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부터 A/S까지… 현대L&C, 원스톱 인테리어 쇼핑몰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무료 상담부터 구매, 시공 예약, A/S 신청이 가능한 원스톱 인테리어 쇼핑몰 '현대L&C몰'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창호, 중문, 바닥재, 벽지, 주방가구, 식탁, 매트리스 등 100여 종의 현대L&

    2019-02-17 한지명 기자
  • 비비고, PGA 후원… 8개 대회 후원 브랜드 참여

    CJ제일제당은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PGA 대회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통해 미국 현지에 비비고 브랜드와 한국 식문화를 알린다는 계획이다.첫 행사로 비비고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네시스 오

    2019-02-17 한지명 기자
  • 트레이더스 1등 상품 이마트에서도… 로션·세제·젤리 3종 판매

    이마트가 ‘e-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28일까지 트레이더스 1등 상품 3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e-T 프로젝트는 트레이더스의 인기 상품을 이마트에서도 판매하고, 신상품을 공동으로 기획해 개발하는 프로젝트다.이번 e-T 프로젝트 상품은 세타필로션(591㎖*2+29

    2019-02-17 한지명 기자
  • 롯데百, 본점 리빙관 리뉴얼했더니… 매출 전년比 66.7%↑

    40년 만에 리뉴얼을 진행한 롯데백화점 본점이 리뉴얼 이후 매출이 신장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17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본점의 주방·식기 카테고리의 오픈 일인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12일까지 1만 명 이상이 방문했고, 매출은 전년과 비교해 66.7% 신장했다.

    2019-02-17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플레이버드 보드카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 선봬

    롯데주류가 19일부터 라즈베리와 레몬향이 첨가된 플레이버드(Flavored) 보드카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스베드카’는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로 보드카 특유의 깔끔한 맛을 위해 원액을 5회 증류하여 잡미, 잡향을 줄인 것이 특징이

    2019-02-15 한지명 기자
  • bhc치킨, '소떡 강정치킨' 신메뉴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소떡 강정치킨’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소떡 강정치킨은 2005년 출시돼 큰 인기를 얻었던 ‘치킨강정‘의 리뉴얼 메뉴이다. 기존의 양념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은 황골조청, 쌀엿 등을 베이스로 조청 특유의 달콤

    2019-02-15 임소현 기자
  •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오픈

    락앤락은 서울 지역 첫 라이프스타일 매장 플레이스엘엘(PlaceLL) 송파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플레이스엘엘은 락앤락의 새로운 브랜드 원칙인 사람 중심의 생활 혁신을 기반으로, 락앤락이 제안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이다. 지난해 안산에 개점한 1

    2019-02-1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희망가게'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오는 3월8일까지 2019년도 1차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희망가게는 여성 창업가를 꿈꾸는 한부모 여성을 도와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마이크로크레디트(Micro Credi

    2019-02-15 김보라 기자
  • 버거킹, 카톡 플친 대상 ‘프리미엄 와퍼 콤보 5900원’ 행사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인기 프리미엄 와퍼 메뉴 1종과 코카 콜라(R)로 구성된 ‘프리미엄 와퍼 콤보’를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버거킹은 오는 24일까지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트러플머쉬룸와퍼 등

    2019-02-15 임소현 기자
  • 세정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 신학기 아이템 판매

    세정그룹의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는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먼저 키즈 브랜드 하우키즈풀에서는 초등학교 신학기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책가방과 문구용품 등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적당한 수납공간

    2019-02-15 김보라 기자
  • 시몬스 침대, 전국 백화점 매장서 스페셜 이벤트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전국 시몬스 백화점 매장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전국 시몬스 백화점 매장에서는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제품 할인율은 백화점 별로 상이하다. 이와

    2019-02-15 임소현 기자
  • 오뚜기, ‘황태김치죽·시래기된장죽’ 2종 출시

    오뚜기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상온용기죽 신제품 ‘황태김치죽’, ‘시래기된장죽’ 2종을 출시했다. 최근 간편식 시장이 커지면서 기존의 환자 또는 소화력이 부족한 노인들이 찾는 죽이 아닌 간편한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간편죽을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 오뚜기 황태김치

    2019-02-15 임소현 기자
  • 2020년 흑자 전환 위해 승부수

    “올해 1000개 신규 출점”… 이마트24, ‘소비자·경영주’ 투트랙 공략

    편의점업계 4위인 이마트24가 올해 공격적인 확장에 나선다. 작년 말 기준 3700여 개인 매장을 올해 1000개 이상 늘리기로 했다. 올해 매출 목표도 작년 대비 43% 증가한 1조4800억원으로 잡았다. ‘소비자’와 ‘경영주’를 모두 잡는 투트랙 전략으로 승부수를

    2019-02-15 한지명 기자
  • 간편식에 꼬리내린 롯데리아, 아침메뉴 '착한아침' 운영 중단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아침메뉴 '착한아침'의 운영을 중단한 것으로 확인됐다. 외식 트렌드의 변화, 당일·새벽배송의 활성화, 가정간편식의 증가 등으로 아침식사 시장이 외식보다는 배달, 간편식으로 옮겨갔기 때문으로 분석된다.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리아는 지난해

    2019-02-15 임소현 기자
  • 위기의 화장품 브랜스숍… 토니모리, 작년 영업손실 50억9천만원

    토니모리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손실이 50억9000만원으로 전년 대비 166.06%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기간 매출은 1809억7500만원으로 12.03% 감소했다. 지난해 4분기만 살펴보면 매출은 483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3.4% 성장했지만 영업이

    2019-02-1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