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1조 적자' 낸 쿠팡 "공격적 투자 계속 이어간다"

    쿠팡이 작년 1조원이 넘는 영업 손실을 기록했다. 6년째 적자가 나면서, 누적 적자는 3조원에 육박한다. 로켓배송과 같은 물류·배송 분야에 막대한 투자에 따른 것으로 해석된다.16일 쿠팡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 4조4227억원을 달성했다. 국내 이커머스 사상 최

    2019-04-16 김보라 기자
  • "정장, 이제 세탁기로"… 코오롱FnC 브렌우드, '워셔블 수트2.0'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는 물세탁만으로 관리가 가능한 정장 '워셔블 수트2.0(Washable Suit 2.0)'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워셔블 수트2.0은 일반적으로 물과 세탁기에 약한 정장의 고정관념을 깨며 지난해 4

    2019-04-16 김보라 기자
  • 저가 이미지 벗고 신선함 입은 쥬씨

    쥬씨, 2년 연속 영업적자… 매출·가맹점수 '뚝' 줄었다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 쥬씨가 2년 연속 영업적자를 냈다. 매출과 가맹점 수는 크게 줄었지만 적자 폭을 소폭 줄이며 실적 반등의 기회를 노리고 있다.15일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정보공개 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쥬씨의 영업이익은 12억2761만원 손실을 기록했다.저가 생과일주

    2019-04-15 임소현 기자
  • 토종 프랜차이즈 ‘bbq’…국내서 맥도날드 턱밑 추격

    '치킨왕'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2025년까지 5만개 가맹점 목표“

    외식업계 프랜차이즈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꾸준히 성장하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제너시스BBQ그룹은 이 중에서도 ‘군계일학’이다.설립 4년 만에 1000호점 개설한 제너시스BBQ는 성장세 부문에서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전무후무한 기록을 갖고 있다.bbq는 현재 치킨업계

    2019-04-15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홈쇼핑 진출…프리미엄 브랜드 'TR' 론칭

    에이블씨엔씨가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브랜드 'TR'을 론칭하고,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서 첫 선을 보인다.'TR(Time Revolution)'은 에이블씨엔씨가 20여 년간 쌓아온 스킨케어 노하우의 정수만을 모아 탄생시킨 프리미엄 브랜드다. 메

    2019-04-15 김보라 기자
  • 세포라, 韓 시장 공식 진출…10월 파르나스몰에 1호점 오픈

    세포라코리아는 오는 10월 24일 강남구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연다고 15일 밝혔다.세포라는 최근 멀티 브랜드 유통 채널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 관심에 힘입어 한국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 이번 진출을 통해 세포라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해외 뷰티 브랜드를 소개

    2019-04-15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봄 정기 세일 실적 호조…전체 매출 6.4% 신장

    롯데백화점이 창립 41주년을 맞아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봄 세일(3/29일~4/14일)’ 실적이 호조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롯데백화점의 봄 세일 기간인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6.4%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해당 기간 동

    2019-04-15 임소현 기자
  • "배송 온도 생중계"… CU, 하절기 식품안전 집중 관리 돌입

    CU(씨유)가 기온이 급상승하는 하절기를 대비해 식품안전 집중 관리에 돌입한다.식품제조센터에서부터 전국 1만3000여 점포에 이르기까지 상품의 제조 및 유통 전 과정에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안심 먹거리 환경 조성에 나선 것이다. 편의점의 대표 상품인 도시락 등 간

    2019-04-15 김보라 기자
  •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쿡웨어 할인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미국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는 오는 30일까지 4개 전 매장(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목동점, 대구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프리미엄 주방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19-04-14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 이탈리아 국기 상징 3色 명품시계 스트랩 선보여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이탈리아 시계브랜드인 ‘파네라이’에서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하는 시계 스트랩(그린, 화이트, 레드)을 선보였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시계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소위 ‘줄질’로 불리는 스트랩 교체가 인기”라며 “현재 명품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

    2019-04-14 임소현 기자
  • CU, 독립유공자 기리는 '한강편의점' 오픈

    CU는 ‘독립유공자유가족 복지사업조합’과 함께 한강여의도 편의점 1,2호점을 1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날 오픈식에는 독립유공자 후손들과 박원순 서울시장, 차창규 독립유공자유가족 복지사업조합 이사장, BGF리테일 김완우 상무 등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했다.한강여의도

    2019-04-14 임소현 기자
  • 항공·숙박 패키지, 성수기때 58.9% 더 비싸

    "30%가 적당한데"… 여행상품 성·비수기 격차 최대 250%

    소비자들이 여행 성수기와 비수기 가격 격차가 30%가 적당하다고 판단하고 있으나 실제 격차는 최대 2.5배까지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14일 한국소비자연맹이 발표한 성수기, 비수기 여행상품과 숙박료, 항공권 가격 비교조사 결과다. 소비자연맹은 지난해 8∼12

    2019-04-14 최유경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미백세럼 출시… '투명하고 환하게'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칙칙해진 피부 빛을 케어해 본연의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를 만들어주는 ‘워터-풀 래디언트 아우라 앰풀 세럼’을 출시했다.‘워터-풀 래디언트 아우라 앰풀 세럼’은 미세먼지, 급격한 온도 변화 등 외부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2019-04-14 임소현 기자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봄맞이 사진 공모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완연한 봄을 맞아 ‘벨버디어, 너를 기억해 봄’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사진 공모는 지난 겨울에 이어 2회째 진행하는 이벤트로 거제 벨버디어에서 찍은 사진(3점 이내, 압축파일)을 해당 이메일로 제출하면

    2019-04-14 임소현 기자
  • 호텔신라, 청소년 재능 지원 '드림메이커' 신청자 20% 증가

    호텔신라의 사회공헌활동 ‘드림메이커’가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호텔신라는 올해 9기 드림메이커 모집에 신청한 학생수가 지난해보다 2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드림메이커의 수료생 중 조리∙제

    2019-04-14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