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힙추출물 함유한 저칼로리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게 수분보충피부 미용과 건강 관심 높은 젊은 소비자층 공략
  • ▲ 코카콜라 토레타 로즈힙 워터(500ml 팩)ⓒ코카콜라
    ▲ 코카콜라 토레타 로즈힙 워터(500ml 팩)ⓒ코카콜라
    코카콜라는 로즈힙추출물이 함유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토레타 출시 이후 4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피부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젊은 소비자층을 위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였다. 500ml 기준 32kcal 저칼로리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패키지에는 은은한 핑크빛과 부드러운 로즈힙워터 로고체를 담았으며, 물방울마다 빛나는 로즈힙 이미지로 맑고 투명한 느낌을 강조했다.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50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800원.