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트로 열풍에"… 롯데제과, 추억의 제품 3종 선봬

    롯데제과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뉴트로(New+retro)' 트렌드에 맞춰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을, 청년층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많은 이들로부터 재출시 요청을 받았던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온라인 채널에서만

    2019-04-22 김보라 기자
  • 팔도 ‘비락식혜’, ‘어벤져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화제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비락식혜 어벤져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비락식혜’의 상징인 노란색 캔 제품에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의 역동적 이미지와 심벌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특별한 컬래

    2019-04-22 임소현 기자
  • 스타필드 하남,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대축제 연다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기프트 대축제를 선보인다. 스타필드 하남은 5월3일부터 12일까지 포켓몬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포켓몬 페스타 2019'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스타필드 하남

    2019-04-22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백설’ 뉴트로 콘셉트 한정판 제품 공개

    CJ제일제당이 백설 브랜드의 정통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1950년대 백설 브랜드의 초기 디자인을 활용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은 CJ제일제당 식품 사업의

    2019-04-22 임소현 기자
  • 신라면세점, 골든위크∙노동절 5월 초 특수 노린다

    신라면세점이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최장 열흘간의 특급 휴가가 가능한 일본의 ‘골든위크’를 앞두고 일본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4~5월 일본 고객 매출의 30% 이상이 골든위크에 발생하기 때문에 골든위크는 일본 고객 대상 마케팅을

    2019-04-22 임소현 기자
  • 전자랜드, 1분기 판매량 분석해보니… 편리한 생활에 투자

    더 편리한 생활을 가능하게 해주는 주방가전 제품들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22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지난해 전기레인지 판매량은 2017년 대비 7% 증가했으며 2019년 1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93% 성장했다. 올 1분기에 판매된 전기레인지는 2018년

    2019-04-22 김보라 기자
  •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캠페인 브랜드 '이마트 투모로우' 선봬

    이마트가 새로운 친환경 캠페인 브랜드를 비롯해 슬로건, 캐릭터를 선보이고 친환경 경영실천에 적극 앞장선다. 이마트가 친환경 캠페인을 브랜딩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조명래 환경부장관이 이마트 자양점을 방문해 ‘친

    2019-04-22 임소현 기자
  • 롯데홈쇼핑, 롯데 사내벤처 1호 '대디포베베' 유아용품 론칭

    롯데홈쇼핑은 이달 22일 롯데그룹 사내벤처 1호 기업인 대디포베베의 로맘스 기저귀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대디포베베는 지난 2016년 롯데그룹 사내벤처 공모전에서 당시 롯데홈쇼핑 직원이었던 전영석 대표가 홀딩밴드형 기저귀라는 아이디어로 대상을 수상하며 창업한 기업이

    2019-04-22 김보라 기자
  • "곡물음료 인기에"… GS25, 퀴노아미숫가루우유·피넛크림우유 출시

    최근 1인가구, 맞벌이 증가 등 인구구조 변화로 조리없이 바로 취식이 가능한 CMR (Convenient Meal Replacement, 간편 대용식)이 인기를 끌고있다.CMR 상품은 초기 곡물을 주재료로한 시리얼 타입으로 출시돼 아이들 간식거리로 인식 됐으나 최근 바

    2019-04-22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엘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입점… 온라인 시장 잡는다

    온라인 시장을 잡기 위해 롯데백화점이 아울렛 카드를 꺼내 들었다. 롯데백화점의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에 오는 25일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이 오픈한다.이번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으로 엘롯데 내 백화점 상품과 아울렛 상품이 분리되어 운영 판매되며, ‘

    2019-04-22 임소현 기자
  • CJ ENM 오덴세,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로 '업그레이드'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을 통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CJ ENM 오쇼핑부문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쿡웨어(cookware, 프라이팬 냄비 등의 조리기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쿡웨어 출시를  시작으로 오

    2019-04-22 임소현 기자
  • '치킨 빅3' 특명… "가격 인상에 돌아선 소비자 발길 '매장'으로 돌려라"

    '배달음식'의 대표격인 치킨이 홀 매장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지난해 말부터 연이은 배달료 부과와 가격 인상으로 '치킨 2만원'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린 가운데, 치킨업체들의 실적은 오히려 역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배달에 의존하던 기존 운영 방식으로는&n

    2019-04-22 임소현 기자
  • 작년에도 아웃도어 실적 '뚝'… 노스페이스·네파만 '활짝'

    최근 몇 년 간 성장 정체에 빠졌던 아웃도어업계가 지난해에도 수익성이 하락됐다. 2017년부터 이어진 롱패딩 열풍으로 관련 제품 판매에 적극 나섰지만 불황에 따른 소비침체, 따뜻한 겨울로 인해 실적 회복에 역부족이었다는 분석이다. 22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

    2019-04-22 김보라 기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 지역주민 할인 혜택 확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이 최근 지역주민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고 21일 밝혔다.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30일까지 고양시민 대상 현장에서 2인 이상 결제 시 50% 할인을 제공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류지영 총지배인은 “지역민 할인

    2019-04-21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장애인 초청 베이킹 클래스 진행

    신세계푸드가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서울 광진구 화양주민센터에서 장애인 초청 베이킹 클래스를 열고 재능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이 행사는 장애인들에게 제빵 관련 직업교육과 취업의 기회를 제공해 사회적 자립을 돕기 위해 마련

    2019-04-21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