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R&D 트렌드 자리잡은 면역항암제
20조 면역항암제 미래 건 제약업계… R&D핵심 부상
면역항암제가 향후 제약업계를 이끌 미래 먹거리이자 핵심 파이프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R&D 트렌드는 이미 글로벌 시장부터 확산됐으며 국내 주요 제약사들은 성과 도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유한양행, 동아에스티, 보령제약
2018-02-06 손정은 -
[포토] 가공식품 골라 담는 '햄퍼' 선물 어떠세요?!
AK플라자가 청과, 수산, 축산 등으로만 구성할 수 있었던 DIY 명절 선물세트를 대폭 확대해 와인, 수입 그로서리, 가공식품까지 원하는 가격에 자유롭게 골라 담을 수 있는 ‘DIY 햄퍼선물세트’를 출시했다.햄퍼(hamper, 선물용 식품바구니)선물세트는 명절 선물 대
2018-02-06 진범용 -
CU, 설 맞아 '횡성한우' 들어간 간편식 출시… " 도시락부터 삼각김밥까지"
CU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CU 횡성한우 간편식 시리즈 시즌3’를 6일 출시한다. CU는 지난해부터 횡성축산협동조합과 업무제휴를 맺고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명품으로 인증한 1등급 이상의 횡성한우만을 사용해 ‘횡성한우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여왔다.횡성한우 간편식 시즌1 상
2018-02-06 진범용 -
동아에스티,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바이오공장 완공
동아에스티가 현지 바이오의약품 생산공장 완공으로 급성장하는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가속화 한다.동아에스티는 최근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인근의 자바베카 산업단지에 인도네시아 파트너 제약사인 컴비파와 공동 투자한 바이오의약품 생산공장 'PT Combiphar Donga
2018-02-06 손정은 -
녹십자 '독감백신' 왕좌 자리 '위태'… 매출 급하락
GC녹십자의 독감백신 매출이 크게 하락했다. 3가 백신의 평균 판매가격 하락, 4가 백신 수요 증가와 경쟁심화 등의 종합적인 원인이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특히 GC녹십자와 함께 독감백신 시장을 이끌고 있는 SK케미칼은 출하량을 늘리며 GC녹십자의 뒤를 바짝 추격하고
2018-02-06 손정은 -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 ‘알레보 IH 냄비세트’ 첫 방송 매진
현대홈쇼핑이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이하 PB) ‘알레보’가 첫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해 화제다.6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5일 낮 12시 40분에 선보인 ‘알레보 IH 스타일팟’(냄비세트) 론칭 방송에서 50분 만에 준비한 수량 1700여 세트를 모두 판매해 2억5
2018-02-06 진범용 -
전자랜드, '올림픽·월드컵' 앞두고 대형 TV 판매량 48% 증가
평창동계올림픽과 2018 러시아 월드컵 등 올해 대형스포츠 이벤트를 앞두고 TV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6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에 따르면 2018년 1월 전체 TV 판매량을 전년 동기간과 비교한 결과 1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
2018-02-06 진범용 -
11번가, ‘이랜드 리테일 아울렛’ 입점
11번가가 11일까지 ‘이랜드 NC 아울렛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NC백화점 불광점과 서면점, 2001아울렛 중계점이 11번가에 입점해 모두 399개 패션·잡화 브랜드의 1만3000개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렛 매장까지 나가지 않고 모바
2018-02-06 진범용 -
현대百, 7~11일 ‘2018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개최
현대백화점이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7일부터 11일까지 ‘2018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페어에는 부가부·스토케·비비하우스·압소바 등 20여개 유아 브랜드가 참여하며, 유모차·카시트 등 발육상품과 의류·침구·소품 등 유아용품을 최초
2018-02-06 진범용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새 모델에 '김희선' 발탁
LG생활건강이 품위있고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희선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우아함과 품위있는 아름다움을 지닌 김희선의 이미지가 30~40대 여성의 아름다움을
2018-02-06 유은정 -
GS리테일, '왓슨스→랄라블라'로 이름 교체… "공격적 점포 확대"
GS리테일이 H&B스토어 왓슨스의 BI를 lalavla(랄라블라)로 변경하고 본격적인 확장에 나선다.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lalavla는 경쾌한 리듬의 단어가 반복되는 사랑스럽고 생동감 있는 브랜드명이다. 즐거운 이슈를 의미하는 lalala(랄랄라)
2018-02-06 진범용 -
‘캐릭터’ 가방 지고 ‘기능성’ 가방 뜬다… 롯데百, 신학기 프로모션
롯데백화점이 신학기를 맞아 9일부터 아동·스포츠 상품군에서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신상품 출시 및 경품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서 롯데백화점은 안전이 이슈가 되면서 기능성 백팩 물량을 전년보다 2배 이상 늘렸다.백화점 신학
2018-02-06 진범용 -
한우선물세트도 '숙성'이 대세… 이마트, ‘웻·드라이 세트’ 7종 선봬
‘숙성한우’가 한우 선물세트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 농가가 위치한 지역 혹은 등급과 부위를 중심으로 구분되던 한우 선물세트에 ‘숙성’이 또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것.6일 이마트에 따르면 숙성한우는 미식가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
2018-02-06 진범용 -
동원시스템즈, 미래형 고부가가치 '무균충전음료' 사업 진출
국내 최대 종합포장재회사인 동원시스템즈가 미래형 고부가가치 사업인 '무균충전음료' 사업에 뛰어든다. 동원시스템즈는 6일 강원도와 무균충전음료 공장 설립을 위한 MOU를 맺고 약 700억 원을 투자해 강원도 횡성군 내에 3만2000평 규모의 무균충전음료
2018-02-06 김수경 -
[베트남, 시장이 열린다③] 롯데마트, 베트남 중산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담다
[베트남 호찌민 = 김수경 기자] 롯데마트가 베트남 중산층의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을 제안하는 롯데만의 새로운 유통 문화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값싸고 저렴한 물건을 내세우는 현지 대형마트와의 경쟁 대신 고급화와 다양화 전략을 구사하며 독자적인 마트
2018-02-06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