 앱 대중화 트렌드에 맞
2019-04-18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