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햇반과 감성 미니북 결합한 ‘햇북’ 출시

    CJ제일제당이 햇반과 감성 미니북을 결합한 ‘햇북’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햇북은 ‘선물의 일상생활화’를 모토로 한 신개념 기획 상품으로, 햇반큰공기(300g)와 감성적인 시 17편을 수록한 ‘사랑의 맛’이라는 제목의 미니북으로 구성됐다. 햇반의 트레이드 마크인 ‘

    2019-04-12 임소현 기자
  • AK플라자, 봄 정기 세일 마지막 주말 3일간 최대 70% 할인

    AK플라자는 봄 정기세일 ‘제주를 담다’ 마지막 주말을 맞아 12일부터 3일간 전 점에서 봄시즌 패션 및 리빙 이월 기획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리빙 기획전에 맞춰 주말 3일 동안 KB국민카드와 우리카드로 가전 및 가구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2019-04-11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1분기 에어컨 판매량 전년 대비 93%↑”

    전자랜드는 올해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93%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전자랜드의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은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은 전년보다 19%, 2017년 1분기는 2016년 동기대비 134% 신장했다. 전

    2019-04-11 한지명 기자
  • [포토] “장미·프리지아, 꽃 정기 구독 하세요”

    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디큐브시티점 지하 2층 분수광장 중앙 행사장에서 꽃 정기 구독 서비스 업체인 '꾸까(Kukka)'와 함께 '플라워 플리마켓'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25종의 '튤립'과 '장미', '프리지아'등 봄철 인기 생화 20

    2019-04-11 한지명 기자
  • 애경산업 '루나', 홈쇼핑 첫 진출… '코어 핏 파운데이션' 론칭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코어 핏 파운데이션'(CORE FIT FOUNDATION)을 출시해 13일 오후 2시15분 G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CORE FIT FOUNDATION)은

    2019-04-11 김보라 기자
  • 아워홈, 병원 컨세션 사업 강화… 2곳 신규 매장 오픈

    아워홈은 자사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병원에 신규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병원 내 컨세션 사업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오픈하는 곳은 서울 마곡에 위치한 이대서울병원과 15일부터 진료를 시작하는 대구 계명대학교동산병원 식당가다. 아워홈은 신촌 세

    2019-04-11 김보라 기자
  •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물적분할… '외식전문회사' 세운다

    이랜드는 이랜드파크의 외식사업부분을 물적 분할해 외식전문회사를 설립한다고 11일 밝혔다.이랜드파크는 호텔·레저 및 외식사업을 영위하는 이랜드그룹 계열사로 호텔 6개와 리조트 17개 등 호텔·레저 사업부분과 애슐리, 자연별곡 등 16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외식사업부문으로

    2019-04-11 김보라 기자
  • 카스텐 퀴메 네슬레코리아 대표 "스타벅스 고유의 커피 맛 집에서 경험"

    네슬레코리아가 스타벅스 캡슐커피를 국내 첫 출시한다. 네슬레와 스타벅스가 손을 잡고 공식적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 캡슐을 출시하는 것은 처음이다. 한국을 시작으로, 벨기에, 스페인, 네덜란드 등 전세계 시장에 출시를 앞두고 있다.네슬레코리아는 11일 스타벅스

    2019-04-11 임소현 기자
  • 온라인에 밀려 도미노 폐점

    유통업계는 지금 '다이어트' 中… 롯데쇼핑 연내 9개 점포 접을 듯

    유통업계의 구조조정이 본격화하고 있다. 온라인·모바일 쇼핑 증가, 정부 규제 강화, 내수 소비 부진 등 삼중고에 빠진 백화점·대형마트가 자구책을 ‘다이어트’에서 찾는 것이다. 무리한 출점 경쟁이나 외형 확장은 더는 의미가 없다고 판단, 적자 점포 정리와 부지 매각으로

    2019-04-11 한지명 기자
  • 사업 확대할까 업계' 예의주시'

    "수제 맥주 인기에"…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캔맥주'도 만든다

    신세계푸드가 수제맥주 전문점 데블스도어 키우기에 나섰다. 수제맥주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것에 착안,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캔맥주까지 선보였다. 1인 가구 증가로 집에서 혼술을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점과 맥주 판매망을 확대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11일 업계에 따르

    2019-04-11 김보라 기자
  • '피부부터 구두까지'… 신세계百, 멘즈위크 열고 봄날 남심 잡는다

    신세계백화점이 남성 고객들의 춘심(春心) 잡기에 나선다. 오는 12일부터 열흘간 선보이는 2019 신세계 멘즈위크에서 패션 의류에 더해 남성 그루밍 케어제품을 엄선, 중점적으로 선보이는 것.해마다 가장 트렌디한 남성들의 스타일을 제안했던 ‘신세계 멘즈위크’가 이처럼 케

    2019-04-11 한지명 기자
  • "봄 꽃 가득한 쿠키"… 이마트24, ‘컬러 쿠키’ 2종 출시

    이마트24가 봄 나들이 철을 맞아 ‘핑크핑크 치즈쿠키’, ‘보라보라 초코쿠키’ 등 컬러쿠키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컬러쿠키 2종은 봄꽃을 콘셉트로 한 상품으로 치즈쿠키와 초코쿠키에 핑크, 보라색의 천연색소를 각각 접목했다.핑크핑크 치즈쿠키는 고소한 카망베르 치

    2019-04-11 한지명 기자
  • 롯데 유통BU, 16일부터 ‘제3회 롯데 스타일런’ 모집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백화점, 하이마트, 코리아세븐 등 총 9개)는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13일간 ‘제3회 롯데 스타일런’에 참가할 500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제3회 롯데 스타일런’은 5월 26일 뚝섬 한강공원에서 5km, 10km 코스 두 구간으로

    2019-04-11 한지명 기자
  • 제주삼다수, 새 모델에 배우 김혜수 발탁

    제주삼다수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새 광고 캠페인 스마트 쇼퍼(Smart Shopper)편을 10일 공개했다.지난해에 이어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는 메시지를 담은 '스마트 쇼퍼'편은 매일 마시는 좋은 물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물 하나

    2019-04-10 김보라 기자
  • [포토] "자신만의 향기를 찾아보세요"

    현대백화점은 봄 정기 세일 마지막 날인 14일까지 목동점 7층 토파즈홀과 지하 1층 유플렉스에서 향(香)을 테마로 한 체험형 행사인 '취향에 취해봄'을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아틀리에 : 슈슈', '후니팟', '38 애비뉴' 등 향과 관련된  60여개 전문

    2019-04-1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