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최저가 향한 ‘극한도전’ 마케팅 펼쳐

    롯데마트는 창립21주년을 맞이해 파격적인 가격과 상품을 선보인다는 의미로 ‘극한도전’ 행사를 진행한다. 극한도전은 가격에 초점을 둔 ‘극한가격’과 우수한 품질에 중점을 둔 ‘극한품질’, 다양한 혜택을 위한 ‘극한혜택’ 총 3가지 콘셉이다.이번 마케팅 컨셉은 극

    2019-04-17 임소현 기자
  • GS리테일 심플리쿡, 편의점 혼밥족 시장 공략 성공… 출시 첫날 7000개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심플리쿡이 편의점 고객 대상으로 투트랙 상품화 전략을 통해 성공적으로 진입하고 있다.GS25는 심플리쿡이 지난 5일 출시 당일 7000여 개 판매를 돌파하고, 현재까지 평균 8000개의 판매를 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심플리쿡은 2017년 12

    2019-04-17 임소현 기자
  •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목소리 재능 기부… ‘오디오북’ 전달

    롯데홈쇼핑은 1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국립 서울맹학교에서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오디오북’ 전달식을 가졌다.이날 행사는 롯데홈쇼핑 김재겸 지원본부장,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 서울 맹학교 김은주 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은 쇼

    2019-04-17 임소현 기자
  • KT&G, 대학생 해외봉사단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8기 모집

    KT&G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캄보디아 현지 봉사활동을 펼칠 ‘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8기를 28일까지 모집한다.이번 봉사단은 7월 9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에 파견된다. 해당 지역 인근 초등학교 시설물 건립 및 보수

    2019-04-17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뉴트로 디자인 ‘십장생’ 요구르트 출시

    빙그레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을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액상 요구르트 ‘십장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십장생 요구르트는 ‘홍삼&마’, ‘복분자&노니’ 2종으로 출시했다. ‘홍삼&마’는 대표적인 건강 식품인 홍삼과 뮤신 성분이 들어있는 마를 활용한

    2019-04-17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배우 이순재 '휘바 할아버지'로 발탁

    롯데제과가 ‘자일리톨껌’의 광고 모델로 배우 이순재를 발탁했다.이순재는 드라마, 영화, 연극, 시트콤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국내 최고령 배우로서, ‘국민배우, 국민아버지’ 등의 애칭을 얻을 만큼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 광고를 통

    2019-04-17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싱가포르 주얼창이에 4개 브랜드 동시 오픈

    SPC그룹이 중국, 미국에 이어 싱가포르에 ‘제3의 글로벌 성장축’을 구축한다. 이를 위해 싱가포르에 동남아 사업과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한 지주회사도 설립하고, 향후 이슬람 문화권 공략을 위한 할랄 인증 생산시설 건립도 추진하기로 했다.그 신호탄으로 SPC그룹은 17일

    2019-04-17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냉동면 시장 확대… 비비고 불닭갈비 볶음면·고메 중화짜장 출시

    CJ제일제당이 HMR(가정간편식) 냉동면을 앞세워 면 시장 외연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출시 6개월 만에 130만개를 판매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제품군 확대도 지속하며 전체 시장의 변화와 성장을 주도하는 모양새다.17일 CJ제일제당은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고메로

    2019-04-17 김보라 기자
  • "제2의 견미리 팩트·AHC 노린다"… 중견 화장품업체 '홈쇼핑' 노크

    #직장인 김태연 씨(32)는 홈쇼핑을 통해 화장품을 자주 주문한다. 스킨, 로션 등 스킨케어부터 색조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김씨는 "예전에는 홈쇼핑 화장품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다양하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도 있어 눈이 간다"면서 "저렴한 가격에 구성까지 좋아

    2019-04-16 김보라 기자
  • 이번엔 '대만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창업 열풍… 커지는 업계 우려

    프랜차이즈 업계에 '대만 샌드위치' 열풍이 쉽사리 꺼지지 않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새 점포 오픈 행렬이 잇따르고 있고, 선발업체 '홍루이젠'을 필두로 다수의 프랜차이즈 업체가 생기고 있어 '제2의 대만카스테라' 사태가 발생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도 나온다.16

    2019-04-16 임소현 기자
  • '창립 50주년' 동원그룹 김재철 회장, 회장직 퇴진… "새 바람 불어오고 있다"

    동원그룹 김재철 회장이 회장직에서 물러난다.김 회장은 16일 창립 50주년 기념사에서 "저는 이제 여러분의 역량을 믿고, 회장에서 물러서서 여러분의 활약상을 지켜보며 응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김 회장은 "세상의 변화는 점점 빨라지고 있고, 4차 산업혁명이다 인공지능이

    2019-04-16 임소현 기자
  • [누리꾼 톡] "쿠팡 흥해라"… '편한데 잘됐으면 좋겠다' 반응 뜨거워

    누리꾼들 사이에서 핫이슈로 떠오른 지난 15일 경제 분야 기사는 쿠팡의 새벽배송 관련 내용이었다.16일 빅터뉴스(BDN: BigDataNews)의 워드미터 분석결과에 따르면 <'3조 적자' 쿠팡의 마지막 도전…100원 남기는 새벽배송> 기사에 누리꾼들의 관심

    2019-04-16 편집국 기자
  •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출시… 여름 프로모션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6일부터 여름철 대표적인 음료로 떠오르는 콜드 브루 음료를 포함한 음료 3종을 선보이는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짧은 휴가 분위기를 선사한다.특히, 지난해 여름에 출시돼 3주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2019-04-16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초코파이, 4년 연속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 1위 선정

    오리온은 ‘초코파이’(중국명: 好麗友∙派 하오리요우 파이)가 중국 대표 기업 브랜드 연구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하는 ‘2019년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C-BPI)’ 파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평가에서 오리온은 1000점 만점에 654점

    2019-04-16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아역 전문 기획사와 손잡고 새 프로젝트 시작

    롯데백화점이 키즈 시장을 잡기 위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롯데백화점은 아역 전문 기획사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19일, 일산점에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by 롯데’를 선보인다.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장래희망으로 아이돌, 연예인 등을 선호하며 국내

    2019-04-1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